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예술 선택 특성과 서비스 품질이 사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공연예술 선택 특성과 서비스 품질이 사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erceived value
  • performing art
  • satisfaction
  • service quality
  • sori artcenter
  • 공연예술
  • 만족도
  • 서비스 품질
  • 지각된 가치
  •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884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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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연예술 선택 특성과 서비스 품질이 사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음악 공연의 서비스 품질과 관계 품질 간의 관계
    박명숙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5 (5) : 88 ~ 97 [2015]
  • 소리 10년 예술 10년, 한국소리문화의전당 10주년기념 백서
  • 서비스 품질의 측정과 기대 효과에 대한 재고찰. KS - SQI 모형의 개발과 적용
    이유재 마케팅 연구 16 (1) : 1 ~ 26 [2001]
  • 문화기업의 비밀 컬처노믹스 시대의 문화마케팅
    남정숙 [2010]
  • 박사
  • 대학생의 문화소비성향과 발레공연 관람분석
    허인정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0]
  • 김PD의 공연기획
    김순국 컬처플러스 [2011]
  • 박사
  • 공연예술작품 수용자 집단의 특성에 관한 비교연구 - 전주지역 관객을 중심으로
    배수연 서남대학교 [2006]
  • 공연예술서비스의 고객만족과 재관람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정제윤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2012]
  • 공연예술 고객경험가치가 관계품질과 공연기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은아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1]
  • Why we buy what we buy : A theory of consumption Values
    J. N. Sheth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2 : 159 ~ 170 [1991]
  • The effect of brand and price information on subjective product evaluations
    W. B. Dodds Advancesin Consumer Research 12 : 85 ~ 90 [1985]
  • The consequence of appraisal emotion, service quality, perceived value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repurchase intent in the performing arts
    M. Hume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24 (2) : 170 ~ 182 [2010]
  • The Impact of Technology on the Quality-Value-Loyalty Chain: A Research Agenda
    A. Parasuraman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8 (1) : 168 ~ 174 [2000]
  •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Satisfaction for Firms
    E. W. Anderson Marketing Sciense 12 (Spring) : 125 ~ 143 [1993]
  • Standing room only:Strategies for marketing the performing arts
    P. Kotler Harvard Business School Press [1997]
  • 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A. Parasuraman Journal of Retailing 64 (1) : 12 ~ 40 [1988]
  • Consumer perceived value : the development of a multiitem scale
    J. C. Sweeney Journal of retailing 77 (2) : 203 ~ 220 [2001]
  • Consumer Response to Arts Offering, A Study of Theater and Symphony in Four Southern Cities in Edward Marken, eds, Research in Arts
    A. R. Anderson Walters Art Galley : 12 ~ 19 [1979]
  • 2014 해외 콘텐츠 시장 동향보고서
  • 2014 콘텐츠산업 통계
    문화체육관관부
  • 2014 국민여가활동조사보고서
  • 2014 공연예술실태조사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