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파워스티어링 소음 저감을 위한 이론적 고찰

이유엽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상용차 파워스티어링 소음 저감을 위한 이론적 고찰'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mmercialvehicle(상용차)
  • noise reduction (소음저감)
  • powersteering(파워스티어링)spiraltube(스파이럴튜브)
  • pulsation noise(맥동소음)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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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용차 파워스티어링 소음 저감을 위한 이론적 고찰' 의 참고문헌

  • 파워 스티어링 기어의 밸브 밸런스 테스트 장비 개발
    고석조 한국기계기술학회지 13 (1) : 65 ~ 72 [2011]
  • 유압식 자동차 동력조향장치 고압호스가 실내소음에로 미치는 영향의 주파수 분석을 통한 연구
    전승경 한국소음진동공학회논문집 13 (2) : 108 ~ 115 [2003]
  • EPS 타입이 스티어링 성능에 미치는 영향
    유충준 한국기계기술학회지 15 (3) : 407 ~ 413 [2013]
  • EPS noise and vibration factor analysis and Robust design solution by DFSS
    Jung T. G. KSAE conference : 343 ~ 348 [2015]
  • Attenuation Characteristics of Fluid-borne Pressure Ripple in Automotive Power Steering Hydralic Hoses
    Kim D. T. Proceedings of KSPE Annual Spring : 196 ~ 202 [1997]
  • Attenuating Device
    Gerard. T. Kless U.S. Patent, No.3 : 3305 ~ 3323 [1967]
  • A Study for EPS Steering Performance Development Process Based on Customer Requirements
    Kim S. J. KSAE conference : 580 ~ 583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