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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중음악 흥행결정요인이 국내대중음악 흥행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양석(Kim, Yang Sug)
이상혁(Lee, Sang Houck)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양석(Kim, Yang Sug)
이상혁(Lee, Sang Houck)
주제어
EffectofControl
FactorsoftheBoxOfficeRecord
KoreanPopularMusic
SNS
SNS의 영향
대중음악
조절 효과
흥행결정요인
참고문헌( 39)
유사주제 논문( 2,135)
조절 효과 1,596건
sns 371건
대중음악 154건
흥행결정요인 6건
koreanpopularmusic 5건
effectofcontrol 1건
factorsoftheboxofficerecord 1건
sns의 영향 1건
인용/피인용
대중음악 흥행결정요인이 국내대중음악 흥행성과에 미 ...
' 대중음악 흥행결정요인이 국내대중음악 흥행성과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effectofcontrol
factorsoftheboxofficerecord
koreanpopularmusic
sns
sns의 영향
대중음악
조절 효과
흥행결정요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4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effectofcontrol
2
0
0.0%
factorsoftheboxofficerecord
2
0
0.0%
koreanpopularmusic
6
0
0.0%
sns
372
0
0.0%
sns의 영향
2
0
0.0%
대중음악
155
0
0.0%
조절 효과
1,597
0
0.0%
흥행결정요인
7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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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2,1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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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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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중음악 흥행결정요인이 국내대중음악 흥행성과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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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중음악 흥행결정요인이 국내대중음악 흥행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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