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연상 지도를 활용한 역사 도시 브랜드 비교 연구

논문상세정보
' 브랜드 연상 지도를 활용한 역사 도시 브랜드 비교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association(브랜드연상)
  • brandassociationmap(브랜드연상지도)
  • brandequity(디자인자산)
  • historiccity(역사도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 0

0.0%

' 브랜드 연상 지도를 활용한 역사 도시 브랜드 비교 연구' 의 참고문헌

  • 특집: 성공적인 도시 마케팅 (1) (新 마케팅공화국)
    월간 광고정보 월간 광고정보 [2008]
  • 역사도시 투어리즘
  • 브랜드, 행동경제학을 만나다
    곽준식 갈매나무 [2012]
  • 브랜드 이미지 연상의 구조적 특성과 효과연구-역사 Network 기억 모형을 중심으로
    이재호 한국외국어대학교 [2007]
  • 도시마케팅에 관한 연구
    강인원 지역사회개발연구 [1998]
  • 도시공간정치학적 측면에서 역사도시의 가치설정 방법론 연구
    박훈 대한건축학회논문집 계획계 25 (08) : 301 ~ 312 [2009]
  • 도시 브랜드 창출을 위한 공공디자인의 접근 -전주시 도시 이미지 선호도 평가를 중심으로-
    박용균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6 (2) : 73 ~ 82 [2012]
  • www.eurib.org
  • http://theswatchers.blogspot.kr/2011/11/brand-associ ation.html
  • The Strategic Developmnet of Brabd Idemtity
    Martin Anderson Lulea University of Technology [2003]
  • Building Strong Brands
    Aaker D. A The Free Press [19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