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기반의 POS 시스템 설계 및 개발

논문상세정보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기반의 POS 시스템 설계 및 개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big data
  • distributionmanagement
  • marketing strategy
  • pos system
  • social network servic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010 0

0.0%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기반의 POS 시스템 설계 및 개발' 의 참고문헌

  • 트위터는 소셜 네트워크인가?: 네트워크 구조와 정보 전파의 관점
    곽해운 언론정보연구 48 (1) : 87 ~ 113 [2011]
  • 트위터 문서 분석을 통한 감정 기반의 음악 추천 시스템
    최홍구 정보과학회 컴퓨팅의 실제 논문지 18 (11) : 762 ~ 767 [2012]
  • 전시장에서 유비쿼터스형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RFID기반의 분석정보 자동생성 시스템 개발
    김도현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12 (1) : 85 ~ 96 [2009]
  • 인터넷이용자의 SNS이용실태조사
  • 웹2.0시대의 SNS(Social Network Service)에 관한 고찰
    이석용 정이상 경영과 정보연구 29 (4) : 143 ~ 167 [2010]
  •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대한 이용과 충족 연구: 페이스북 이용을 중심으로
    김유정 미디어, 젠더 & 문화 (20) : 71 ~ 105 [2011]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이용요인간 구조적 관계: 기술수용모델(TAM)과 플로우(Flow)를 중심으로
    박윤서 한국IT서비스학회지 11 (1) : 247 ~ 272 [2012]
  • 사용자의 만족도 및 기대를 바탕으로 한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의 서비스 품질에대한 조사
    최규현 경영관리연구 5 (2) : 1 ~ 29 [2012]
  • 빅데이터:산업 지각변동의 진원
    채승병 삼성경제연구소 CEO Information 851 : 1 ~ 25 [2012]
  • 빅데이터의 이해와 주요 이슈들
    조영임 한국지역정보화학회지 16 (3) : 31 ~ 52 [2013]
  • 빅데이터와 공공데이터활용
    이만재 Internet and Information security 2 (2) : 47 ~ 64 [2011]
  • 빅데이터 분석 동향 : 214 ~ 241
  • 빅 데이터와 통합보안 2.0
    최대수 정보과학회지 30 (6) : 65 ~ 72 [2012]
  • 빅 데이터를 이용한 소셜 미디어 분석 기법의 활용
    이병엽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3 (2) : 211 ~ 219 [2013]
  • 빅 데이터를 이용한 고객평판 사례분석에 관한 연구
    송은지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17 (10) : 2439 ~ 2446 [2013]
  • 벽지업체를 위한 POS 시스템 설계 및 활용 방안
    박병권 한국전자거래학회지 6 (3) : 1 ~ 16 [2001]
  • 무선 인터넷 환경에서 PDA 를 이용한 웹 기반 POS 시스템의설계 및 구현
    신동헌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3 (1) : 47 ~ 57 [2003]
  • 모빌리티와 소셜 미디어 텍스트에서 사용자 프로파일 식별
    송현제 정보과학회 컴퓨팅의 실제 논문지 19 (7) : 393 ~ 397 [2013]
  • 마케팅 툴로서 소셜미디어의 실제와 전략
    최영균 마케팅 44 (8) : 31 ~ 37 [2010]
  • 기업의 재고 수준 효율화를 위한POS 시스템 활용에 관한 연구
    한창엽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10 (1) : 81 ~ 88 [2005]
  • 기업의 소셜미디어 활용방안에 대한 연구:트위터를 중심으로
    이재남 한국IT서비스학회지 10 (4) : 149 ~ 169 [2011]
  • 공공분야에서의 빅 데이터 활용을 위한 지식자산(KnowledgeBase)구축
    이강용 정보과학회지 30 (6) : 40 ~ 46 [2012]
  • 고객 접점에서의 CRM 활동이 관계혜택을 매개로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화장품산업을 중심으로
    장원용 한국IT서비스학회지 10 (2) : 21 ~ 39 [2011]
  • Twitter Power:Tweets as Electronic Word of Mouth
    Jansen, B.J Journal of the American society for information science and technology 60 (11) : 2169 ~ 2188 [2009]
  • Social Networking as a Marketing tool:The Case of a Small Australian Company
    Syed-Ahmad, S.F Journal of Hospitality Marketing and Management 19 (7) : 700 ~ 716 [2010]
  • Social Networking Service:Motivation, Pleasure, and Behavioral Intention to Use
    Kim, J. Y. The Journal of Computer Information Systems 51 (4) : 92 ~ 101 [2011]
  • SNS(Social Network Service)를 이용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트위터와 웹 브랜드 마케팅 중심으로
    홍문기 광고연구 (91) : 515 ~ 547 [2011]
  • POS시스템 내 소프트웨어 무결성 검증 방안
    조성아 정보보호학회논문지 22 (5) : 987 ~ 997 [2012]
  • POS 데이타의 중요성과 전략적 활용방안
    김동훈 마케팅 31 (9) : 26 ~ 30 [1997]
  • POS DATA 를 활용한 시장 분석
    Oh, Y. S. 마케팅 : 55 ~ 58 [1998]
  • Development of DCMSTORE-POS, a POS System for Mass Retailers Based on Human-Centered Design
    Tsukida, I NEC Technical Journal 8 (3) : 81 ~ 85 [2014]
  • Data Mining with Big Data
    Wu, X IEEE Transactions on Knowledge and Data Engineering 26 (1) : 97 ~ 107 [2014]
  • Big Data 시대의 기술 : 5 ~ 7
    조성우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