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여성복 패션 시장의 특성 및 디자인 경향 분석

논문상세정보
' 중국 여성복 패션 시장의 특성 및 디자인 경향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몸치장(몸단장), 화장
  • chinesefashionmarket
  • design trend
  • koreanfashionbrand
  • shanghai
  • 디자인 경향
  • 상해
  • 중국 패션 시장
  • 한국 패션 브랜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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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국 여성복 패션 시장의 특성 및 디자인 경향 분석' 의 참고문헌

  • 한류스타 이미지가 중국 상해지역 여대생 패션에 미치는 영향
    변미연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4 (4) : 217 ~ 225 [2008]
  • 한국의류기업의 중국진출현황
  • 한국브랜드의 시기별 중국시장 진출 형태, 한국 패션기업의 대중국 진출 현황 : 4 ~
  • 한국대중문화에 대한 선호도가 한국패션상품에 대한 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중국 대련지역을 중심으로-
    양유동 한국의류학회지 36 (2) : 206 ~ 217 [2012]
  • 한국 패션기업의 세계시장 진출을 위한 중국시장 활용 전략 연구-일반화된 더블다이몬드 모델의 변수를 이용한 한·중 패션산업의 경쟁력 분석을 중심으로-
    손미영 한국의류학회지 31 (4) : 507 ~ 518 [2007]
  • 한국 연예인 광고모델 속성이 중국 소비자의 한국 패션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권유진 한국의류학회지 33 (3) : 477 ~ 488 [2009]
  • 패션 전문가의 성공적인 중국 진출에 관한 연구-중국 대련의 의류제조업체를 중심으로-
    배수정 한국의류학회지 29 (12) : 1562 ~ 1570 [2005]
  • 차이나 패션 유통의 변신
  • 중국패션시장 고급화 급진전, 국내 브랜드 ‘온앤온, 인샤틴, 흄’ 등 성공적
  • 중국패션시장 고급화 급진전
  • 중국의 스트리트 패션에 나타난 한류현상 분석
    박길순 한국생활과학회지 13 (6) : 967 ~ 983 [2004]
  • 중국여대생의 의복 선호도에 관한 연구
    손희정 패션비즈니스 4 (2) : 85 ~ 93 [2000]
  • 중국에서 펄펄 나는 '이랜드', 패션도 외식도 고급화
  • 중국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시장세분화 - 상해를 중심으로 -
    이지현 패션 비즈니스 14 (5) : 176 ~ 194 [2010]
  • 중국서 날개 편 SK 여성복, VIP만 1만명
  • 중국, 이제 그들도 토종 택한다
  • 중국 진출 국내 패션 브랜드의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전략
    신수연 복식문화연구 15 (3) : 483 ~ 495 [2007]
  • 중국 여성소비자의 패션상품 구매행동과 구매시 평가기준에 관한 연구
    손희순 복식 53 (6) : 87 ~ 99 [2003]
  • 중국 여성복 시장 발전 현황 보고서–1
  • 중국 스트리트 패션에 나타난 지역적 특성-2008년 F/W, 옌지, 베이징, 상하이를 중심으로-
    김찬주 한국의류학회지 34 (10) : 1581 ~ 1595 [2010]
  • 중국 마켓에서 남성소비자의 의복 쇼핑 성향에 따른 소비자 의식 연구
    신상무 패션비즈니스 7 (4) : 93 ~ 104 [2003]
  • 중국 대련 남자대학생의 패션행동분석
    김정원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1 (1) : 93 ~ 102 [2009]
  • 이랜드KIDS 중국 진출 성공기
  • 시진핑 시대의 중국패션 10대 이슈
  • 승승장구 中 로컬 여성복 TOP 10
  • 소황제
  • 상반기 중국 패션 시장 - 수출·투자 증가, 투자는 서부에 집중
  • 모두가 탐내는 패션 시장, 중국
  • 대 중국 진출 유형별 한국 패션브랜드의 사례연구
    이봉은 디자인포럼 21 (8) : 15 ~ 40 [2005]
  • 기업의 중국 전략, 변해야 산다
  • 글로벌 패션시장 조사 분석 사업 최종결과보고서 : 133 ~ 136
  • 국가 브랜드에 대한 태도가 상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의 한류를 중심으로
    김유경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16 (2) : 35 ~ 56 [2008]
  • 中國 男性의 스포츠衣類 購買實態에 關한 硏究
    魏惠貞 패션 비즈니스 6 (4) : 113 ~ 124 [2002]
  • 中國 男性의 旣成服 正裝에 대한 購買態度 및 사이즈 適合性에 關한 實態 調査 - 浙江省 寧波 地域을 中心으로 -
    심부자 패션 비즈니스 10 (2) : 83 ~ 98 [2006]
  • 中 내수시장·4억 중산층 잡아라
  • SK네트웍스 "중국에 패션 집중 투자하겠다"
  • 2012년 의류.섬유 전망
    현대리서치 현대증권 : 3 ~ [2011]
  • 2007-2009년 중국 동북지역 스트리트 스타일 변화 추이 분석 -다롄시(大連市)의 S/S 시즌을 중심으로-
    오현아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7 (2) : 391 ~ 403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