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호텔의 친환경 경영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특급 호텔의 친환경 경영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stomer satisfaction
  • environmentalfriendlyhotel
  • environmentalfriendlymanagement
  • revisit intention
  • 고객만족
  • 재방문 의도
  • 친환경 호텔
  • 친환경경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57 1

0.0%

' 특급 호텔의 친환경 경영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환경친화적인 호텔마케팅 전략개발을 위한 고객인식:국내 특1급호텔을 중심으로
    이준혁 관광학연구 27 (1) : 141 ~ 162 [2003]
  • 환경친화적인 호텔객실 속성에 관한 연구:고객인식을 중심으로
    문승일 조민호 호텔경영학연구 17 (1) : 1 ~ 16 [2008]
  • 환경친화적인 호텔 객실 서비스 요인이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새미 영산대학교 [2002]
  • 환경친화적 호텔 경영을 위한 ECO- HOTEL 활성화 방안
  • 환경 친화적인 호텔 식음료 서비스 요인이 고객만족·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정화 관광경영연구 14 (4) : 123 ~ 145 [2010]
  • 호텔기업의 환경친화적 객실 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과 신뢰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변정우 지윤호 호텔경영학연구 20 (5) : 41 ~ 56 [2011]
  • 한국호텔의 친환경 경영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실증분석
    오환종 윤영선 산업경제연구 16 (6) : 1 ~ [2003]
  • 친환경 호텔속성 지각 차이에 관한 연구 -미국,일본, 중국, 한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김성섭 오문향 현재천 관광연구 26 (1) : 513 ~ 534 [2011]
  • 지구를 지키는 기업전략
  • 중국 5성급 호텔의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대한 서비스 품질의 영향: 백두산 지역을 중심으로
    이정자 호텔경영학연구 21 (1) : 21 ~ 35 [2012]
  • 소비자상담의 실제
    허경옥 시그마프레스 [2005]
  • 그린마케팅의 호텔서비스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오성 관광서비스연구 5 (3) : 62 ~ 65 [2005]
  • 국내 외국인 전용 카지노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국인 카지노 이용객을 대상으로
    김대관 호텔경영학연구 21 (1) : 177 ~ 192 [2012]
  • 구매 후 만족도 평가, 기대의 조정, 재구매 의도의 흐름에 관한 연구 : 고객충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유재 소비자학연구 13 (3) : 3 ~ 78 [2002]
  • 관광호텔의 환경보전 프로그램 실천 방안에 관한 연구
    김창열 관광품질시스 템연구 6 (3) : 37 ~ 58 [2007]
  • 고객재방문의도 결정요인에 관한연구
    김영구 인제논총 19 (1) : 2 ~ 3 [2004]
  • 고객 구매행동유형과 환경에 대한 태도 및 환경 친화적 행동
    허경옥 한국생활과학회지 13 (4) : 23 ~ 28 [2004]
  • development & Analysis of a Community-based Resource Recovery Program
    Jacobs, Harvey E. Journal of Applied Behavior Analysis 17 : 127 ~ 145 [1984]
  • The Experience of Work & Turnover Intentions, & Positive Mood
    George, J. M. Journal of Applied Psychology 81 (3) : 318 ~ 325 [1996]
  • The Different Roles of Satisfaction, Trust, & Commitment in Customer Relationships
    Garbarino, E. Journal of Marketing 63 (4) : 70 ~ 87 [1999]
  • Service Failure & Recovery, Evidence from the Hotel Industry
    Lewis, B. R.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16 (1) : 6 ~ 17 [2004]
  • Rethinking the Culture-Negotiation Link
    Janosik, B. J. Negotiation Journal 14 (1) [1987]
  • Provo, UT,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 85 ~ 90
  • Price, Product Information & Purchase Intention, An Empirical Study
    Chang, T. Z. Journal of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19 (11) : 550 ~ 561 [1994]
  • Measurement & Evaluation of Satisfaction Process in Retailing Settings
    Oliver Richard L. Journal of Retailing 57 (3) : 25 ~ 48 [1981]
  •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Implementation, & Control, 9th ed
    Kotler, P. Prentice Hall, Inc : 588 ~ [1988]
  • Introducing the Eco-Friendly Hotel
    Iwanowski, Kirk The Cornell H.R.A Quarterly : 34 ~ 39 [1994]
  • Identifying Key Factors that Influenc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toward Green Restaurant
    Yang, Y. C. Ming Chun University [1997]
  • How store image affects shopping habits in grocery chains
    Doyer, P. Journal of Retailing 50 (4) : 39 ~ 56 [1974]
  • Health & creative adaptation
    Dubos, R. Human Nature 74 (1) [1978]
  • Green-hotel concept sports ardent following
    Conlin, J. Hotel & Motel Management : 61 ~ 63 [2000]
  • Do Customer Loyalty Program Really Work?
    Dowling, G. R. Sloan Management Review : 71 ~ 82 [1997]
  • Customer repurchase intention, a general structural equation model
    Hellier, P. K.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7 (11) : 1762 ~ 1800 [2003]
  • Consumer Perceptions of Interpersonal Equity & Satisfaction In Transaction, A Field Survey Approach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53 (4) : 21 ~ 35 [1989]
  • Buyer Characteristics of the Green Consumer & Their Implications for Advertising Strategy
    McCarty Journal of Advertising 24 (2) : 71 ~ 91 [1995]
  • Attitudes to Environmental Management Held by a Group of Hotel Managers in Edinburgh
    Kirk, David Hospitality Management 17 : 33 ~ 47 [1998]
  • An Assessment of 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in the Formation of Consumers’ Purchase Intentions
    Taylor, S. A. Journal of Retailing 70 : 163 ~ 178 [1994]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 Consequences of Decisions
    Oliver Richard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 460 ~ 469 [1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