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공간을 매개로 한 브랜드 확장에 관한 연구 -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공간 아이덴티티 중심으로 -
조동우
이은정
이재정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조동우
이은정
이재정
제어번호
101729539
학술지명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권호사항
Vol. 15 No. 4 [ 2015 ]
발행처
한국패션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83-102 ( 2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brand extension
lifestylebrand
space identity
공간 아이덴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브랜드 확장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08)
브랜드 확장 61건
brand extension 28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9건
공간 아이덴티티 5건
lifestylebrand 3건
space identity 2건
인용/피인용
공간을 매개로 한 브랜드 확장에 관한 연구 - 패션 라 ...
' 공간을 매개로 한 브랜드 확장에 관한 연구 -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공간 아이덴티티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extension
lifestylebrand
space identity
공간 아이덴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브랜드 확장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4
3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extension
29
0
0.0%
lifestylebrand
4
0
0.0%
space identity
3
0
0.0%
공간 아이덴티티
6
0
0.0%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10
0
0.0%
브랜드 확장
62
0
0.0%
계
11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3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