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직적으로 차별화된 제품시장 내에서 유통업체의 다자간 협상전략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수직적으로 차별화된 제품시장 내에서 유통업체의 다자간 협상전략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산업경제 일반
  • multilateral bargaining
  • nash equilibrium solution
  • sequential bargaining
  • simultaneous bargaining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63 0

0.0%

' 수직적으로 차별화된 제품시장 내에서 유통업체의 다자간 협상전략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제조업체, 온라인 유통채널 및 오프라인 유통채널 간의다자간 협상전략에 관한 연구
    조형래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37 (4) : 145 ~ 153 [2014]
  • 수직적으로 차별화된 제품 카테고리 내에서 소매상의 스토어 브랜드 제품군 디자인 및 제품구색에 대한 의사결정
    정환 한국경영과학회지 36 (3) : 107 ~ 120 [2011]
  • 게임이론을 이용한 자체브랜드 제품의 가격 및 품질전략 분석
    조형래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34 (3) : 41 ~ 48 [2011]
  • Vertical contracting when competition for orders precedes procurement
    Gans J. S. J. of Industrial Engineers 55 (2) : 335 ~ 346 [2007]
  • The bargaining problem
    Nash, J. F. Econometrica 18 (2) : 155 ~ 162 [1950]
  • Quality segmentation in spatial markets :when does cannibalization affect product line design?
    Desai, P. Marketing Science 20 (3) : 265 ~ 283 [2001]
  • Product line design for a distribution channel
    Villas-Boas, J.M. Marketing Science 17 (2) : 156 ~ 169 [1998]
  • Product and price competition in a duopoly
    Moorthy, K.S. Marketing Science 7 (2) : 141 ~ 168 [1988]
  • Obtaining strategic advantage from being imitated : when can encouraging pay?
    Conner, K. R. Management Science 41 (2) : 209 ~ 225 [1995]
  • Multilateral bargaining and downstream competition
    Guo, L. Marketing Science 32 (3) : 411 ~ 430 [2013]
  • Market segmentation, self-selection, and product line design
    Moorthy, K.S. Marketing Science 3 (4) : 288 ~ 307 [19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