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연구논문 :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한옥호텔 객실공간의 사용자 평가
김선영 ( Sun Young Kim )
황연숙 ( Yeon Sook Hwang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선영 ( Sun Young Kim )
황연숙 ( Yeon Sook Hwang )
주제어
GuestRoom
HanokHotel
IPAmatrix
IPA매트릭스
SERVQUAL
user evaluation
객실
사용자 평가
서비스 질
한옥호텔
참고문헌( 26)
유사주제 논문( 458)
서비스 질 215건
servqual 158건
사용자 평가 40건
user evaluation 25건
ipamatrix 5건
객실 5건
ipa매트릭스 4건
한옥호텔 4건
hanokhotel 2건
인용/피인용
연구논문 :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한옥호텔 객실공간 ...
' 연구논문 :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한옥호텔 객실공간의 사용자 평가'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guestroom
hanokhotel
ipamatrix
ipa매트릭스
servqual
user evaluation
객실
사용자 평가
서비스 질
한옥호텔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6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guestroom
1
0
0.0%
hanokhotel
3
0
0.0%
ipamatrix
6
0
0.0%
ipa매트릭스
5
0
0.0%
servqual
159
0
0.0%
user evaluation
26
0
0.0%
객실
6
0
0.0%
사용자 평가
41
0
0.0%
서비스 질
216
0
0.0%
한옥호텔
5
0
0.0%
계
46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연구논문 :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한옥호텔 객실공간의 사용자 평가'
의 참고문헌
호텔의 서비스품질 평가를 통한 효율적인 서비스 개선 방안에 관한 연구 : 호텔의 객실부문 서비스를 중심으로
송호정
세종대학교
[1997]
한옥호텔의 배치 및 공간특성에 관한 사례조사
김선영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3 (6) : 169 ~ 177
[2014]
한옥형 호텔의 공간구성요소와 체류만족에 관한 실증분석 : 경주 보문단지 내 ‘라궁’ 방문객을 중심으로
박승규
광운대학교
[2013]
품질기능전개(QFD)를 이용한 호텔서비스 품질관리에 관한 연구
송대근
경기대학교
[2001]
전통호텔 건립의 타당성 및 선호도 -제천시를 중심으로-
이상미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0 (5) : 407 ~ 415
[2010]
우리나라 한옥형 호텔에 구형된 전통건축의 공간 구성 및 의장 요소에 관한 연구
김상용
대진대학교
[2013]
관광지의 서비스 품질 제고 : IPA 기법을 중심으로
손대현
한양대 사회과학대학 별책 19
[1999]
관광지 개선을 위한 IPA 이용과 범위설정에 관한 연구
박상현
관광연구논총 13
[2001]
Using Modified IPA to Improve Service Quality of Standard Hotel in Taiwan
Ho, L.H
Journal of Service Science and Management
[2014]
The role of personalization in service encounters
Mittal, B
Journal of Retailing 72 (1)
[1996]
The marketing aspects of service quality
Lewis R. C
Berry
[1983]
Service quality of Rural Accommodations in South Korea: The IPA
Choi H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7 (1)
[2014]
SERVQUAL: A Multiple 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1988]
Refinement and Reaccessment of the SERVQUAL Scale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7 (4)
[1991]
QFD Application in the Hospitality industry : A hotel case study
Paryani, K
ASQ 17 (1)
[2010]
Lodging Quality Index (LQI):Asseeeing Customers’ Perceptions of Quality Delivery
Getty, J. M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15
[2003]
LODGSERV : a service quality index forthe lodging industry
Knutson, B
Hospitality Research Journal 14 (2)
[1990]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Martilla, J. A
Journal of Marketing 41
[1977]
Hotel Marketing
Bowie, D
Elsevier Butterworth-Heinemann
[2004]
Evaluating Service Encounters: The Effectsof Physical Surroundings and Employee Responses
Bitner, M. J
Journal of Marketing 54
[1990]
Analyzing service quality in the hospitality industry
Mei, A. W. O
Managing Service Quality 9 (2)
[1999]
An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of service providers'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service in the hotel industry
Martin, D. W
Journal of Hospitality and Leisure Marketing 3 (l)
[1995]
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s
Gronroos, C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18
[1984]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4)
[1985]
A QFD and SERVQUAL Approach to Hotel Service Design
Ikiz, A. K
sletme Fakultesi Dergisi 9 (1)
[2008]
2013년 기준 관광동향에 관한 연차보고서
최경은
[2014]
' 연구논문 :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한옥호텔 객실공간의 사용자 평가'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