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고객경험기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핵심가치 도출 프로세스 연구
이은실 ( Eun Sil Yi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은실 ( Eun Sil Yi )
제어번호
101726220
학술지명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권호사항
Vol. 20 No. 4 [ 2014 ]
발행처
한국디자인문화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21-530 ( 1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주제어
Brand Identity
corevalue
Customer experience
고객경험
브랜드아이덴티티
핵심가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81)
브랜드아이덴티티 136건
brand identity 119건
고객경험 95건
customer experience 63건
핵심가치 48건
corevalue 20건
인용/피인용
고객경험기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핵심가치 도출 프 ...
' 고객경험기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핵심가치 도출 프로세스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identity
corevalue
customer experience
고객경험
브랜드아이덴티티
핵심가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8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identity
120
0
0.0%
corevalue
21
0
0.0%
customer experience
64
0
0.0%
고객경험
96
0
0.0%
브랜드아이덴티티
137
0
0.0%
핵심가치
49
0
0.0%
계
48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