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소비자의 한국 스마트폰 지각된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중국소비자의 한국 스마트폰 지각된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hinseconsumer
  • information
  • re-buying
  • re-purchase
  • satisfaction
  • smart phone market
  • smartphone
  • 사용자 만족
  • 사회적 영향력
  • 소비자지각
  • 스마트폰
  • 애플리케이션
  • 중국소비자
  • 지각된 비용
  • 타인추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523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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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국소비자의 한국 스마트폰 지각된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이용한의 수용 IP-TV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대한 연구
    이재신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7 (1) : 166 ~ 184 [2006]
  • 제품 서비스 융합을 위한 서비스R&D 전략 : 125 ~
    김광재 [2007]
  • 정보기술 사용에서의 놀이성, 유용성 그리고 사회적 영향: 미니홈피 사용을 중심으로
    이웅규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15 (3) : 91 ~ 110 [2005]
  • 박사
  • 앱티즌: 애플리케이션이 만든 신인류
    이동우 세기북스 : 12 ~ 34 [2010]
  • 스마트폰의 기능적 속성이 채택 결정요인에 미치는 영향
    배재권 정화민 e-비즈니스연구 9 (4) : 337 ~ 361 [2008]
  • 스마트폰에 대한 지각특성이 스마트폰 채택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수현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0 (9) : 318 ~ 326 [2010]
  • 스마트폰과 미래의 변화
    정현우 한국콘텐츠학회 : 28 ~ 33 [2010]
  •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사용자의 지각된 특성이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유제 한국IT서비스학회지 10 (2) : 41 ~ 60 [2011]
  • 서비스 특성, 사용자 특성, 기술 특성이 모바일 서비스 사용에 미치는 영향
    노미진 한국산업경영학회, 동계학술대회발표논문집 : 589 ~ 610 [2006]
  • 사용자가 지각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가치의 매개변수 역할에 대한 실증연구
    정원진 e-비즈니스연구 14 (2) : 287 ~ 310 [2013]
  • 모바일 비즈니스 유형과 비즈니스 특성이 모바일 인터넷 비즈니스 사용에 미치는 영향 분석
    정경수 한국경영정보학회 : 1096 ~ 1103 [2005]
  • 기대충족모델을 이용한 스마트폰의 지속사용에 대한 연구
    신동희 한국언론학보 56 (2) : 331 ~ 356 [2012]
  • 개인 및 환경적 특성과 지각 특성이 스마트 폰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내준 유통경영학회지 15 (4) : 55 ~ 66 [2012]
  • TimesFlies when You’re having Fun : Cognitive Absorption and Beliefs about Information Technolo-gy Usage
    Agarwal, R. MIS Quarterly 24 (4) : 665 ~ 694 [2000]
  • More than Just Talk on the Move:Uses and Gratifications of the Cellular Phone
    Leung Wei Journalism and Mass Communication quarterly 77 (2) : 308 ~ 320 [2000]
  • Investigating the Intention to Purchase Digital Items in Social Networking Communities: A Customer Value Perspective
    Kim, H.W Information and Management 48 : 228 ~ 234 [2011]
  • Factors Affecting Consumer resistance to innovation Smart-phone : 154 ~ 189
  • Explaining the Role of user Participation in Information System Use
    Hartwick, J. Management Science 40 (4) : 440 ~ 465 [1994]
  • Elizabeth Hirschman and Morris Holbrook
    Ahtola, Olli T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 7 ~ 10 [1985]
  • Duality in Consumer Post-Purchase Attitude
    Geva, Goldman Journal of Economic Psychology 12 : 141 ~ 164 [1990]
  • Customer perceived Value in B-t-B Service Relationships: Investigating the Importance of Corporate Reputation
    Hansen, H.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37 : 206 ~ 217 [2008]
  • Consumer Perception of Price, Quality and Value: A Means-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V.Z Journal of Marketing 52 (3) : 2 ~ 22 [1988]
  • Charts To Tell You About China Mobile Consumers
    China Internet Watch, 2013년 7월
  • A survey of what customers want in a cell phone design
    Ling, C. Behaviour and Information Technology 26 (2) : 149 ~ 163 [2007]
  • A Framework for Marketing Management
    Kotler, P. Pearson/Prentice-Hall : 224 ~ [2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