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 :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한옥호텔 객실공간의 사용자 평가

' 연구논문 :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한옥호텔 객실공간의 사용자 평가'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guestroom
  • hanokhotel
  • ipamatrix
  • ipa매트릭스
  • servqual
  • user evaluation
  • 객실
  • 사용자 평가
  • 서비스 질
  • 한옥호텔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68 0

0.0%

' 연구논문 :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한옥호텔 객실공간의 사용자 평가' 의 참고문헌

  • 호텔의 서비스품질 평가를 통한 효율적인 서비스 개선 방안에 관한 연구 : 호텔의 객실부문 서비스를 중심으로
    송호정 세종대학교 [1997]
  • 한옥호텔의 배치 및 공간특성에 관한 사례조사
    김선영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3 (6) : 169 ~ 177 [2014]
  • 한옥형 호텔의 공간구성요소와 체류만족에 관한 실증분석 : 경주 보문단지 내 ‘라궁’ 방문객을 중심으로
    박승규 광운대학교 [2013]
  • 품질기능전개(QFD)를 이용한 호텔서비스 품질관리에 관한 연구
    송대근 경기대학교 [2001]
  • 전통호텔 건립의 타당성 및 선호도 -제천시를 중심으로-
    이상미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0 (5) : 407 ~ 415 [2010]
  • 우리나라 한옥형 호텔에 구형된 전통건축의 공간 구성 및 의장 요소에 관한 연구
    김상용 대진대학교 [2013]
  • 관광지의 서비스 품질 제고 : IPA 기법을 중심으로
    손대현 한양대 사회과학대학 별책 19 [1999]
  • 관광지 개선을 위한 IPA 이용과 범위설정에 관한 연구
    박상현 관광연구논총 13 [2001]
  • Using Modified IPA to Improve Service Quality of Standard Hotel in Taiwan
    Ho, L.H Journal of Service Science and Management [2014]
  • The role of personalization in service encounters
    Mittal, B Journal of Retailing 72 (1) [1996]
  • The marketing aspects of service quality
    Lewis R. C Berry [1983]
  • Service quality of Rural Accommodations in South Korea: The IPA
    Choi H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7 (1) [2014]
  • SERVQUAL: A Multiple 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1988]
  • Refinement and Reaccessment of the SERVQUAL Scale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7 (4) [1991]
  • QFD Application in the Hospitality industry : A hotel case study
    Paryani, K ASQ 17 (1) [2010]
  • Lodging Quality Index (LQI):Asseeeing Customers’ Perceptions of Quality Delivery
    Getty, J. M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15 [2003]
  • LODGSERV : a service quality index forthe lodging industry
    Knutson, B Hospitality Research Journal 14 (2) [1990]
  •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Martilla, J. A Journal of Marketing 41 [1977]
  • Hotel Marketing
    Bowie, D Elsevier Butterworth-Heinemann [2004]
  • Evaluating Service Encounters: The Effectsof Physical Surroundings and Employee Responses
    Bitner, M. J Journal of Marketing 54 [1990]
  • Analyzing service quality in the hospitality industry
    Mei, A. W. O Managing Service Quality 9 (2) [1999]
  • An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of service providers'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service in the hotel industry
    Martin, D. W Journal of Hospitality and Leisure Marketing 3 (l) [1995]
  • 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s
    Gronroos, C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18 [1984]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4) [1985]
  • A QFD and SERVQUAL Approach to Hotel Service Design
    Ikiz, A. K sletme Fakultesi Dergisi 9 (1) [2008]
  • 2013년 기준 관광동향에 관한 연차보고서
    최경은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