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중국 중저가 호텔웹사이트품질 평가
조선배(Sun-Bai Cho)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조선배(Sun-Bai Cho)
주제어
CHINA
IPA(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Middle-low Price Hotel
Website Quality
웹사이트 품질
중국
중저가 호텔
참고문헌( 50)
유사주제 논문( 5,043)
중국 2,879건
지리 1,319건
china 713건
ipa(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87건
웹사이트 품질 16건
website quality 15건
중저가 호텔 13건
middle-low price hotel 1건
인용/피인용
중국 중저가 호텔웹사이트품질 평가
' 중국 중저가 호텔웹사이트품질 평가'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china
ipa(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middle-low price hotel
website quality
웹사이트 품질
중국
중저가 호텔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04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china
714
0
0.0%
ipa(importance-performance an ...
88
0
0.0%
middle-low price hotel
2
0
0.0%
website quality
16
0
0.0%
웹사이트 품질
17
0
0.0%
중국
2,880
0
0.0%
중저가 호텔
14
0
0.0%
계
5,05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중국 중저가 호텔웹사이트품질 평가'
의 참고문헌
호텔서비스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조선배
서비스경영학회지 12 (1) : 1 ~ 23
[2011]
호텔산업의 서비스환경,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재구매의도의 인과관계 규명 구조모형을 중심으로
조선배
관광학연구 26 (1) : 149 ~ 164
[2002]
호텔 인터넷 웹사이트의 평가에 관한 연구
정현영
관광서비스연구 4 (1) : 319 ~ 338
[2004]
호텔 웹사이트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이용자들의 특성차이와 만족에 대한 영향을 중심으로-
오석윤
이창호
조수현
관광연구 17 (2) : 12 ~ 233
[2002]
호텔 예약서비스 웹사이트의 품질이 신뢰, 재이용의도 및 지식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지윤
관광연구저널 25 (4) : 295 ~ 312
[2011]
호텔 브랜드의 사용성 향상을 위한 웹사이트 인터페이스 연구
최문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7 (2) : 115 ~ 124
[2009]
호텔 브랜드 블로그 특성이 구매의도 및 온라인 구전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 블로그 태도를 매개변수로 - 20대∼30대 블로그 이용자 중심으로 -
김윤식
호텔경영학연구 18 (3) : 1 ~ 22
[2009]
품질경영론
이순룡
법문사
[1997]
특 1급 호텔 웹사이트의 정보 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국내 호텔 웹페이지 내용분석
한송이
관광레저연구 27 (4) : 41 ~ 62
[2015]
지자체 온라인 관광 홍보 전략 -화성시 웹 사이트를 중심으로-
조효진
관광경영연구 13 (1) : 141 ~ 165
[2009]
중저가 호텔예약사이트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메시지 유형에 따른고객 상호작용 경험이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영리
호텔경영학연구 24 (5) : 175 ~ 189
[2015]
웹서비스접점의 이용의 편리성과 정당성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웹사이트를 중심으로
최지애
호텔관광연구 11 (3) : 117 ~ 127
[2009]
수정된 IPA를 활용한 관광객 유치 증대를 위한 관광수용태세 개선 방안: 인센티브 관광객을 대상으로
김동한
호텔경영학연구 24 (4) : 145 ~ 159
[2015]
성형외과 의원의 웹 방문자 수에 영향을 미치는웹 사이트 속성
조영빈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14 (3) : 137 ~ 150
[2007]
서비스환경과 가격이 지각된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조선배
경영학연구 25 (1) : 51 ~ 73
[1996]
레스토랑의 서비스환경 요인이 서비스품질과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조선배
서비스경영학회지 11 (2) : 73 ~ 94
[2010]
다 방문 성형외과 웹사이트에 대한 종단적 연구, 2006-2011
조영빈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 & Management 20 (3) : 187 ~ 199
[2013]
국내 주요 웹 사이트의 접근성에 관한 분석
이양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12 (4) : 33 ~ 44
[2005]
국내 웹사이트의 만족도 구성요인인 관한 연구:포털, 신문사, 커뮤니티 사이트의 비교를 중심으로
이시훈
광고학연구 (겨울 특별) : 99 ~ 115
[2001]
관광산업의 SNS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기업 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정우
관광연구저널 29 (7) : 225 ~ 239
[2015]
골프장서비스가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김석영
오승익
조선배
관광연구 26 (1) : 387 ~ 402
[2011]
고객만족에 미치는 호텔서비스환경의 영향
조선배
관광학연구 18 (2) : 89 ~ 104
[1995]
迈点
www.naver.com
Some new thoughts on conceptualizing perceived service quality: A hierarchical approach
Brady, M. K.
Journal of Marketing 65 (3) : 3 ~ 49
[2001]
Service Quality; New Directions in Theory and Practice
Rust, R. T.
Sage Publications : 1 ~ 19
[1994]
Service Management and Marketing: A Customer Relationship Approach, 2nd ed.
Gronroos, C.
Wiley
[2000]
SNS 웹 사이트의 품질요인이 사용자 만족,지속적 사용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 연구
서우종
원욱연
홍진원
산업혁신연구 26 (1) : 99 ~ 132
[2010]
SNS (Social Network Service) 사이트 웹 접근성 수행 충실도가 이용률에 미치는 영향
황현숙
브랜드디자인학연구 9 (3) : 75 ~ 84
[2011]
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 12 ~ 40
[1988]
Refinement and Reas-sessment of the SERVQUAL Scale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7 (4) : 420 ~ 450
[1991]
Quality of Electronic Services : Conceptualizing and Testing a Hierachical Model
Fassnacht, M.
Journal of Service Research 9 (1) : 19 ~ 37
[2009]
Psychometric Theory(2nd ed.)
Nunnally, J. C.
McGraw-Hill
[1978]
Multivariate Data Analysis. 5th ed
Hair, J. F.
Prentice Hall
[1998]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r. J. J.
Cronin, J. J.
Cronin, J. J. Jr.
Cronin,J. Joseph
Journal of Marketing 56 : 55 ~ 68
[1992]
Lodgserv: A Service Quality Index for the Lodging Industry
Knutson, B.
Hospitality Research Journal 14 (2) : 277 ~ 228
[1990]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Martilla, J. A.
Journal of Marketing 41 (1) : 77 ~ 79
[1977]
IPA 기법을 활용한 호텔 웹사이트 품질 연구* : 중국 중저가호텔을 중심으로
주린
호텔경영학연구 24 (6) : 217 ~ 229
[2015]
IPA 기법을 이용한 호텔 레스토랑의 소믈리에 서비스 분석: 강원랜드 레스토랑 고객을 대상으로
홍택근
관광연구저널 29 (8) : 125 ~ 139
[2015]
GOLFQUAL의 개발과 타당성 평가
손일락
조선배
현성협
관광연구 26 (4) : 591 ~ 604
[2011]
ECOSERV : Ecotourists' Quality Expectation
Khan, M.
Annals of Tourism Research 30 (1) : 109 ~ 124
[2003]
E-S-QUAL: A multiple-item scale forassessing electronic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Service Research 7 (3) : 213 ~ 233
[2005]
Developing a Comprehensive Set pf Website Quality Demensions Through Literature Review
Pang, M. S.
The E-Business Studies 9 (1) : 329 ~ 358
[2008]
DINESERV: A Tool for Measuring Service Quality in Restaurants
Stevens, P.
Cornell Hospitality Quarterly 36 (2) : 56 ~ 60
[1995]
Consumers' Expectations for Service Quality in Economy, Mid-Price and Luxury Hotels
Knutson, B.
Journal of Hospitality Marketing & Management 1 (2) : 27 ~ 43
[1993]
Consumer Perceptions of internet Retail Service Quality
Janda, S.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13 (5) : 412 ~ 431
[2002]
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s
Gronroos, C.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18 (4) : 36 ~ 44
[1984]
A Reassessment of Expectations as a Comparative Standard in Measuring Service Quality :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58 (1) : 111 ~ 124
[1994]
A Multistage model of customer's assessments of service quality and value
Bolton, R. N.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7 (4) : 375 ~ 384
[1991]
A Hierarchical Model of Health Service Quality Scale Development and Investigation of an Integrated Model
Dagger, T. S.
Journal of Service Research 10 (2) : 123 ~ 142
[2007]
' 중국 중저가 호텔웹사이트품질 평가'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