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교육 저널: 이론과 실천 : 누구를 위한 특수교육인가?: 장애학생들이 갖는 특수교육의 의미를 고찰하기 위한 내러티브 탐구

' 특수교육 저널: 이론과 실천 : 누구를 위한 특수교육인가?: 장애학생들이 갖는 특수교육의 의미를 고찰하기 위한 내러티브 탐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unter-dominantdiscourses
  • disabilitystudiesineducation
  • dominantdiscourses
  • dse
  • narrative inquiry
  • special education
  • 내러티브 탐구
  • 반-지배담론
  • 장애교육학
  • 장애학
  • 지배 담론
  • 특수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8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