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 매장공간의 상품재배치로 발생하는 생소한 정도의 평가방법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대형마트 매장공간의 상품재배치로 발생하는 생소한 정도의 평가방법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mmoditydisplay
  • impulse buying
  • network
  • retention time
  • spatial structure
  • supermarkets
  • unfamiliar sense
  • 공간구조
  • 네트워크
  • 대형마트
  • 상품배치
  • 생소도
  • 체류시간
  • 충동구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78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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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형마트 매장공간의 상품재배치로 발생하는 생소한 정도의 평가방법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제주지역 장마가 지역 유통업 매출액에 미치는 영향
    이승욱 기후연구 9 (4) : 303 ~ 314 [2014]
  • 유통점포별 충동구매의 결정요인에 대한 경험적 접근
    윤성준 유통연구 13 (3) : 1 ~ 25 [2008]
  • 소매점에서 상품배치의 개선과 효과분석
    김도년 한국생산관리학회지 15 (1) : 129 ~ 151 [2004]
  • 소매유통시장에서의 이상현상에 관한 연구: 의류소매점 매출의 요일효과를 중심으로
    남상민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16 (1) : 117 ~ 141 [2006]
  • 상품진열이 중간상의 상품선택에 미치는 영향 -다단계 판매회사의 생필품 매장을 중심으로-
    안길상 유통연구 10 (1) : 33 ~ 57 [2005]
  • 면세점 판매공간구조와 매출과의 상관성에 관한 연구 -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Levle 5) 설영(設營) 면세점을 중심으로 -
    문정은 대한건축학회논문집 계획계 27 (09) : 91 ~ 100 [2011]
  • 매장에서 공간구조 분석 및 소비자 동선 분석과 매출과의 관계성 연구
    배고은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7 (2) : 89 ~ 103 [2008]
  • 도시 공간구조와 용도를 일치시키기 위한 통합도 조절 방법론 연구
    이상현 대한건축학회논문집 계획계 30 (7) : 175 ~ 183 [2014]
  • 고객 쇼핑 패턴이 반영된 고객지향적 상품 배치를 위한 계량 분석적 연구
    서윤교 아주대학교 대학원 [2004]
  • ‘낯설게 하기’기법을 활용한 브랜드디자인의 의외성 표현 연구
    김병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6 (3) : 61 ~ 73 [2010]
  • VMD 측면에서 상품배치와 매출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이소은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6 (3) : 360 ~ 369 [2010]
  • The ecological validity of photographic slides and videotapes in simulating the service setting
    Bateson, J. E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 271 ~ 281 [1992]
  • The Effect on not only manufacturer's brand image of but also store image of distribution company having influence on the promotion activities of Large-scale discount store
    Park, J Proceedings of the 2013Spring Conference of 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 57 ~ 61 [2013]
  • Supermarket News
    Korea Supermarket Cooperative Association representative Korea Supermarket Cooperative Association representatives PR Center [1993]
  • Servicescapes: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Bitner, M. J. The Journal of Marketing : 57 ~ 71 [1992]
  • Regional Specialization Project (Third Year Report):Residence Management System
  • Easy Statistical Analysis
    Seong, T Hakjisa [2008]
  • Display marketing
    Sim, N International Publishing : 55 ~ 56 [2002]
  • A Study on the Architectural Regeneration through a Construction of a Potential Open Space
    Kang, S Journal of the Architectural Institute of Korea 34 (2) : 165 ~ 168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