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교통 정보 서비스와 시민의 서비스 효용성

논문상세정보
' 인천 교통 정보 서비스와 시민의 서비스 효용성'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media convergence
  • service efficacy
  • transportation service
  • 교통 서비스
  • 미디어 융합
  • 서비스 효용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2 0

0.0%

' 인천 교통 정보 서비스와 시민의 서비스 효용성' 의 참고문헌

  • 현대 매스커뮤니케이션 이론
    이강수 나남 [1991]
  • 한국문화에서 주관안녕에 영향을 미치는 사회심리 요인들
    한덕웅 한국심리학회지: 문화 및 사회문제 12 (특집) : 45 ~ 79 [2006]
  • 한국, 스마트폰 보급률 83.0%…세계 4위
    현윤경 연합뉴스
  • 컨버전스의 현실화: 다중 미디어 실천에 관한 인간, 문화, 사회적 관점
    정준희 언론정보연구 47 (1) : 5 ~ 42 [2010]
  • 컨버전스 환경에서의 방송콘텐츠 이용 행위에 관하여: 온라인 시청연계 행위는 존재하는가?
    김은미 한국방송학보 25 (4) : 39 ~ 81 [2011]
  • 커뮤니케이션 핵심 이론
    정인숙 커뮤니케이션북스 [2012]
  • 중국이동전화 이용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및 단말기 선호도
    공영일 정보통신정책 12 (10) : 62 ~ 70 [2007]
  • 위성 DMB 이용 동기와 장르 소비장르 선호도, 레퍼토리, 소비유사성을 중심으로
    전범수 한국언론정보학보 36 : 374 ~ 398 [2006]
  •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과 사용자의 상호작용 분석
    김수종 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 513 ~ 523 [2013]
  •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의 채택과 이용: 이용정도, 지속이용의사, 추천의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김영주 한국언론학보 55 (6) : 227 ~ 252 [2011]
  • 스마트폰 서버 네트워크 기반의 스마트 버스운행정보시스템
    문재영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3 (8) : 458 ~ 465 [2013]
  • 소셜미디어의 진화와 미디어 생태환경
    권상희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엄 및 세미나 : 333 ~ 368 [2012]
  • 소셜미디어 이용자의 자기노출, 공유 메시지, 커뮤니케이션 방향, 그리고 관계 유형 차원의 이해와 행태
    이상욱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30 (4) : 87 ~ 129 [2013]
  • 소셜미디어 유력자의 네트워크 특성: 한국의 트위터 공동체를 중심으로
    이원태 언론정보연구 48 (2) : 44 ~ 79 [2011]
  • 소셜미디어 시대의 디지털 리터러시 재개념화
    권성호 미디어와 교육 1 (1) : 65 ~ 82 [2011]
  • 소셜 미디어와 공공외교: 행위자-네트워크 이론으로 보는 미국의 전략
    김상배 국제정치논총 52 (2) : 117 ~ 142 [2012]
  • 사회 연결망을 통한 정치 커뮤니케이션 연구의 필요성과 전망
    송현주 커뮤니케이션 이론 7 (2) : 75 ~ 104 [2011]
  • 방송편성의 합리화와 일상생활 패턴의 동시화
    이재현 언론과 사회 18 : 54 ~ 80 [1997]
  •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 콘텐츠 진화에 관한 연구
    김원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 230 ~ 234 [2007]
  • 문화 콘텐츠의 유형별 소비패턴과 소셜미디어의 역할
    배영 정보사회와 미디어 15 (2) : 33 ~ 65 [2014]
  • 모바일 미디어
    이재현 커뮤니케이션북스 [2013]
  • 매스미디어와 수용자
    박동숙 커뮤니케이션북스 [1999]
  • 마케팅 영역의 소셜 미디어 연구 지식 구조 분석
    임승희 마케팅연구 28 (2) : 155 ~ 172 [2013]
  • 디지털 문화
    이재현 커뮤니케이션북스 [2013]
  • 뉴미디어 채택 이론
    박종구 커뮤니케이션북스 [2012]
  • 관광정보 공유를 위한 소셜 미디어의 역할: 정보와 사회적 영향의 통합모형
    한희정 경영학연구 43 (4) : 1197 ~ 1220 [2014]
  • u-health 웨어러블 기기 소비자 이용의향 결정요인 분석
    고대영 산업경제연구 24 (3) : 1549 ~ 1569 [2011]
  • Uses and gratifications research
    Katz, E. Public Opinion Quarterly 37 (4) : 509 ~ 523 [1973]
  • The mature brand and brand interest: An alternative consequence of ad. evoked affect
    Machleit, K. A. Journal of Marketing 57 : 72 ~ 82 [1993]
  • The cultural logic of media convergence
    Jenkins, H. International Journal of Cultural Studies 7 (1) : 33 ~ 43 [2004]
  • Persuasive technology: Using computers to change what we think and do (Interactive Technologies)
    Fogg, B. J. Morgan Kaufmann Publishers [2003]
  • On the use of the mass media for important things
    Katz, E. American Sociological Review 38 (2) : 164 ~ 181 [1973]
  • On the use of the mass media as"escape" : Clarification of a concept
    Katz, E. Public Opinion Quarterly 26 (3) : 377 ~ 388 [1962]
  • Nobody sits at home and waits for the telephone to ring”: Micro and hyper-coordination through the use of the mobile telephone
    Ling, R. Presented at Perpetual Contact Workshop [1999]
  • Innovations and organization
    Zaltman, G. John Wiley & Sons [1973]
  • ICT자료의 접근성 적용 방안
    김용욱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3 (2) : 27 ~ 44 [2002]
  • Effects of relationship marketing on satisfaction, retention, and prices in the life insurance industry
    Crosby,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4 : 404 ~ 411 [1987]
  • Editorial : Convergence culture
    Jenkins, H. Convergence 14 (1) : 5 ~ 12 [2008]
  • Diffusion of Innovations
    Rogers, E. M. Etats-Unis Free Press [1995]
  • Assessing the dimensionality and structure of the consumption experience: Evaluation, feeling, and satisfaction
    Mano, H.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 451 ~ 466 [1993]
  • An empirical study of retail crowding: Antecedent and consequences
    Eroglu, S. A. Journal of Research 66 (Summer) : 201 ~ 221 [19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