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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영화리뷰 감성 분석을 통한 평점 예측 연구
조정태
최상현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조정태
최상현
제어번호
101719872
학술지명
경영과 정보연구
권호사항
Vol. 34 No. 3 [ 2015 ]
발행처
대한경영정보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61-177 ( 17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morpheme analysis
movie review
sentimental analysis
감성분석
영화 리뷰
형태소 분석
참고문헌( 35)
유사주제 논문( 496)
감성분석 388건
형태소 분석 75건
sentimental analysis 12건
영화 리뷰 10건
movie review 8건
morpheme analysis 3건
인용/피인용
영화리뷰 감성 분석을 통한 평점 예측 연구
' 영화리뷰 감성 분석을 통한 평점 예측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morpheme analysis
movie review
sentimental analysis
감성분석
영화 리뷰
형태소 분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0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morpheme analysis
4
0
0.0%
movie review
9
0
0.0%
sentimental analysis
13
0
0.0%
감성분석
389
0
0.0%
영화 리뷰
11
0
0.0%
형태소 분석
76
0
0.0%
계
50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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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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