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공익연계마케팅 활동에 따른 비영리단체의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연구
이승영 ( Seung Young Lee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승영 ( Seung Young Lee )
제어번호
101726082
학술지명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권호사항
Vol. 20 No. 3 [ 2014 ]
발행처
한국디자인문화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479-491 ( 13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주제어
Cause-related marketing
Non-profit organizations
공익연계 마케팅
브랜드 이미지
비영리 단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695)
브랜드 이미지 543건
공익연계 마케팅 64건
비영리 단체 39건
cause-related marketing 38건
non-profit organizations 11건
인용/피인용
공익연계마케팅 활동에 따른 비영리단체의 브랜드 이 ...
' 공익연계마케팅 활동에 따른 비영리단체의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ause-related marketing
non-profit organizations
공익연계 마케팅
브랜드 이미지
비영리 단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0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ause-related marketing
39
0
0.0%
non-profit organizations
12
0
0.0%
공익연계 마케팅
65
0
0.0%
브랜드 이미지
544
0
0.0%
비영리 단체
40
0
0.0%
계
70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