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usiness 환경하의 소비자 유통채널 인지 특성

논문상세정보
' e-Business 환경하의 소비자 유통채널 인지 특성'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sumercognitioncharacteristics
  • distribution channel
  • distributionchannelselection
  • e-businessenvironment
  • e-business환경
  • multi channel
  • 멀티채널
  • 소비자 유통관련 특성
  • 소비자 유통채널 인지특성
  • 유통채널
  • 유통채널선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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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Business 환경하의 소비자 유통채널 인지 특성' 의 참고문헌

  • 화장품(化粧品) 점포선택행동(店鋪選擇行動)에 관(關)한 연구(硏究) -백화점(百貨店)과 대형할인점(大形割引店)을 중심(中心)으로-
    선정희 패션비즈니스 8 (2) [2004]
  • 화장품 유통채널에 대한 소비자 쇼핑성향, 정보원, 점포이미지에 관한 연구
    선정희 한국의류학회지 28 (5) [2004]
  • 해외의류브랜드의 국내 유통채널과 소비자구매결정에 관한연구-유통채널별 상품경쟁력과 소비자 특성을 중심으로
    박수홍 통상정보연구 14 (2) [2012]
  • 해외 의류 브랜드의 국내 유통채널별 상품경쟁력 요소의 소비자 구매결정 영향 차이에 관한 실증 연구
    박수홍 통상정보연구 10 (2) [2008]
  • 할인점과 백화점에서의 상품 구매빈도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세분시장의 상점태도 및 의류상품 구매 특성
    홍희숙 대한가정학회지 37 (4) [1999]
  • 패션소매유통 멀티채널 채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마케팅 특성과 소비자 특성을 중심으로-
    김주희 한국의류학회지 35 (7) : 801 ~ 815 [2011]
  • 첨단산업의 후발국가 catch-up 전략에 관한 연구 - 우주산업의 기술학습과정을 중심으로 -
    이윤철 한국항공경영학회지 5 (2) : 141 ~ 157 [2007]
  • 중국 가전제품 유통시장의 현황분석
    김상용 유통연구 6 (1) : 37 ~ 56 [2001]
  • 제품수명주기 단계별 시장환경 특성과 마케팅 전략에 관한 실증연구
    김범종 마케팅관리연구 11 (2) : 81 ~ 100 [2006]
  • 재래시장의 상품구성이 활성화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분석과 재래시장 정책에 대한 시사점
    박주영 중소기업연구 31 (2) : 137 ~ 155 [2009]
  • 재래시장 소비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웅진 유통경영학회지 11 (1) : 151 ~ 174 [2008]
  • 의류 점포의 품질 차원
    김성희 한국의류학회지 23 (3) [1999]
  • 유통관리
    이수동 법문사 [2012]
  • 유니클로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이미지가 멀티채널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지연 복식문화연구 21 (1) : 42 ~ 56 [2013]
  • 우리나라 수산업의 경쟁력 분석 및 유통구조 선진화 방안에 관한 연구
    김청열 한국항만경제학회지 25 (3) : 283 ~ 302 [2009]
  • 소매점자산 형성 모델과 유통채널 유형별 분석에 관한 연구
    한상린 한국경영학회 통합학술발표논문집 2009 (0) [2009]
  • 소매업체의 멀티채널 전략을 위한 QR코드 활용의 탐색적 연구
    윤남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6 (5) : 730 ~ 744 [2014]
  • 동대문시장 이용자의 의복구매유형과 구매행동
    김보경 한국의류학회지 25 (3) [2001]
  • 다채널 쇼핑과 유통업체 충성도의 관계에 대한 실증적 연구
    주영혁 마케팅연구 23 (4) : 1 ~ 22 [2008]
  • 기업의 흡수능력과 국제경쟁력: 조직이론에 비춰 본 거시경제 진단
    김인수 경영학 연구 24 (1) [1995]
  • 국내외 의류브랜드의 유통채널상의 거래관계와 반응에 관한 연구 -백화점 입점업체를 중심으로
    박수홍 유통경영학회지 11 (4) [2008]
  • 경제적 의복 소비자의 복합적 쇼핑 행동 연구 - 쇼핑 성향 및 점포 선택 기준을 중심으로 -
    김세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2 (5) : 683 ~ 693 [2010]
  • e-비즈니스시대의 여성소비자 의류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이재학 e-비즈니스연구 11 (3) : 111 ~ 136 [2010]
  • The Role of R&D Intensity, Technical Development and Absorptive Capacity in Creating Entrepreneurial Wealth in High Technology Start-ups
    Deeds, D. L. Journal of Engineering and Technology Management 18 [2001]
  • The Impact of Digital Channel Distribution on the Experience Goods Industry
    Moutaz Khouja European Journal of Operational Research 207 (1) [2010]
  • Social capital : Prospects for a new concept
    Adler, P. S.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27 (1) [2002]
  • Product Distribution and Coordination Strategies in a Multi-Channel Context
    Ruiliang Yan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s 18 [2011]
  • Product Availability in Competitive and Cooperative Dual-Channel Distribution with Stock-Out Based Substitution
    Wei-yu Kevin Chiang European Journal of Operational Research 200 (1) [2010]
  • Managing Channels of Distribution in the Age of Electronic Commerce
    Kevin L. Webb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31 (2) [2002]
  • Internal Multi-Channel Conflict : An Exploratory Investigation and Conceptual Framework
    Kevin L. Webb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36 (1) [2007]
  • Finding the Integrated Multi-Channel Retailer
    Kilcourse, Brian Retail Systems Research [2008]
  • Extrinsic and intrinsic Cue Effects on Perceptions of Store Brand Quality
    Paul S. Richardson Journal of Marketing 58 (4) [1994]
  • Electronic books : To"E"or not to"E"? A Strategic Analysis of Distribution Channel Choices of Publishers
    Guowei Hua International Journal of Production Economics 129 (2) [2011]
  • Crafting Integrated Multichannel Retailing Strategies
    Zhang, J.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24 (2) : 168 ~ 180 [2010]
  • Consumer Acceptance of the Internet as a Channel of Distribution in Taiwan—a Channel Function Perspective
    Julian Ming-Sung Cheng Technovation 26 (7) [2006]
  • Competitive Strategies for Late Entry into a Market with a Dominant Brand
    Carpenter, G. S. Management Science 36 [1990]
  • Choosing the Right Multi Channel System to Minimize Transaction Costs
    Sertan Kabadayi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40 [2011]
  • Absorptive Capacity: A New Perspective on Learning and Innovation
    Cohen, W. M Administrative Science Quarterly 35 [1990]
  • AHP 기법을 이용한 의류쇼핑 소비자의 선호점포 유형과 점포선택 속성에 관한 연구
    박진제 한국의류학회지 36 (2) : 138 ~ 151 [2012]
  • A Model for Analyzing Multi-channel Distribution Systems
    Alpetekinoglu·Tang European Journal of Operational Research 163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