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자와 비구매자의 구전효과

논문상세정보
' 구매자와 비구매자의 구전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joint analysis
  • non-purchasers
  • purchasers
  • word-of-mouth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4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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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매자와 비구매자의 구전효과' 의 참고문헌

  • 확산과정에서의 세 번째 의사전달경로
    박상준 아시아마케팅저널 8 (3) : 1 ~ 11 [2006]
  • 지각된 위험과 의복관여도가 정보탐색 활동에 미치는 영향
    임경복 한국의류학회지 25 (2) : 206 ~ 216 [2001]
  • 제품 관여도 및 제품 지식에 따른 온라인 구전정보 활용 연구
    김성훈 광고학연구 14 (1) : 257 ~ 280 [2003]
  • 인터넷 쇼핑 구매결정시 사용후기의 내용방향성 형태별 수용도에 관한 연구 -제품 관여도 및 위험 지각정도에 따른 구매상황을 중심으로-
    김화동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1 (3) : 579 ~ 597 [2010]
  • 의복구매시 지각되는 위험과 위험감소행동에 대한 영향변인 연구
    김찬주 한국의류학회지 19 (3) : 434 ~ 447 [1995]
  • 온라인에서의 구전커뮤니케이션이 상표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표사용후기와 답글을 중심으로
    박찬 소비자학연구 17 (1) : 73 ~ 93 [2006]
  • 온라인 구전정보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연구: 제품관여도, 조절초점,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창조 아시아마케팅저널 13 (3) : 209 ~ 231 [2011]
  • 영화공급사슬 내 성과정보와 입소문 효과의동적상호작용에 대한 연구
    이원희 경영과학 32 (2) : 125 ~ 143 [2015]
  • 비구매자의 반복적 설득에 따른 구전효과
    박상준 산업혁신연구 30 (3) : 47 ~ 72 [2014]
  • 브랜드 아이덴티티
    손일권 경영정신 [2003]
  • 보상된 구전에 대한 소비자반응에 관한 연구: 브랜드강도,유대강도, 그라고 보상배분방식의 역할을 중심으로
    류강석 마케팅연구 19 (3) : 113 ~ 136 [2004]
  • 버즈 입소문으로 팔아라(고객을 전염시키는 소리)
    엠마뉴엘 로젠 해냄 [2009]
  • 마케팅원리
    박찬수 법문사 [2014]
  • 대중문화상품의 관계효용에 관한 연구
    박상준 소비자학연구 14 (2) : 1 ~ 18 [2003]
  • 대안적 컨조인트분석모형의 제품선택 예측력에 관한 연구
    김영찬 경영학연구 31 (3) : 11 ~ 832 [2002]
  • 구전커뮤니케이션에 관한 문헌연구
    황의록 광고연구 26 : 55 ~ 84 [1995]
  • 광고의 명시적 표현과 암시적 표현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명성의 조절효과
    유창조 광고학연구 16 (5) : 249 ~ 263 [2005]
  • 광고모델의 수와 광고제시형태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경민 마케팅관리연구 14 (4) : 71 ~ 90 [2009]
  • 광고모델에 의한 Creative Vampire Effect에 관한 연구 : 삼성증권 CMA+ TV광고를 중심으로
    박주원 홍익대학교 산업미술대학원 [2009]
  • 광고모델 친숙도의 효과에 관한 고찰: 중복 출연 친숙도와 일상 친숙도를 중심으로
    황인석 소비자학연구 22 (3) : 207 ~ 231 [2011]
  • 고객만족모형의 기대 딜레마:확산과 기대불일치의 통합모형
    박상준 한국경영과학회지 28 (2) : 61 ~ 74 [2003]
  • 가격과 상표가 의류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희승 梨花女子大學校 大學院 [1995]
  • Word-of-Mouth Communication in the Industrial Adoption Process
    Martilla, J.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8 (2) : 173 ~ 178 [1971]
  • Word of Mouth Communication and Their Effects in Consumer Network
    Brister, J.M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8 : 155 ~ 169 [1991]
  • Unleashing the Power of Word of Mouth : Creating Brand Advocacy to Drive Growth
    Keller, E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47 (4) : 448 ~ 452 [2007]
  • The Role of Risk in Consumer Behavior
    Taylor, J.W Journal of Marketing 38 (2) : 54 ~ 60 [1974]
  • The Role of Involvement in Attention and Comprehension Processes
    Celsi, R.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5 (2) : 210 ~ 224 [1988]
  • The Role of Involvement and Opinion Leadership in Consumer Word-of-Mouth : An Implicit Model made Explicit
    Richins, M.L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5 : 32 ~ 36 [1988]
  • The Reputational Landscape
    Fombrun, C.J Corporate Reputation Review 1 (1/2) : 5 ~ 13 [1997]
  • The Relative Incidence of Positive and Negative Word of Mouth : A Multi-Category Study
    East, R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24 (2) : 175 ~ 184 [2007]
  • The Effects of Multiple Product Endorsements by Celebrities on Consumers’ Attitudes and Intentions
    Tripp, C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4) : 535 ~ 547 [1994]
  • Tests of Equality between Sets of Coefficients in Two Linear Regression
    Chow, G. C Econometrica 26 (3) : 591 ~ 605 [1960]
  • Structure, Cooperation, and the Flow of Market Information
    Frenzen, 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3) : 360 ~ 375 [1993]
  • Source Effects in Communication and Persuasion Research : A Meta-Analysis of Effect Size
    Wilson, E.J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1 (2) : 101 ~ 112 [1993]
  • Social Ties and Word-of-Mouth Referral Behavior
    Brown, J.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4 (3) : 350 ~ 362 [1987]
  • Risk Taking and Information Handling in Consumer Behavior
    Cunningham, S.M Harvard University Press : 82 ~ 108 [1967]
  • Nonverbal Involvement and Social Control
    Edinger, J.A Psychological Bulletin 93 (1) : 30 ~ 56 [1983]
  • Moving Ahead with Attitude Research
    Jacoby, J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 73 ~ 86 [1977]
  • Managing Brand Equity :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
    Aaker, D.A The Free Press [1991]
  • Managing Brand Equity
    Farquhar, P.H Marketing Research 1 (3) : 24 ~ 33 [1989]
  • MINI-Lovers, Maxi-Mouths : An Investigation of Antecedents to eWOM Intention among Brand Community Members
    Yeh, Y Journal of Marketing Communications 17 (3) : 145 ~ 162 [2011]
  • Involvement : A Potentially Important Mediator of Consumer Behavior
    Mitchell, A.A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6 : 191 ~ 196 [1979]
  • How Word-of-Mouth Advertising Works
    Dichter, E Harvard Business Review 44 : 147 ~ 166 [1966]
  • Handbook of Social Psychology
    McGuire, W.J Random : 233 ~ 346 [1985]
  • Familiarity : Product Use, Involvement or Expertise?
    Zaichkowsky, J.L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2 : 296 ~ 299 [1985]
  • Enhanced Explanation of Word of Mouth Communication : The Power of Relationship
    Brister, J.M Research in Consumer Behavior 4 : 51 ~ 83 [1990]
  • Effects of Word-of-Mouth versus Traditional Marketing : Findings from an Internet Social Networking Site
    Trusove, M Journal of Marketing 73 (5) : 90 ~ 102 [2009]
  • EBA 모형을 활용한 유사 컨조인트 분석
    박상준 경영과학 25 (1) : 139 ~ 147 [2008]
  • Determinants of Consumer Engagement in Electronic Word-of-Mouth (eWOM) in Social Networking Sites
    Chu, S.-C International Journal of Advertising 30 (1) : 47 ~ 75 [2011]
  • Consumer Behavior and Market Action
    Assael, H Kent Pub Co [1984]
  • Consumer Behavior : A Framework
    Mowen, J.C Prentice-Hall [2002]
  • Consumer Behavior
    Engel, J.F The Dryden Press [1993]
  • Concepts and Strategies
    Berkman, H.W Kent Pub Co., Boston [1986]
  •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Brand Loyalty : An Empirical Study
    Gounaris, S Journal of Brand Management 11 (4) : 283 ~ 306 [2004]
  • After the New Wears Off : The Temporal Context of Product Involvement
    Richins, M.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3 (2) : 280 ~ 285 [19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