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SNS 이용자의 상향비교 경험과 우울의 관계에서 열등감의 매개효과 및 자기개념 명확성의 중재효과
정소라(So-Ra Jeong)
현명호(Myoung-Ho Hyun)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소라(So-Ra Jeong)
현명호(Myoung-Ho Hyun)
주제어
Depression
inferiorityfeeling
self-concept clarity
SNS
Upward Social Comparison
상향비교
열등감
우울
자기개념 명확성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9,318)
우울 4,389건
depression 4,328건
sns 371건
자기개념 명확성 82건
열등감 69건
self-concept clarity 53건
상향비교 12건
upward social comparison 10건
inferiorityfeeling 4건
인용/피인용
SNS 이용자의 상향비교 경험과 우울의 관계에서 열 ...
' SNS 이용자의 상향비교 경험과 우울의 관계에서 열등감의 매개효과 및 자기개념 명확성의 중재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depression
inferiorityfeeling
self-concept clarity
sns
upward social comparison
상향비교
열등감
우울
자기개념 명확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321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depression
4,329
0
0.0%
inferiorityfeeling
5
0
0.0%
self-concept clarity
54
0
0.0%
sns
372
0
0.0%
upward social comparison
11
0
0.0%
상향비교
13
0
0.0%
열등감
70
0
0.0%
우울
4,390
0
0.0%
자기개념 명확성
83
0
0.0%
계
9,32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