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상업시설의 공간디자인 마케팅 전략적 요인과 브랜드 효과와의 관련성 연구

논문상세정보
' 복합상업시설의 공간디자인 마케팅 전략적 요인과 브랜드 효과와의 관련성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effect
  • strategic factors of space design marketing
  • urban entertainment center
  • 공간디자인 마케팅의 전략적 요인
  • 복합 상업시설
  • 브랜드 효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6 0

0.0%

' 복합상업시설의 공간디자인 마케팅 전략적 요인과 브랜드 효과와의 관련성 연구' 의 참고문헌

  • 체험을 적용한 쇼핑몰 공간연출에 관한 연구 - Pine & Gilmore의 체험마케팅 이론을 중심으로 -
    최원선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5 (2) : 81 ~ 90 [2010]
  • 창의성 개발을 위한 디자인 교육 콘텐츠-융합집중형 디자인 교육과 디자이너의 창의성
    김선영 집문당 [2009]
  • 주택문화관의 공간구성과 스페이스 마케팅 전략적 요소(4Cs)에 관한 비교 분석 연구
    김지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 (5) : 208 ~ 216 [2011]
  • 제3공간에서 공간적 소비자 니즈의 중요성 연구
    김운걸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7 (3) : 85 ~ 95 [2012]
  • 오페라극장 공간디자인 계획의 공간마케팅 적용 연구
    이문호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8 (1) : 43 ~ 53 [2013]
  • 스페이스마케팅 관점에 의한 주상복합지면충과 가로활성화에 관한 연구
    홍성용 대한건축학회논문집⋅계획계 27 (5) [2011]
  • 스페이스 마케팅
    홍성용 삼성경제연구소 [2007]
  •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형성과정에 관한 통합적 연구
    이승재 계명대학교 [2010]
  • 사회과학 연구 및 논문작성을 위한 통계분석의 이해 및 활용
    김렬 도서출판 대명 [2005]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소비자 혜택 공간을 중심으로-
    이미정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8 (2) : 9 ~ 17 [2013]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스페이스 마케팅에 관한 연구 -체험적 요소를 활용한 복합공간화 된 편집매장 중심으로-
    이창욱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3 (3) [2011]
  • 복합상업공간 내 매개공간의 특성에관한 연구
    최유식 한국공간디자인학회논문집 2 (2) [2007]
  • 복합 상업시설의 활성화를 위한 계획요소에 관한 연구
    김수미 대한건축학회논문집 계획계 27 (03) : 29 ~ 38 [2011]
  • 복합 상업시설 기능 활성화를 위한 개발사업의 타당성 분석과정에서의 핵심요인 : 무역센터 특별계획구분분석을 중심으로
    장혜진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계획계/구조계 26 (1) [2006]
  • 박물관 관람동선 유도방법에 관한연구-바이즈만의 길찾기 이론 특성을 중심으로-
    최다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8 (2) : 71 ~ 80 [2013]
  • 도심 상업시설(U. E. C)에서 집객화(集客化)를 위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요소에 관한 연구
    유인건 대학건축학회 논문집: 계획계 27 (1) [2011]
  • 도시 공간디자인을 위한 장소성 형성요인의 이용자 만족도 분석 - 홍대지역 문화공간을 중심으로 -
    서주환 디지털디자인학연구 13 (1) : 593 ~ 602 [2013]
  • 국내 복합상업시설의 공용공간 활용방식과 계획특성에 관한 연구: 계획계
    김수미 대한건축학회논문집 28 (5) [2012]
  • 공간 디자인마케팅의 전략적 효과에 관한 연구
    박성신 연세대학교 [2008]
  • 고객참여 활성화를 위한 스페이스 마케팅 기법과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 팝스토어를 중심으로
    신지선 조형미디어학 16 (4) [2013]
  • 고객만족을 위한 공간디자인 마케팅 현황분석 연구- 상업 공간을 중심으로 -
    김운걸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8 (2) : 59 ~ 69 [2013]
  • 고객만족과 공간디자인 마케팅의 중요성 사례 연구- 서비스와 체험의 공간마케팅을 중심으로 -
    김운걸 기초조형학연구 15 (4) : 95 ~ 105 [2014]
  • 경상계열을 위한 통계학
    김효석 형설출판사 [2004]
  • Space Marketing
    홍성용 마케팅 42 (7) [2008]
  • Measuring and Assessing Organiz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