대기에 대한 수용가능성, 부정적 감정반응과 부정적 대기경험 간의 관계

' 대기에 대한 수용가능성, 부정적 감정반응과 부정적 대기경험 간의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지리
  • acceptability
  • brand image
  • experiential value
  • family restaurants
  • negative wait experience
  • 경험적 가치
  • 부정적 대기경험
  • 브랜드 이미지
  • 수용가능성
  • 패밀리 레스토랑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400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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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기에 대한 수용가능성, 부정적 감정반응과 부정적 대기경험 간의 관계' 의 참고문헌

  • 호텔의 식 공간 연출 중 물리적 환경에 의한 고객감정반응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미연 관광연구저널 28 (6) : 149 ~ 165 [2014]
  • 호텔브랜드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동준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8 (2) : 377 ~ 386 [2014]
  • 호텔레스토랑의 대기시간 및 서비스 시간이감정반응과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정동주 공공사회연구 2 (4) : 81 ~ 104 [2012]
  •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의 특성에 따른 물리적 환경, 이미지, 만족도, 재방문및 다른 레스토랑 방문의도에 대한 차이분석
    권희정 관광연구저널 28 (12) : 45 ~ 60 [2014]
  • 호텔고객의 인지적, 감정적, 감각적 경험속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도희 호텔경영학연구 21 (6) : 61 ~ 83 [2012]
  • 호텔 연회장의 물리적 환경에 따른 감정반응이 호텔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적 서비스 품질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기성 Tourism Research 39 (2) : 213 ~ 236 [2014]
  • 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쇼핑 경험가치 지각과 브랜드자산 및 점포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비교 연구: 대형 할인점을 중심으로
    황순호 아시아마케팅저널 14 (2) : 209 ~ 237 [2012]
  • 패밀리레스토랑의 지각된 대기시간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서비스평가에 미치는 영향
    남외자 대한경영학회지 19 (6) : 2093 ~ 2116 [2006]
  • 패밀리레스토랑 서비스품질 지각이 이미지,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감정의 조절 효과
    김학재 한국조리학회지 13 (3) : 115 ~ 126 [2007]
  • 패밀리 레스토랑의 브랜드 이미지 형성요인과 결과요인에 관한 연구
    박상희 관광연구저널 27 (4) : 281 ~ 297 [2013]
  • 패밀리 레스토랑의 부정적 대기경험과 수용가능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배준철 고객만족경영연구 16 (4) : 123 ~ 142 [2014]
  • 패밀리 레스토랑의 대기서비스관리가 지각된 대기시간 및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김영택 대한경영학회지 23 (1) : 23 ~ 40 [2010]
  • 테마파크 방문객의 놀이기구 관여도에 따른 지각된 대기시간의효과적인 관리방안에 관한 연구
    김용일 관광연구 29 (1) : 139 ~ 159 [2014]
  • 컨벤션센터의 서비스스케이프와 도시이미지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대중컨벤션센터 방문객을 대상으로
    이영빈 관광연구저널 28 (12) : 61 ~ 73 [2014]
  •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국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최형민 관광학연구 35 (3) : 243 ~ 266 [2011]
  • 지역축제 개최가 관광목적지의 이미지 및 감정적 반응과의관계
    이정은 관광연구 25 (6) : 295 ~ 313 [2011]
  • 외식 프랜차이즈 시스템에서 브랜드 이미지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긍정적 감정과 관계품질의 매개적 역할
    박노현 전태유 상품학연구 28 (2) : 17 ~ 29 [2010]
  • 스키리프트 대기시간에 대한 수용가능성과 부정적 감정이 지각된 서비스품질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준원 한국사회체육학회지 47 (47) : 331 ~ 343 [2012]
  • 레스토랑의 서비스 공정성이 지각된 대기시간과 부정적 감정, 수용가능성이 서비스품질평가에 미치는 영향
    신철호 관광레저연구 26 (7) : 411 ~ 429 [2014]
  • 고객의 개인적 요소가 대기시간 경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탐색적 연구
    김주영 아시아마케팅저널 12 (1) : 1 ~ 30 [2010]
  • What to tell consumers in waits of different lengths: An integrative model of service evaluation
    Hui, M. K. Journal of Marketing 60 (2) : 81 ~ 90 [1996]
  • Waiting for Service: The Relationship betweenDelays and Evaluations of Service
    Taylor Taylor, S. Journal of Marketing 58 (2) : 56 ~ 69 [1994]
  • The service challenge: Integrat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Baker, J.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 79 ~ 84 [1986]
  • The experience economy: Work is theater & every business a stage
    Pine, B. J. Harvard Business Press [1999]
  • The Effects of Filled Waiting Time and Service Provider Control over the Delay on Evaluations of Service
    Taylor, S.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3 (1) : 38 ~ 48 [1995]
  • The Effect of Environmental Perceptions on Behavioral Intentions Through Emotions: The Case of Upscale Restaurants
    Ryu, K. Journal of Hospitality & Tourism Research 31 (1) : 56 ~ 72 [2007]
  • Subjective vs objective time measures: A note on the perception of time in consumer behavior
    Hornik, 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1 (1) : 615 ~ 618 [1984]
  • Store atmosphere-an environmental psychology approach
    Donovan, R. J. Journal of Retailing 58 (1) : 34 ~ 57 [1982]
  • Store Shopping Experience and Consumer Price-Quality-Value Perceptions
    Kerin, R. A. Journal of Retailing 68 (4) : 376 ~ 387 [1992]
  • Servicescapes :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Bitner, M. J. Journal of Marketing 56 (2) : 57 ~ 71 [1992]
  • Service Quality:New Directions in Theory and Practice
    Holbrook, M. B. SAGE Publications : 21 ~ 71 [1994]
  • Product-Consumption Based Affective Responses and Postpurchase Processes
    Westbrook, R.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4 (3) : 258 ~ 270 [1987]
  • Prescription for the Waiting-in-Line Blues : Entertain, Enlighten, and Engage
    Katz, K. Sloan Management Review 32 (2) : 44 ~ 53 [1991]
  • Modeling service encounters and customer experiential value in retailing
    Keng, C. J.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18 (4) : 349 ~ 367 [2007]
  • Measuring Brand Equity Across Products and Markets
    Aaker, D. A. California Management Review 38 (3) : 102 ~ 120 [1996]
  • In search of brand image : a foundation analysis
    Dobni, D.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7 : 110 ~ 119 [1990]
  • Improving Service : Managing Response Time in Hospitality Operations
    Jones, P. International Journal of Operations & Production Management 14 (5) : 55 ~ 58 [1994]
  • Experiential Value : Conceptualization, Measurement, and Application in the Catalog, and Internet Shopping Environment
    Mathwick, C. Journal of Retailing 77 (1) : 39 ~ 56 [2001]
  • Enhancing Customer Service
    Arussy, L. Home Business Magazine 18 (1) : 40 ~ [2011]
  • Effects of Waiting on the Satisfaction with the Service : Beyond Objective Time Measures
    Pruyn, A. T.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5 (4) : 321 ~ 334 [1998]
  • Effect of experiential value on customer satisfaction with service encounters in luxury-hotel restaurants
    Wu, C. H. J.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8 (4) : 586 ~ 593 [2009]
  • Consumer’s reactions to waiting : When delays affect the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Dube-Rioux, L.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6 (1) : 59 ~ 66 [1989]
  • Consumer self regulation in a retail environment
    Babin, B. J. Journal of Retailing 71 (1) : 47 ~ 70 [1995]
  •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eller K. L. Journal of Marketing 57 (1) : 1 ~ 22 [1993]
  • An attributional theory of motivation and emotion
    Weiner, B. Psychological Review 92 (4) : 548 ~ 573 [1986]
  • Affect, Appraisal, and Consumer Judgment
    Yeung, C. W. M.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31 : 412 ~ 424 [2004]
  • A field study of causal inferences and consumer reaction : The view from the airp ort
    Folkes, V. S.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3 (4) : 534 ~ 539 [1987]
  • A conceptual framework of hotel experience and customer-based brand equity
    Xu, J. B.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22 (1) : 174 ~ 193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