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 이미지가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웹사이트 이미지가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stomer satisfaction
  • pension website
  • revisit intention
  • wom inten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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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웹사이트 이미지가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펜션이용만족도가 재방문의사와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주펜션을 중심으로
    한상일 관광연구 23 (2) : 23 ~ 37 [2008]
  • 펜션웹사이트 품질이 펜션선택과 이용 만족도 및 추천의사에 미치는영향
    한상일 관광·레저연구 22 (1) : 189 ~ 210 [2010]
  • 펜션 웹사이트 품질과 방문후 행동간의 의사결정변수의 역할 검증
    한상일 관광연구 24 (6) : 271 ~ 289 [2010]
  • 펜션 웹사이트 인터넷 비즈니스 유형에 따른 인터넷 자기효능감과 수용태도 및 고객만족 간 구조적 관계 연구
    김용일 관광·레저연구 24 (5) : 221 ~ 239 [2012]
  • 펜션 웹사이트 온라인 신뢰형성에 따른 전자상거래 구매자의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김성혁 관광연구 26 (5) : 109 ~ 126 [2011]
  • 펜션 웹사이트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 간 인터넷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김용일 호텔경영학연구 21 (3) : 51 ~ 68 [2012]
  • 패션·의류 웹사이트의 시각적 디자인과 상호작용성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승경 연세경영연구 43 (2) : 177 ~ 206 [2006]
  • 패밀리 레스토랑의 온라인 구전, 신뢰성, 구전수용 그리고 레스토랑 방문의도의 구조적 관계
    조문식 조원섭 관광경영연구 43 : 181 ~ 199 [2010]
  • 패밀리 레스토랑에서의 브랜드 증거 형성 요인이 브랜드 만족과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하동현 동아시아식생활학회 3 (20) : 458 ~ 472 [2010]
  • 캐릭터 마케팅을 활용한 국내 테마파크에 관한 연구
    김국선 한국공간디자인학회논문집 14 : 155 ~ 164 [2010]
  • 친숙도에 따른 관광지 이미지, 방문만족, 재방문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상현 허향진 현용호 관광학연구 29 (1) : 147 ~ 167 [2005]
  • 축제 방문동기 집단에 따른 축제 서비스 품질, 지역 관광 이미지, 재방문 의도간 구조적 관계 고찰 - 다중 집단 동등분석을 중심으로 -
    현용호 관광연구논총 23 (1) : 169 ~ 191 [2011]
  • 웹콘텐츠에서 그래픽 이미지의 움직임 속성에 대한 연구
    성치경 조형미디어학 14 (2) : 81 ~ 90 [2011]
  • 웹 검색질의어 분석을 통한 사회·문화적 특성에 관한 연구
    김성희 정보관리연구 42 (4) : 155 ~ 174 [2011]
  • 여행사 웹사이트 온라인 신뢰형성모델에 관한 연구
    김성혁 관광연구 24 (1) : 119 ~ 139 [2009]
  • 수정된 ACSI를 통한 문화관광축제 방문자의 만족과정의 이해: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을 대상으로
    박동진 제갈돈 관광학연구 28 (4) : 87 ~ 105 [2005]
  • 수도권 펜션이용자의만족도 분석
    김인호 한국산림휴양학회지 7 (3) : 1 ~ 8 [2003]
  • 사용자 중심의 인터넷 컨텐츠 정보품질 측정에 관한 연구 : 여행 관련 정보에 대한 분석을 중심으로
    조남재 Journal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Management 11 (1) : 1 ~ 14 [2004]
  • 국가이미지 및 관광지이미지의 인식차이 비교에 관한 연구 : 방한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임정우 관광연구 27 (5) : 461 ~ 478 [2012]
  • 구조방정식모델의 개념과 이해
    우종필 한나래 [2012]
  • 관광지 인지적, 정서적, 전반적 이미지에 관한 연구-아산시를 중심으로
    김난영 관광연구논총 24 (1) : 23 ~ 47 [2012]
  • 관광 웹사이트 명성과 커뮤니티 의식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나은 관광·레저연구 21 (4) : 547 ~ 566 [2009]
  • Trust transference in brick and click retailers: An investigation of the beforeonline-visit phase
    Kuan, H. H Information & Management 44 (2) : 175 ~ 187 [2007]
  • Trust in Electronic Commerce: Definition and Theoretical Consideration
    Kini, A Proceedings of 31th Annual Hawaii International Conferenceon System Science : 51 ~ 61 [1998]
  • 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60 : 31 ~ 46 [1996]
  • The Roles of Habit and Web Site Quality in E-commerce
    Liao, C International Journal of Information Management 26 : 469 ~ 483 [2006]
  • The Role of Park Proximity and Social Support in Shaping Park Visitation, Physical Activity, and Perceived Health among Older Adults
    Mowen, A Journal of Physical Activity & Health 4 (2) : 167 ~ 179 [2007]
  • The Measurement of Web-Customer Satisfaction:An Expectation and Disconfirmation Approach
    McKinney, V Information System Research 13 (3) : 296 ~ 315 [2002]
  • The Marketing Strategy Continuum : Towards a Marketing Concept for the 1990s
    Grönroos, C Management Decision 29 (1) : 7 ~ 13 [1991]
  • The Impact of Websit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Purchase Intentions : Evidence from Chinese Online Visitors
    Bai, B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7 : 391 ~ 402 [2008]
  • The Effects or Wait Expectations and Store Atmosphere Evaluations on Patronage Intentions in Service-intensive Retail Stores
    Grewal, D Journal of Retailing 79 (4) : 259 ~ 268 [2003]
  • The DeLone and McLean Model of Information System Success: A Ten-YeR Update
    Delone, W. H Journal of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s 19 (4) : 9 ~ 30 [2003]
  • The Content and Design of Web Sites: An Empirical Study
    Huizingh, E. K. R. E Information & Management 37 : 123 ~ 134 [2000]
  • Quality,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Baker, D. A Annals of Tourism Research 27 (3) : 785 ~ 804 [2000]
  • Multivariate Data Analysis
    Hair, J. F Prentice-Hall [2006]
  • Modelling the Determinants of Customer Satisfaction for Business-to-Business Professional Services
    Patterson, P. G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5 (1) : 4 ~ 17 [1997]
  • Marketing management
    Kotler, P Prentice-Hall, Inc [2000]
  • Latent Variable Interaction Modeling : Structual Equation Modeling
    Schumacker, R. E International Journal of Information Management 9 (1) : 40 ~ 54 [2002]
  • Initial Trust Formation in New Organizational Relationships
    McKnight, D. H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23 (3) : 473 ~ 490 [1998]
  • Impact of Information Presentation Modes on Online Shopping : An Empirical Evaluation of a Broadband Interactive Shopping Service
    Chau, P. Y. K Journal of Organizational Computing and Electronic Commerce 10 (1) : 1 ~ 22 [2000]
  • Identifying the Success of Web-based Marketing Strategy: An Investigation of Convention and Visitors Bureaus in the United States
    Wang, Y Journal of Travel Research 44 (2) : 239 ~ 255 [2006]
  • Exploring the Factors Associated with Website Success in the Context of Electronic Commerce
    Liu, C Information Management 38 (4) : 421 ~ 432 [2000]
  •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 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1) : 39 ~ 50 [1981]
  • Evaluating Service Encounters: The Effects of Physical Surroundings and Employee Responses
    Bitner, M Journal of Marketing 54 : 69 ~ 82 [1990]
  • Consumer reactions to electronic shopping on the World Wide Web
    Jarvenpaa, S. 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1 (2) : 59 ~ 88 [1997]
  • Consumer Trust in An Internet Store: A Cross Cultural Validation
    Javenpaa, S. L Journal of Computer-Mediated Communication 5 (2) [1999]
  • B. e - 비즈니스 : 3C - D - T 비즈니스 웹사이트 평가프레임워크 에 응용한 관한 실증적 연구 - 쇼핑몰, 증권, 정보검색 사이트를 중심으로
    홍일유 한국 경영정보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129 ~ 138 [2002]
  • A Model of Destination Image Formation
    Baloglu, S Annals of Tourism Research 35 (4) : 868 ~ 897 [1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