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린단위 방과후 학습 교육기반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근린단위 방과후 학습 교육기반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건축공학
  • after-school
  • education-infrastructure
  • educationcommunity
  • public school
  • school district
  • 공립학교
  • 교육 기반
  • 교육 커뮤니티
  • 방과후 교육
  • 학교 지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24 0

0.0%

' 근린단위 방과후 학습 교육기반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한국과 미국의 방과 후 학교 운영 및 지원체제 비교
    김민호 초등교육연구 27 (1) : 1 ~ 28 [2014]
  • 학생 배경과 방과후 활동에 따른 초등학생의 학교 적응도 차이 분석
    김성식 교육사회학연구 22 (3) : 27 ~ 47 [2012]
  • 학력격차에 대한 학교수준 방과후학교 참여율의 효과 분석:초등 교과방과후를 중심으로
    신혜숙 교육평가연구 25 (3) : 435 ~ 458 [2012]
  • 학교 입지의 사회적 쟁점과 결정과정에 대한 연구 - 서울 성산동과 대구 만촌동의 사립학교 이전(移轉) 갈등사례 분석 -
    심한별 대한건축학회논문집 계획계 28 (12) : 341 ~ 352 [2012]
  • 평생교육시설 공간계획 차별화에 관한 연구
    김우영 대한건축학회논문집 계획계 26 (08) : 11 ~ 19 [2010]
  • 지역사회 초․중등학교의 방과후학교 운영을 통한 미디어교육 실천방안 연구 - 방과후학교 미디어교육 프로그램 강사들의 참여 경험을 중심으로
    김은규 언론과학연구 12 (2) : 200 ~ 239 [2012]
  • 주거단지 내 아동의 활동적 이동에 근거한 가로공간 특성 연구 - 은평뉴타운 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
    박진희 대한건축학회논문집 계획계 29 (11) : 55 ~ 66 [2013]
  • 서울시 보육시설의 공급적정성에 관한 연구: 이용권 분석을 중심으로
    김흥순 대한건축학회논문집 계획계 30 (3) : 203 ~ 213 [2014]
  • 방과후 학교 위탁 운영의 헌법적합성 검토
    손희권 교육행정학연구 27 (2) : 305 ~ 328 [2009]
  • The Effects of Extra-Curricular Activities in or out of School on the Middle School Students' School Adjustment and Value Awareness of School
    Baek, B. B The Korean Educational Review 18 (1) : 143 ~ 167 [2012]
  • The 4th Prestige Gangnam After-School Anchor School. Promotion Material Room, Seoul Gangnam District Office of Education
  • Preparing Students for Learning, Not Lectures, In college
    Reich, J Education Week [2015]
  • Open up to 9 Extensions of Prestige Gangnam After-School Anchor School. Promotion Material Room. Seoul Gangnam District Office of Education
  • Modern learning environments in Waikato schools
    Wilson, L Waikato Times [2015]
  • How different K-12 After-School Programs are by Schools
    Cheon, M. H JoongAng Ilbo [2013]
  • Drop the National Curriculum 'High School Support Plan'
    Eum, S. W HanKyoReh [2013]
  • Contents and Trend of Entrance Exam Revolution based on 2004 Tokyo High School Entrance Exam Guideline
    Jung, K. H Education Policy Network Information Center [2003]
  • Cheap Prestige Lecture...That's Right
    Kim, K. Y DongA.com [2009]
  • Art and Athletics Applicants from High Schools "No Need of Private Lesson Due to Anchor Schools"
    Shim, H. J Chosun Biz [2013]
  • Anchor School Implementation Interviewed by Yongrin Moon, Superintendent of SMOE "Student Happiness First, No Sleeping Child at School"
    Choi, M. J Chosun Biz [2014]
  • After-School Quality Upgrade Action Plan. 2010 Policy Development Research Project
    Kim, H. W Korean Educational Development Institute [2010]
  • After Prohibiting Prior Learning 'No Registration' of After-School Program
    Kim, J. H HanKyoReh [2014]
  • A Study on the Improvement of After-School Education's Operating System
    Lee, S. M The Journal of Curriculum Studies 25 (3) : 289 ~ 314 [2007]
  • A Study on the Effects of After-School Program Participation on Children's Academic Achievement: Focused on the Mediating Effects on Self-Directed Learning Skills and Creativity
    Kim, H Soonchunhyang Journal of Humanities 31 (2) : 172 ~ 199 [2012]
  • 2012 After-School Consolidation Support Pl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