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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에 대한 수용가능성, 부정적 감정반응과 부정적 대기경험 간의 관계
배준철 ( Jun Chul Bae )
장미향(Mee-Hyang Chang)
김대철(Dae-Cheol Kim)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배준철 ( Jun Chul Bae )
장미향(Mee-Hyang Chang)
김대철(Dae-Cheol Kim)
주제어
acceptability
brand image
experiential value
family restaurants
Negative Wait Experience
경험적 가치
부정적 대기경험
브랜드 이미지
수용가능성
패밀리 레스토랑
참고문헌( 53)
유사주제 논문( 2,393)
지리 1,319건
브랜드 이미지 543건
brand image 261건
경험적 가치 82건
acceptability 71건
패밀리 레스토랑 42건
experiential value 39건
수용가능성 21건
family restaurants 9건
negative wait experience 3건
부정적 대기경험 3건
인용/피인용
대기에 대한 수용가능성, 부정적 감정반응과 부정적 대 ...
' 대기에 대한 수용가능성, 부정적 감정반응과 부정적 대기경험 간의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acceptability
brand image
experiential value
family restaurants
negative wait experience
경험적 가치
부정적 대기경험
브랜드 이미지
수용가능성
패밀리 레스토랑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400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acceptability
72
0
0.0%
brand image
262
0
0.0%
experiential value
40
0
0.0%
family restaurants
10
0
0.0%
negative wait experience
4
0
0.0%
경험적 가치
83
0
0.0%
부정적 대기경험
4
0
0.0%
브랜드 이미지
544
0
0.0%
수용가능성
22
0
0.0%
패밀리 레스토랑
43
0
0.0%
계
2,40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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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기에 대한 수용가능성, 부정적 감정반응과 부정적 대기경험 간의 관계'
의 참고문헌
호텔의 식 공간 연출 중 물리적 환경에 의한 고객감정반응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미연
관광연구저널 28 (6) : 149 ~ 165
[2014]
호텔브랜드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동준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8 (2) : 377 ~ 386
[2014]
호텔레스토랑의 대기시간 및 서비스 시간이감정반응과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정동주
공공사회연구 2 (4) : 81 ~ 104
[2012]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의 특성에 따른 물리적 환경, 이미지, 만족도, 재방문및 다른 레스토랑 방문의도에 대한 차이분석
권희정
관광연구저널 28 (12) : 45 ~ 60
[2014]
호텔고객의 인지적, 감정적, 감각적 경험속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도희
호텔경영학연구 21 (6) : 61 ~ 83
[2012]
호텔 연회장의 물리적 환경에 따른 감정반응이 호텔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적 서비스 품질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기성
Tourism Research 39 (2) : 213 ~ 236
[2014]
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쇼핑 경험가치 지각과 브랜드자산 및 점포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비교 연구: 대형 할인점을 중심으로
황순호
아시아마케팅저널 14 (2) : 209 ~ 237
[2012]
패밀리레스토랑의 지각된 대기시간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서비스평가에 미치는 영향
남외자
대한경영학회지 19 (6) : 2093 ~ 2116
[2006]
패밀리레스토랑 서비스품질 지각이 이미지,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감정의 조절 효과
김학재
한국조리학회지 13 (3) : 115 ~ 126
[2007]
패밀리 레스토랑의 브랜드 이미지 형성요인과 결과요인에 관한 연구
박상희
관광연구저널 27 (4) : 281 ~ 297
[2013]
패밀리 레스토랑의 부정적 대기경험과 수용가능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배준철
고객만족경영연구 16 (4) : 123 ~ 142
[2014]
패밀리 레스토랑의 대기서비스관리가 지각된 대기시간 및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김영택
대한경영학회지 23 (1) : 23 ~ 40
[2010]
테마파크 방문객의 놀이기구 관여도에 따른 지각된 대기시간의효과적인 관리방안에 관한 연구
김용일
관광연구 29 (1) : 139 ~ 159
[2014]
컨벤션센터의 서비스스케이프와 도시이미지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대중컨벤션센터 방문객을 대상으로
이영빈
관광연구저널 28 (12) : 61 ~ 73
[2014]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국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최형민
관광학연구 35 (3) : 243 ~ 266
[2011]
지역축제 개최가 관광목적지의 이미지 및 감정적 반응과의관계
이정은
관광연구 25 (6) : 295 ~ 313
[2011]
지각된 대기시간과 공정성이 감정반응 및 서비스평가에 미치는 영향
정영미
동북아관광연구 8 (1) : 183 ~ 203
[2012]
점포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 및 매장 내 감정이 소비감정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영심
정형식
마케팅관리연구 8 (3) : 1 ~ 28
[2003]
외식 프랜차이즈 시스템에서 브랜드 이미지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긍정적 감정과 관계품질의 매개적 역할
박노현
전태유
상품학연구 28 (2) : 17 ~ 29
[2010]
스키리프트 대기시간에 대한 수용가능성과 부정적 감정이 지각된 서비스품질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준원
한국사회체육학회지 47 (47) : 331 ~ 343
[2012]
레스토랑의 서비스 공정성이 지각된 대기시간과 부정적 감정, 수용가능성이 서비스품질평가에 미치는 영향
신철호
관광레저연구 26 (7) : 411 ~ 429
[2014]
대기시간이 서비스품질평가에 미치는 영향
박유식
마케팅연구 15 (1) : 1 ~ 25
[2000]
대기시간이 서비스 품질평가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그 매개 변수 및 조절변수에 관한 연구
김수욱
조정은
경영학연구 36 (7) : 1785 ~ 1810
[2007]
국내 한식당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의 경험적 가치, 감정적 반응 및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윤혜현
정효선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5 (1) : 36 ~ 46
[2010]
고객의 개인적 요소가 대기시간 경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탐색적 연구
김주영
아시아마케팅저널 12 (1) : 1 ~ 30
[2010]
What to tell consumers in waits of different lengths: An integrative model of service evaluation
Hui, M. K.
Journal of Marketing 60 (2) : 81 ~ 90
[1996]
Waiting for Service: The Relationship betweenDelays and Evaluations of Service
Taylor
Taylor, S.
Journal of Marketing 58 (2) : 56 ~ 69
[1994]
The service challenge: Integrat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Baker, J.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 79 ~ 84
[1986]
The experience economy: Work is theater & every business a st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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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rvard Business Press
[1999]
The Effects of Filled Waiting Time and Service Provider Control over the Delay on Evaluations of Service
Taylor, S.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3 (1) : 38 ~ 48
[1995]
The Effect of Environmental Perceptions on Behavioral Intentions Through Emotions: The Case of Upscale Restaurants
Ryu, K.
Journal of Hospitality & Tourism Research 31 (1) : 56 ~ 72
[2007]
Subjective vs objective time measures: A note on the perception of time in consumer behavior
Hornik, 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1 (1) : 615 ~ 618
[1984]
Store atmosphere-an environmental psychology approach
Donovan, R. J.
Journal of Retailing 58 (1) : 34 ~ 57
[1982]
Store Shopping Experience and Consumer Price-Quality-Value Perceptions
Kerin, R. A.
Journal of Retailing 68 (4) : 376 ~ 387
[1992]
Servicescapes :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Bitner, M. J.
Journal of Marketing 56 (2) : 57 ~ 71
[1992]
Service Quality:New Directions in Theory and Practice
Holbrook, M. B.
SAGE Publications : 21 ~ 71
[1994]
Product-Consumption Based Affective Responses and Postpurchase Processes
Westbrook, R.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4 (3) : 258 ~ 270
[1987]
Prescription for the Waiting-in-Line Blues : Entertain, Enlighten, and Engage
Katz,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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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1]
Modeling service encounters and customer experiential value in retail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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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suring Brand Equity Across Products and Marke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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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 search of brand image : a foundation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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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proving Service : Managing Response Time in Hospitality Oper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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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eriential Value : Conceptualization, Measurement, and Application in the Catalog, and Internet Shopping Environ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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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hancing Customer Ser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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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fects of Waiting on the Satisfaction with the Service : Beyond Objective Time Measur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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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fect of experiential value on customer satisfaction with service encounters in luxury-hotel restaura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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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s reactions to waiting : When delays affect the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Dube-Rioux,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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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self regulation in a retail environment
Babin, B. J.
Journal of Retailing 71 (1) : 47 ~ 70
[1995]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eller K. L.
Journal of Marketing 57 (1) : 1 ~ 22
[1993]
An attributional theory of motivation and emotion
Weiner,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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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ffect, Appraisal, and Consumer Judgment
Yeung, C. W. M.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31 : 412 ~ 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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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field study of causal inferences and consumer reaction : The view from the airp ort
Folkes, V. S.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3 (4) : 534 ~ 539
[1987]
A conceptual framework of hotel experience and customer-based brand equity
Xu, J. B.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22 (1) : 174 ~ 193
[2010]
' 대기에 대한 수용가능성, 부정적 감정반응과 부정적 대기경험 간의 관계'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