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중저가 호텔웹사이트품질 평가

' 중국 중저가 호텔웹사이트품질 평가'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지리
  • china
  • ipa(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 middle-low price hotel
  • website quality
  • 웹사이트 품질
  • 중국
  • 중저가 호텔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048 0

0.0%

' 중국 중저가 호텔웹사이트품질 평가' 의 참고문헌

  • 호텔서비스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조선배 서비스경영학회지 12 (1) : 1 ~ 23 [2011]
  • 호텔산업의 서비스환경,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재구매의도의 인과관계 규명 구조모형을 중심으로
    조선배 관광학연구 26 (1) : 149 ~ 164 [2002]
  • 호텔 인터넷 웹사이트의 평가에 관한 연구
    정현영 관광서비스연구 4 (1) : 319 ~ 338 [2004]
  • 호텔 예약서비스 웹사이트의 품질이 신뢰, 재이용의도 및 지식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지윤 관광연구저널 25 (4) : 295 ~ 312 [2011]
  • 호텔 브랜드의 사용성 향상을 위한 웹사이트 인터페이스 연구
    최문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7 (2) : 115 ~ 124 [2009]
  • 호텔 브랜드 블로그 특성이 구매의도 및 온라인 구전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 블로그 태도를 매개변수로 - 20대∼30대 블로그 이용자 중심으로 -
    김윤식 호텔경영학연구 18 (3) : 1 ~ 22 [2009]
  • 품질경영론
    이순룡 법문사 [1997]
  • 특 1급 호텔 웹사이트의 정보 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국내 호텔 웹페이지 내용분석
    한송이 관광레저연구 27 (4) : 41 ~ 62 [2015]
  • 지자체 온라인 관광 홍보 전략 -화성시 웹 사이트를 중심으로-
    조효진 관광경영연구 13 (1) : 141 ~ 165 [2009]
  • 중저가 호텔예약사이트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메시지 유형에 따른고객 상호작용 경험이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영리 호텔경영학연구 24 (5) : 175 ~ 189 [2015]
  • 웹서비스접점의 이용의 편리성과 정당성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웹사이트를 중심으로
    최지애 호텔관광연구 11 (3) : 117 ~ 127 [2009]
  • 수정된 IPA를 활용한 관광객 유치 증대를 위한 관광수용태세 개선 방안: 인센티브 관광객을 대상으로
    김동한 호텔경영학연구 24 (4) : 145 ~ 159 [2015]
  • 성형외과 의원의 웹 방문자 수에 영향을 미치는웹 사이트 속성
    조영빈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14 (3) : 137 ~ 150 [2007]
  • 서비스환경과 가격이 지각된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조선배 경영학연구 25 (1) : 51 ~ 73 [1996]
  • 레스토랑의 서비스환경 요인이 서비스품질과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조선배 서비스경영학회지 11 (2) : 73 ~ 94 [2010]
  • 다 방문 성형외과 웹사이트에 대한 종단적 연구, 2006-2011
    조영빈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 & Management 20 (3) : 187 ~ 199 [2013]
  • 국내 주요 웹 사이트의 접근성에 관한 분석
    이양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12 (4) : 33 ~ 44 [2005]
  • 국내 웹사이트의 만족도 구성요인인 관한 연구:포털, 신문사, 커뮤니티 사이트의 비교를 중심으로
    이시훈 광고학연구 (겨울 특별) : 99 ~ 115 [2001]
  • 관광산업의 SNS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기업 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정우 관광연구저널 29 (7) : 225 ~ 239 [2015]
  • 고객만족에 미치는 호텔서비스환경의 영향
    조선배 관광학연구 18 (2) : 89 ~ 104 [1995]
  • 迈点
  • www.naver.com
  • Some new thoughts on conceptualizing perceived service quality: A hierarchical approach
    Brady, M. K. Journal of Marketing 65 (3) : 3 ~ 49 [2001]
  • Service Quality; New Directions in Theory and Practice
    Rust, R. T. Sage Publications : 1 ~ 19 [1994]
  • Service Management and Marketing: A Customer Relationship Approach, 2nd ed.
    Gronroos, C. Wiley [2000]
  • SNS (Social Network Service) 사이트 웹 접근성 수행 충실도가 이용률에 미치는 영향
    황현숙 브랜드디자인학연구 9 (3) : 75 ~ 84 [2011]
  • 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 12 ~ 40 [1988]
  • Refinement and Reas-sessment of the SERVQUAL Scale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7 (4) : 420 ~ 450 [1991]
  • Quality of Electronic Services : Conceptualizing and Testing a Hierachical Model
    Fassnacht, M. Journal of Service Research 9 (1) : 19 ~ 37 [2009]
  • Psychometric Theory(2nd ed.)
    Nunnally, J. C. McGraw-Hill [1978]
  • Multivariate Data Analysis. 5th ed
    Hair, J. F. Prentice Hall [1998]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 Lodgserv: A Service Quality Index for the Lodging Industry
    Knutson, B. Hospitality Research Journal 14 (2) : 277 ~ 228 [1990]
  •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Martilla, J. A. Journal of Marketing 41 (1) : 77 ~ 79 [1977]
  • IPA 기법을 활용한 호텔 웹사이트 품질 연구* : 중국 중저가호텔을 중심으로
    주린 호텔경영학연구 24 (6) : 217 ~ 229 [2015]
  • IPA 기법을 이용한 호텔 레스토랑의 소믈리에 서비스 분석: 강원랜드 레스토랑 고객을 대상으로
    홍택근 관광연구저널 29 (8) : 125 ~ 139 [2015]
  • ECOSERV : Ecotourists' Quality Expectation
    Khan, M. Annals of Tourism Research 30 (1) : 109 ~ 124 [2003]
  • E-S-QUAL: A multiple-item scale forassessing electronic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Service Research 7 (3) : 213 ~ 233 [2005]
  • Developing a Comprehensive Set pf Website Quality Demensions Through Literature Review
    Pang, M. S. The E-Business Studies 9 (1) : 329 ~ 358 [2008]
  • DINESERV: A Tool for Measuring Service Quality in Restaurants
    Stevens, P. Cornell Hospitality Quarterly 36 (2) : 56 ~ 60 [1995]
  • Consumers' Expectations for Service Quality in Economy, Mid-Price and Luxury Hotels
    Knutson, B. Journal of Hospitality Marketing & Management 1 (2) : 27 ~ 43 [1993]
  • Consumer Perceptions of internet Retail Service Quality
    Janda, S.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13 (5) : 412 ~ 431 [2002]
  • 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s
    Gronroos, C.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18 (4) : 36 ~ 44 [1984]
  • A Reassessment of Expectations as a Comparative Standard in Measuring Service Quality :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58 (1) : 111 ~ 124 [1994]
  • A Multistage model of customer's assessments of service quality and value
    Bolton, R. N.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7 (4) : 375 ~ 384 [1991]
  • A Hierarchical Model of Health Service Quality Scale Development and Investigation of an Integrated Model
    Dagger, T. S. Journal of Service Research 10 (2) : 123 ~ 142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