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baba 모바일 결제 서비스 수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중국 사례

논문상세정보
' Alibaba 모바일 결제 서비스 수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중국 사례'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libaba
  • intention-to-use
  • mobile payment service
  • structural equation model
  • 구조 방정식 모형
  • 모바일 전자결제 서비스
  • 수용의도
  • 알리바바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31 0

0.0%

' Alibaba 모바일 결제 서비스 수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중국 사례' 의 참고문헌

  • 중국 전자결제의 이노베이터, 알리페이
    삼정KPMG [2014]
  • 유비쿼터스 접속성과 상황기반 제공성이 모바일 상거래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델 적용을 중심으로 -
    이태민 경영학연구 33 (4) : 1043 ~ 1071 [2004]
  • 모바일뱅킹 사용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문용은 정보시스템연구 13 (2) : 89 ~ 117 [2004]
  • 모바일 인터넷 사용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에 대한 실증적 연구
    김호영 정보통신정책연구 2 (1) : 89 ~ 113 [2002]
  • 모바일 서비스 특성 및 개인 특성이 스마트폰 모바일결제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소영 홍익대학교 영상대학원 [2010]
  •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모바일결제 사용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곽기영 Information Systems Review 7 (2) : 85 ~ 100 [2005]
  • 기술수용모형을 이용한 모바일결제이용에 관한연구
    이동현 경제학회 공동학술대회 : 2 ~ 17 [2005]
  • 개인용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수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중국 사례
    김수현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3 (11) : 877 ~ 884 [2013]
  • A technology acceptance model for empirically testing new end-user information systems: Theory and results
    F. D. Davis Sloan School of Management, Massachusetts Institute of Technology [1989]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 of Satisfaction Decisions
    R. L. Oliver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 460 ~ 469 [1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