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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스토리텔링을 통한 DMZ관광 상품화에 관한 탐색적 연구
김도영(Kim, Do Young)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도영(Kim, Do Young)
주제어
DMZtourism
DMZ관광
Merchandising
Storyelling
상품화
스토리텔링
참고문헌( 42)
유사주제 논문( 1,241)
스토리텔링 1,178건
상품화 47건
dmztourism 5건
dmz관광 5건
merchandising 5건
storyelling 1건
인용/피인용
스토리텔링을 통한 DMZ관광 상품화에 관한 탐색적 연 ...
' 스토리텔링을 통한 DMZ관광 상품화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dmztourism
dmz관광
merchandising
storyelling
상품화
스토리텔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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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dmztourism
6
0
0.0%
dmz관광
6
0
0.0%
merchandising
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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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ryelling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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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화
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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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리텔링
1,179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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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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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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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토리텔링을 통한 DMZ관광 상품화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의 참고문헌
한류의 문화콘텐츠 브랜드 개성이 한국관광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중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여정경
관광레저연구 26 (2) : 23 ~ 44
[2014]
지역8경을 이용한 지역성 분석 -강원도를 사례로-
김창환
한국사진지리학회지 24 (3) : 41 ~ 55
[2014]
중소도시 문화관광자원의 상품화 전략: 동해시 사례를 중심으로
허중욱
관광레저연구 23 (6) : 533 ~ 547
[2011]
제주 관광목적지 매력요인에 의한 시장세분화
장혜원
관광레저연구 22 (5) : 497 ~ 515
[2010]
접경지역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제약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제약의 영향관계 비교
신진옥
관광레저연구 26 (5) : 41 ~ 61
[2014]
와인의 스토리텔링이 브랜드인지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도영
관광레저연구 24 (1) : 513 ~ 532
[2012]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다크 투어리즘 코스 형상화에 관한 연구- 제주4ㆍ3사건의 서사구조를 중심으로 -
송재호
관광연구저널 26 (5) : 165 ~ 182
[2012]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관광자원 개발에 관한 선호도 연구
고계성
관광레저연구 25 (5) : 169 ~ 182
[2013]
스토리텔링 체험활동 기법을 적용한 도시 공간 개발 전략 -강남 스타일의 중심 청담⋅압구정 패션 특구와 신사동 가로수 길을 중심으로-
이두현
한국사진지리학회지 24 (3) : 87 ~ 104
[2014]
북악산 서울성곽 방문객의 문화유산 인식에 관한 연구: 수정된 신환경패러다임 척도를 중심으로
윤설민
관광레저연구 22 (1) : 133 ~ 150
[2010]
복지여행상품 선택속성 요인 개발에 관한 탐색적 연구
고영길
곽영대
박용민
관광레저연구 26 (2) : 405 ~ 421
[2014]
문화관광해설사의 역량에 관한 연구 : S지역을 대상으로
서헌
관광레저연구 24 (6) : 137 ~ 154
[2012]
노스탈지아 자극을 통한 테마파크 방문객들의 감성적 변화 및 재방문의도 형성에 관한 연구
현성협
관광레저연구 24 (5) : 361 ~ 378
[2012]
관광지 스토리텔링이 관광 태도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오상훈
관광레저연구 26 (1) : 131 ~ 149
[2014]
the relationship between culture & tour guide's interpretation and tourist satisfaction and loyalty
Park, C. K.
Journal of tourism research 24 (3) : 5 ~ 23
[2012]
statistical analysis of social science, SPSS17.0
Kang. B. S.
Hannarae Publishing CO
[2012]
Trends in Travel and Tourism Marketing : The Changing Structure of Distribution Channels
Bitner, M. J.
Journal of Travel Research 20 (4) : 39 ~ 44
[1982]
Tourism, Capital, and Place : towards a critical geography of touris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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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urism Produ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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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eWang Sa Pr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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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torytelling organization : A study of storytelling performance in an office supply fi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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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language of touris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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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6]
The effectiveness of storytelling in enhancing communicative skil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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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The Dream Society 2: Heartstorm
Rolf, J.
McGraw-Hill Book Company
[2005]
Succession sense making and organizational change : A story of deviant college president
Gephart. R. P. Jr
Journal of organizational change management 4 (3) : 35 ~ 44
[1991]
Storytelling with children
Wright, A.
Oxford University Press
[1995]
Storytelling in Earth sciences : The eight basic plots
Phillips, J.
Earth-Science Reviews 115 (3) : 153 ~ 162
[2012]
Storytelling during retail sales encounters
Gilliam, D. A.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s 20 (5) : 488 ~ 494
[2013]
Storytelling and wine experience as a marketing strategy: the case of Chateau Lynch-Bages in Bordeaux
Sexton, A.
7th AWBR International Conference
[2013]
Shined through tourism storytelling, 1
KNTO
KNTO
[2006]
Psychometric Theory(2nd ed.)
Nunnally, J. C.
McGraw-Hill Book Compan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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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for Touris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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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7]
How storytelling shapes memory and impressions of relationship events over ti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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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76 (3) : 403 ~ 419
[1999]
Distribution structure and travel products, 2
KNTO
KNTO
[1979]
Digital storytelling in an elementary classroom : Going beyond entertainment
Campbell, T. A.
Procedia-Social and Behavioral Sciences 69 : 385 ~ 3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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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tinations in change: The transformation process of tourist destinations
Saarinen, J.
Tourist Studies 4 (2) : 161 ~ 179
[2004]
Decisions with Multiple Objectives Preference Tradeoffs
Keeney, R. L.
Cambridge University Press
[1993]
Cultural Tourism :The partnership between tourism and cultural heritage management
Mckercher, B.
Haworth Hospitality Press
[2002]
A study on relational among perceived value, attitude, and behavior intention according to Yes or No Recognition of Native Local Foods' Storytelling
Kang, J. K.
Journal of Tourism & Leisure Research 23 (1) : 317 ~ 334
[2011]
A basic data research of development of travel products of visit to korea, 1
KATA
Korea Association of Travel Agent
[2009]
A Study of theory and application of storytelling in organizations
James, C. H.
Business horizons 47 (4) : 23 ~ 32
[2004]
' 스토리텔링을 통한 DMZ관광 상품화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