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한국기업의 중국 전자상거래시장 진출전략에 관한 연구
이재영(Jae-Young Lee)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재영(Jae-Young Lee)
제어번호
101706886
학술지명
무역연구
권호사항
Vol. 11 No. 6 [ 2015 ]
발행처
한국무역연구원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469-484 ( 16쪽)
언어
-
출판년도
2015
KDC
3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교보문고
주제어
BusinesstoBusiness
BusinesstoCustomer
e-Commerce
platform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8,305)
경제학 7,910건
platform 258건
e-commerce 134건
businesstobusiness 3건
인용/피인용
한국기업의 중국 전자상거래시장 진출전략에 관한 연 ...
' 한국기업의 중국 전자상거래시장 진출전략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제학
businesstobusiness
businesstocustomer
e-commerce
platform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244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0
0.0%
주제어
businesstobusiness
4
0
0.0%
businesstocustomer
1
0
0.0%
e-commerce
135
0
0.0%
platform
259
0
0.0%
계
8,31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