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장애인의 언어치료 지원 스마트콘텐츠에 관한 부모 및 전문가의 요구 분석

' 말장애인의 언어치료 지원 스마트콘텐츠에 관한 부모 및 전문가의 요구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 application
  • digitaldevices
  • smart contents
  • speech and language therapy
  • speech disorder
  • 디지털 기기
  • 말-언어치료
  • 말장애
  • 스마트 콘텐츠
  • 어플리케이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824 0

0.0%

' 말장애인의 언어치료 지원 스마트콘텐츠에 관한 부모 및 전문가의 요구 분석' 의 참고문헌

  • 청각장애학생의 영어발음학습 스마트앱 개발을 위한 교사와 학생 간 영어 교육 실태 비교연구
    이근민 재활복지 19 (1) : 345 ~ 365 [2015]
  • 조음음운장애 진단 및 평가에 관한 질적 연구: 진단모형정립을 위한 기초 연구
    김수진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11 (2) : 32 ~ 55 [2006]
  • 장노년층 대상 교육용 앱 설계를 위한 요구분석
    조연정 교육문화연구 20 (3) : 99 ~ 124 [2014]
  • 자폐성장애 아동의 적응행동 향상을 위한 스마트 콘텐츠 개발 방향에 대한 연구
    한동욱 디지털융복합연구 11 (10) : 123 ~ 131 [2013]
  • 인공와우이식 아동의 조음음운치료에서 음성적 치료와 음운적 치료의 효과 비교
    석동일 언어치료연구 18 (4) : 55 ~ 73 [2009]
  • 음성장애인의 음향학적 측정치와 생리학적 측정치에 대한 상관관계 연구
    조성미 언어치료연구 13 (3) : 137 ~ 145 [2004]
  • 음성언어재활사의 음성평가와 음성치료의 임상실제: 표준 임상지침과 증거기반중재를 위한 설문조사
    최성희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18 (4) : 473 ~ 485 [2013]
  • 음성산출 의사소통 콘텐츠 및 시스템 개발 기초연구 : AAC 관련전문가의 경험 및 요구분석을 중심으로
    김정연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11 (4) : 345 ~ 374 [2010]
  • 유아교육기관의 온라인 콘텐츠 사용실태 및 요구
    김승옥 어린이미디어연구 4 : 223 ~ 241 [2005]
  • 아동의 디지털 기기 사용과 언어발달에 관한 부모의 인식 조사
    이희란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19 (2) : 178 ~ 190 [2014]
  • 스마트러닝 연구동향 분석을 통한 특수교육에서의 스마트러닝 : 2000-2012년 국내 논문 중심으로
    김건희 특수교육학연구 48 (2) : 191 ~ 218 [2013]
  • 스마트 기기 보유 여부에 따른 미디어 활용능력 분석
    하태림 [2013]
  • 스마트 교육 콘텐츠에 대한 유치원 교사들의 활용과 효용성에 관한 연구
    최희숙 배재대학교 한류문화산업대학원 [2014]
  • 교육용 어플 조사 분석 자료집
  • Using smart boards and manipulatives in the elementary science classroom
    Martin, S. Tech Trends : Linking Research & Practice to Improve Learning 58 (3) : 90 ~ 96 [2014]
  • The impact of interrupted use of a speech generation device on the communication acts of a child with autism spectrum disorder : A case study
    Neeley, R. A. Education 135 (3) : 371 ~ 379 [2015]
  • Depending on whether or not to hold the smart equipment, analysis of media utilization capacity
  • Computers as cognitive media : Examining the potential of computers in education
    Hokanson, B. Computers in Human Behavior 16 : 537 ~ 552 [2000]
  • Applications (Apps) for speech-language pathology practice
  • A survey of computer use by public school speech-language pathologists
    McRay, L. B. Language, Speech, and Hearing Services in Schools 27 : 40 ~ 47 [1996]
  • 2012년 하반기 보도자료 ‘스마트폰 이용실태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