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서비스품질과 관계 질이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강순화 2015년
' 축제서비스품질과 관계 질이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mmitment
  • festivalservecequality
  • long-term relationship orientation
  • relationship quality
  • revisit intention
  • satisfaction
  • trust
  • 관계 질
  • 만족
  • 몰입
  • 신뢰
  • 장기적 관계지향성
  • 축제 서비스품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797 3

0.0%

' 축제서비스품질과 관계 질이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 활동이 관계 지송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수범 관광연구 19 (2) : 287 ~ 302 [2005]
  • 컨벤션 산업의 서비스 품질과 관계의 질
    김상회 호텔리조트카지노연구 5 (1) : 75 ~ 91 [2006]
  • 축제조직시 충성고객유지: 축제서비스품질과 행동의도와의 관계
    강순화 제4회 국제이벤트연구 컨퍼런스 & 2회 이벤트교육과 호주네트워크 심포지엄연구 21 [2007]
  • 축제의 품질과 만족이 지역 특산품의 인지도와 구매의사에미치는 영향: 한방바이오축제를 중심으로
    권상미 이관표 관광레저연구 23 (1) : 429 ~ 446 [2011]
  • 축제의 서비스품질 평가분석 : 대전한밭문화제를 중심으로
    이경희 문화관광연구 5 (2) : 29 ~ 44 [2003]
  • 축제서비스품질이 방문객만족과 재방문 및 긍정적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순화 이벤트컨벤션연구 3 (2) : 1 ~ 17 [2007]
  • 축제 방문객 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제주 정월대보름 들불축제를 중심으로
    장성수 관광학연구 32 (4) : 373 ~ 387 [2008]
  • 축제 방문객 만족도가 지역 문화관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금산인삼축제를 중심으로-
    윤유식 정강환 관광레저연구 16 (2) : 287 ~ 303 [2004]
  • 축제 로컬거버넌스 형성을 위한 이해관계자간의 신뢰․네트워크․파트너십 구조관계 연구
    강순화 한국자치행정학보 25 (3) : 459 ~ 479 [2011]
  • 지역축제의 축제서비스품질, 전반적 만족도와 행동의도간에 미치는 영향분석 : 익산서동축제를 중심으로
    이승용 관광레저연구 19 (1) : 45 ~ 59 [2007]
  • 지역축제의 실제와 경제적 효과
    오순환 관광학연구 22 (3) : 202 ~ 221 [1999]
  • 지역축제의 서비스 질이 방문객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서휘석 이동기 한국행정논집 12 (3) : 581 ~ 594 [2000]
  • 지역축제에 참여한 지역주민과 외지관광객의 만족도 비교연구 -나주 영산강 문화축제를 중심으로-
    김선희 관광학연구 31 (1) : 407 ~ 422 [2007]
  • 지역축제 서비스 품질의 만족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을 중심으로-
    한지훈 관광연구저널 19 (2) : 299 ~ 313 [2005]
  • 지역축제 방문객의 만족도와 그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가락문화제를 중심으로
    백승기 지방정부연구 10 (2) : 137 ~ 156 [2006]
  • 지역이벤트 관광객의 추구편익에 따른 만족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이준엽 관광레저연구 14 (3) : 193 ~ 212 [2002]
  • 지방의 혁신전략: 지역축제 만족도의 평가 모형 개발-2003 경주세계문화엑스포를 중심으로
    이곤수 한국지방자치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 321 ~ 346 [2005]
  • 지방공공복지 서비스 전달체계의 현황과 발전방안 - 드림스타트 사업을 중심으로 -
    주상현 한국자치행정학보 23 (2) : 287 ~ 308 [2009]
  • 지각된 환경단서가 방문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수안보 온천축제의 경우
    이덕우 이용기 이충기 관광학연구 27 (1) : 85 ~ 104 [2003]
  • 종업원의 고객지향성에 따른 관계 질(만족,신뢰,몰입)이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황선아 서비스경영학회지 6 (2) : 151 ~ 186 [2005]
  • 제주억새꽃축제의 만족도 요인에 관한 연구
    김민철 관광레저연구 20 (1) : 149 ~ 167 [2008]
  • 전통문화축제의 서비스 평가에 관한 연구-강릉단오제를 중심으로-
    장경수 관광연구 21 (2) : 59 ~ 80 [2006]
  • 이벤트학원론
    이경모 백산출판사 [2003]
  • 이벤트 관광객의 만족요인 연구-경주벚꽃마라톤축제를 사례로
    오정학 관광․레저연구 14 (1) : 203 ~ 216 [2002]
  • 역사체험축제의 중요도-실행도 분석에 관한 연구 -연천전곡리 구석기축제를 중심으로-
    박상현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7 (10) : 321 ~ 329 [2007]
  • 여행사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권문호 관광품질시스템연구 6 (1) : 47 ~ 70 [2000]
  • 서비스품질 지각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동진 한국비교정부학보 13 (1) : 63 ~ 88 [2009]
  • 서브퀄(SERVQUAL)요인을 이용한 지역축제의 서비스질 평가: 세계유교문화축제를 중심으로
    송건섭 이환범 한국행정학보 36 (3) : 249 ~ 268 [2002]
  • 문화관광축제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축제행사의 운영, 관리를 중심으로
    강인원 문화관광연구 5 (1) : 9 ~ 28 [2003]
  • 국내기업과 외국기업간 합작제휴시 상호작용의 질이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권영철 기업경영연구 15 (1) : 155 ~ 171 [2008]
  • 관광축제 서비스품질, 즐거움과 각성 및 방문객 만족에 관한 인과관계 연구
    홍경완 관광학연구 29 (3) : 125 ~ 144 [2005]
  • 고객만족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이유재 소비학 연구 11 (2) : 373 ~ 404 [2000]
  • 고객 재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고객가치, 고객만족, 전환비용, 대안의 매력도
    김상현 오상현 마케팅연구 17 (2) : 25 ~ 55 [2000]
  • Why Festival Fail
    Getz, D. Event Management 7 (1) : 211 ~ [2002]
  • The measurement of service quality in the tour operating sector : a methodological comparison
    Hudson, S. Journal of Travel Research 42 (1) : 305 ~ 312 [2004]
  • The com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Morgan, R. M Journal of Marketing 58 : 20 ~ 38 [1994]
  • The Use of Importance Performance Analysis in the Hospitality Industry: A Comparison of Practices
    Janes, P. L. Journal of Quality Assurance in Hospitality & Tourism 4 (1) : 23 ~ 45 [2003]
  • The Roles of Quality and Intermediary Constructs in Determining Festival Attendees' Behavioral Intention
    Lee, S. Y. Journal of Travel Research 45 (4) : 405 ~ 412 [2007]
  • The Relationships Among Quality, Satisfaction and Future Intention for First-Time and Repeat Visitors in a Festival Setting
    Lee, J. Event Management 10 (1) : 197 ~ 208 [2007]
  • The Different Roles of Satisfaction, Trust, and Commintment in Customer Relationships
    Garbarino, Ellen Journal of Marketing 63 : 70 ~ 87 [1990]
  • The Changing Role of Marketing in the Corporation
    Webster, F. E. Journal of Marketing 56 : 1 ~ 17 [1992]
  • Stakeholder Influences on the Ownership and Management of Festival Brands
    Mossberg, L. Scandinavian Journal of Hospitality and Tourism 6 (4) : 308 ~ 326 [2006]
  • Selected Determinants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Complaint Reports
    Bearden, W.O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0 : 21 ~ 28 [1983]
  • Refinement and Reassssment of the SERVQUAL of the SERVQUAL Scale
  • Quality,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Baker, D.A Annals of Tourism Research 27 (3) : 785 ~ 804 [2000]
  • Organizing Events: Managing Cconflict and cConsensus in a Political Market Square
    Larson, M. Event Management 7 (1) : 51 ~ 65 [2001]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 Measuring Quality in Restaurant Operatins An Application of the SERVQUAL Instrument
    Lee, Yun Lok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14 : 293 ~ 310 [1995]
  •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Martilla, J. A. Journal of Marketing 41 (1) : 77 ~ 79 [1977]
  • Festival Stakeholder Roles: Concepts and Case Studies
    Getz, D. Event Management 10 (1) : 103 ~ 122 [2007]
  • Festival And Special Event Management
    Allen, J. John Wiley & Sons Australia Ltd : 492 ~ [2005]
  • Factors Affecting Trust in Marketing Research Relationships
    Moorman, Deshpande Journal of Marketing 57 : 81 ~ 101 [1993]
  • Examining the mediating role of festival visitors’ satisfaction in 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quality and behavioral intentions
    Cole, S. T. Journal of Vacation Marketing 12 (2) : 160 ~ 173 [2006]
  • Examining the Mediating Role of Experience Quality in a Model of Tourist Experiences
    Cole, S. T. Journal of Travel & Tourism Marketing 16 (1) : 77 ~ 88 [2004]
  • Events Management
    Bodwin, G. Butterworth-Heinemann : 223 ~ 250 [2001]
  • Event Management and Event Tourism
    Getz, D. Cognizant Communication Corporation : 15 ~ [1997]
  • Effects of Relationship Marketing on Satisfaction, Retention, and Prices in the Life Insurance Industry
    Crosby, L.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4 : 404 ~ 411 [1987]
  • Developing Customer Orientation among Service Employees
    Kelley, S. W. Journal of 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0 (1) : 27 ~ 36 [1992]
  • Developing Buyer-Seller Relationships
    Dwyer, Robert F Journal of Marketing 51 : 11 ~ 27 [1981]
  • Cognitive, affective and attribute bases of the satisfaction response
    Oliver, R. 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 418 ~ 430 [1993]
  • Characteristics of the Audience for Events at a Heritage Site
    Light, D. Tourism Management 17 (3) : 183 ~ 190 [1996]
  • Association Meeting Planners' Perceived Performance of Las Vegas: An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Baloglu, S. Journal of Convention & Exhibition Management 5 (1) : 13 ~ 27 [2003]
  • A comparison of visitor and vendo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at a special event
    Wicks, B. E. Festival Management & Event Tourism 1 : 19 ~ 21 [1993]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 460 ~ 468 [1980]
  • A Political Approach to Relationship Marketing: Case Study of the Storsjöyran Festival
    Larson, M. International Journal of Tourism Research 4 (2) : 119 ~ 143 [2002]
  • A Longitudinal Assessment of Consumer Satisfaction Dissatisfaction: The Dynamic Aspect of the Cognitive-Process
    Labarbera, Priscilla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0 : 393 ~ 404 [1983]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가을) : 41 ~ 50 [1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