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산업단지 혁신클러스터정책 전달체계가 정책 참여자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네트워크 형성정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최재경 2015년
' 한국의 산업단지 혁신클러스터정책 전달체계가 정책 참여자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네트워크 형성정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stomer satisfaction
  • industrial policy
  • innovation
  • innovativecluster
  • moderation effect
  • network
  • policy delivery system
  • 고객만족
  • 네트워크
  • 산업정책
  • 산업혁신
  • 정책전달
  • 조절 효과
  • 혁신클러스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482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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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의 산업단지 혁신클러스터정책 전달체계가 정책 참여자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네트워크 형성정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혁신클러스터의 네트워크 평가지표 개발 및 적용 : 1 ~ 155
    김왕동 [2007]
  • 혁신클러스터의 경쟁력 원천과 경쟁전략 비교
    홍형득 공공문제와 정책 18 (1) : 119 ~ 145 [2006]
  • 혁신클러스터 육성을 통한 지역발전 전략
    과학기술정책연구원 전북과학기술포럼발표자료 [2004]
  • 혁신클러스터 네트워크 성과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정인호 영남대학교대학원 [2009]
  • 혁신클러스터
    장지상 국가균형발전위원회 [2007]
  • 행정학에 있어서 새로운 전공영역의 개발에 관한 연구
    박희서 사회과학연구 23 (1) : 1 ~ 12 [2004]
  • 행정서비스 품질제고를 위한 연구
    박중훈 [2005]
  • 한국 산업클러스터 백서
    노성호 산업자원부 [2007]
  • 한국 산업정책의 변화와 거버넌스
    임혜란 서울대학교 [2005]
  • 한국 산업과 지역의 생존전략
    복득규 삼성경제연구소 [2003]
  • 첨단산업클러스터 형성요인들간의 인과관계 분석
    권성택 한국시스템다이내믹스연구 7 (2) : 133 ~ 148 [2006]
  • 참여정부 지역혁신 및 혁신클러스터 정책추진의 평가와 과제
    이철우 한국경제지리학회지 10 (4) : 377 ~ 393 [2007]
  • 지역발전을 위한 혁신클러스터 형성의 조건: 성공요인과 시사점
    신승춘 지역발전연구 7 (2) : 141 ~ 167 [2007]
  • 지방행정서비스에 대한 주민 만족도 분석 : 경기도를 중심으로
    강인호 한국지방자치학회보 13 (1) : 45 ~ 61 [2001]
  • 박사
  • 중소기업과 시장 및 정부, 무엇이 문제인가?
    한정화 [2006]
  • 정상기업 키울 돈이 좀비기업으로. . . 경기부양 ‘밑빠진 독’
    동아일보 [2015]
  • 정부 자활지원사업의 전달체계가 수혜자 만족에 미치는 요인분석에 관한 연구
    조경훈 광운대학교대학원 [2005]
  • 이훈영교수의 연구조사방법론
    이훈영 도서출판 청람 [2012]
  • 박사
  • 세계의 지역혁신 사례 분석- 관련 이론, 성공 요인 및 실패 사례 -
    강현수 응용경제 6 (2) : 27 ~ 61 [2004]
  • 선진외국 행정서비스 전달체계 연구
    최흥석 [2008]
  • 선진국의 혁신클러스터
  • 서비스마케팅
    곽동성 동성사 [1999]
  • 삶의 질: 행정서비스
    안국찬 전북대학교 [2000]
  • 산재보험의 고객만족 서비스체계 구축에 관한 연구
    강윤호 [2003]
  • 산업집적지경쟁력강화사업 세부관리지침
  • 산업단지 중심의 혁신클러스터 형성전망과 과제 - 서울디지털산업단지를 사례로 -
    조영석 한국지역개발학회지 17 (1) : 73 ~ 90 [2005]
  • 산업단지 50년의 성과와 발전과제
  • 사회과학조사방법론
    채서일 학현사 [2003]
  • 병원역량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지향성과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 검증
    장재식 [2011]
  • 네트워크 신뢰 및 성과의 영향요인과 기업성과간 관련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정인호 경영교육연구 (58) : 339 ~ 362 [2009]
  • 기초자치단체 행정서비스전달체계 개선방안
    금창호 [2010]
  • 기초자치단체 공공서비스의 고객중심성에 관한 연구: 행정서비스헌장 고객평가를 중심으로
    주재현 지방행정연구 20 (2) : 29 ~ 50 [2006]
  • 금융기관의 고객만족이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문식 전북대학교대학원 [2010]
  • 공공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명석 인하대학교대학원 [2014]
  • 공공서비스 질 측정의 타당성 평가에 관한 연구- ‘SERVPERF 모형’의 적용가능성 탐색 -
    우양호 한국행정논집 16 (3) : 647 ~ 671 [2004]
  • 공공기관의 행정서비스 품질평가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박경호 전주대학교대학원 [2010]
  • 경영혁신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조직특성 및 네트워크특성의 조절효과
    김진권 한국품질경영학회 추계학술발표논문집 (1) : 445 ~ 446 [2014]
  • Willingness-to-Engage in Technology Transfer in Industry–University Collaborations
    Lai, H.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4 (2000) : 1218 ~ 1223 [2011]
  • The relationships of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loyalty and profitability : An empirical study
    Hallowell, R.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7 (4) : 27 ~ 42 [1996]
  • The Management Consultant
    Hunt, A. Ronald Press [1977]
  • The Bank Switching Behaviour of Singapore's Graduates
    Gerrard, P. Journal of Financial Services Marketing 5 (2) : 118 ~ 128 [2000]
  • Social capital in the creation of human capital
    Coleman, J. American Journal of Society 94 : 95 ~ 120 [1988]
  • Selected determinants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complaint reports
    Bearden, W. O.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0 (1) : 21 ~ 28 [1983]
  • SPSS/AMOS 통계분석방법
    송지준 21세기사 [2013]
  • SERVQUAL : AMulti-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ZB(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 12 ~ 37 [1988]
  • Reinventing Government: How the Entrepreneurial Spirit is Transforming the Public Sector
    Osborne, D. Addison-Wesley : 177 ~ 179 [1992]
  • Public Policies to Facilitate Clusters. Background, Rationales and Policy Practices in International Perspective : 381 ~ 412
  • Policy Analysis for Local Government : Public Vs. Private Refuse Collection
    Savas, E. Policy Analysis 3 (1) : 49 ~ 74 [1977]
  • Newworks and organization: Structure, form, and action
    Krackhardt, D. Harvard Business School Press : 216 ~ 239 [1992]
  • Measuring Service Quality : A Reexamination of Extension
    Cronin, J. J. Journal of Marketing 56 (3) : 55 ~ 68 [1992]
  • Linking service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Woodside, A. Journal of Health Care Marketing 9 (4) : 5 ~ 17 [1989]
  • Innovative Clusters
    OECD OECD [2001]
  • Effects of Patient Demands on Satisfaction with Japanese Hospital Care
    Tokunaga J. International Journal of Quality Health Care 12 (5) : 395 ~ 401 [2000]
  • Disconfirmation of Expectations and the Gap Model of Service Quality : An Intergrated Paradigm
    Patterson, P. G. Journal of Consumer Satisfaction, Dis-satisfaction and Complaining Behavior 6 (1) : 90 ~ 99 [1993]
  • Dimensions of Social Welfare Policy
    Gilbert, N. Englewood Cliffs [2002]
  • Developing Regional Innovation Strategy for Northern Ireland, Belfast
    Cooke, P. [2002]
  • Delivering Quality Service: Balancing Customer Perceptions and Expectations
    PZB : 181 ~ 183 [1990]
  • Customer Satisfaction in Business-to-Business Marketing : The Case of Retail Organizations and their Suppliers
    Schellhase, R. J. Bus. Ind. Mark 13 (2) : 106 ~ 121 [2000]
  • Customer Satisfaction Productive and Profitability : Differences Between Goods and Services
    Anderson, E. W. Marketing science 16 (2) : 129 ~ 145 [1997]
  • Consumer Behavior
    Engel, J. F Dryden Press [1986]
  • Conceptualization and Measurement of Disconfirmation Perception the Prediction of Consumer Satisfaction
    Oliver R. L. Indiana University [1980]
  • Clusters and Competition : New Agendas for Companies, Governments, and Institutions : 197 ~ 288
  • Citizen Rating of Public and Private Service Quality : A Comparative Perspective, Public Administration Review
    Poister, T. H. Public Administration Review 54 (2) : 155 ~ 160 [1994]
  • Benchmarking, Evaluation and Strategic Management in the Public Sector: The United Kingdom Experience
    OECD OECD : 14 ~ 16 [1997]
  • Assessing the Effects of Quality, Value,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Consumer Behavioral Intentions in Service Environments
    Joseph, J. C. Journal of Ret 76 (2) : 193 ~ 218 [2000]
  • A method for assessing residents' satisfaction with community-based services: a quality-of-life perspective
    Sirgy, M. J. Social Indicators Research 49 (3) : 279 ~ 316 [2000]
  • A Model for Evaluating Collaborative Health Care Programs for Children With Special Needs
    Naar-King, S. Research, and Practice 3 (4) : 233 ~ 245 [2000]
  • 2015년도 산업집적지 경쟁력강화사업 사업계획
  • 2014 전국산업단지 현황통계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