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에서의 고급감에 관한 의미 및 감성어휘 연구

논문상세정보
' 디자인에서의 고급감에 관한 의미 및 감성어휘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motionalvocabularies
  • feelingsofluxury
  • luxuriousness
  • premium
  • value in feelings of luxury
  • 감성 어휘
  • 고급
  • 고급감
  • 고급감의 가치
  • 프리미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4 0

0.0%

' 디자인에서의 고급감에 관한 의미 및 감성어휘 연구' 의 참고문헌

  • 제품 사용 경험과 선호도에 따른 감성어휘의 표현 특성
    허성철 감성과학 11 (3) : 375 ~ 385 [2008]
  • 온라인 옥스퍼드 사전 연동 검색
  • 온라인 Merriam webster Dictionary 검색
  • 온라인 Collins Cobuild Advanced Learner's English Dictionary 검색
  • 수입 자동차 브랜드에 대한 고급스러움 인식: 5개 수입 자동차 브랜드의 소비가치 분석
    윤소향 상품학연구 28 (2) : 143 ~ 158 [2010]
  • 선호 감성어휘 분석을 통한 남녀대학생의 감성 유형화
    나영주 감성과학 5 (1) : 2 ~ 2 [2002]
  • 상품디자인 가치에 대한 소비자태도 연구
    신택균 디지털디자인학연구 8 (4) : 23 ~ 33 [2008]
  • 보라색 적용제품과 이미지 관련성 평가연구 -20대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귀자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8 (3) : 593 ~ 602 [2012]
  • 디지털미디어 제품의 고급감 요인 도출
    박주현 최민영 디지털디자인학연구 14 (2) : 237 ~ 245 [2014]
  • 낱말창고
  • 감성 평가를 위한 감성의 의미 재정립과 어휘 체계에 관한 연구
    정현원 대한인간공학회지 26 (3) : 17 ~ 25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