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서비스업체의 환경품질과 과정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뷰티서비스업체의 환경품질과 과정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몸치장(몸단장), 화장
  • beauty service(뷰티서비스)
  • customersatisfaction(고객만족)
  • process quality(과정품질)
  • servicescape(환경품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39 2

0.0%

' 뷰티서비스업체의 환경품질과 과정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컨벤션의 SERVICESCAPE가 과정품질과 내부고객만족 및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희영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3]
  • 호텔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 연구: 대전지역 호텔 커피숍을 중심으로
    박영진 손일락 여행학연구 11 (11) : 115 ~ 129 [2000]
  • 호텔서비스질과 고객만족, 태도 그리고 재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박중환 관광레저연구 10 (1) : 31 ~ 48 [1998]
  • 헤어샵의 물리적 환경 및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만족도 연구
    류선이 동명대학교 정보대학원 [2006]
  • 박사
  • 축제의 서비스스케프와 인적서비스가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경발효젓갈축제 사례를 중심으로-
    노원중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0 (9) : 432 ~ 447 [2010]
  • 웨딩홀의 인적서비스 및 서비스 스케이프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진숙 숭실대학교 [2014]
  • 외식기업의 서비스 회복 시스템 구축에 관한 연구: 서울지역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박대환 관광레저연구 18 (2) : 117 ~ 132 [2006]
  • 서비스스케이프가 신뢰,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김혜란 서비스경영학회지 11 (5) : 99 ~ 126 [2010]
  • 서비스 환경품질과 과정품질이 종업원만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 골프장 산업을 중심으로
    임재풍 한국경영과학회지 34 (4) : 165 ~ 183 [2009]
  • 미용실 서비스품질이 고객의 감정적 반응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선복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14 (2) : 7 ~ 26 [2013]
  • 미용서비스업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영주 한국미용학회지 18 (6) : 1324 ~ 1334 [2012]
  • 미용서비스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서비스 품질, 관계 품질, 고객충성도, 전환장벽의 차이
    이윤현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 (2) : 457 ~ 468 [2014]
  • 미용 서비스 산업에서 서비스 실패, 회복 전략, 회복 후 만족, 행동의도들 간의 관계구조분석
    김성아 대구가톨릭대학교 대학원 [2012]
  • 구조방정식모델 개념과 이해
    우종필 한나래 : 160 ~ 176 [2012]
  • 박사
  • 박사
    공연장 서비스스케이프 척도개발
    이기영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12]
  • 갤러리카페의 서비스스케이프에 따른 개선방향에 관한 연구
    이현주 홍익대학교 건축도시대학원 [2014]
  • Two approaches to service quality dimentions
    Lehtinen U. The Service Industries Journal 11 (3) : 287 ~ 303 [1991]
  • The impact of servicescape on quality perception
    Reimer A. Euroupean Journal of Marketing 39 (7) : 785 ~ 808 [2005]
  • The Service Encounter : Diagnosing Favorable and Unfavorable Incidents
    Bitner M. J. Journal of Marketing 54 : 71 ~ 84 [1990]
  • Servicescapes :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Bitner M. J. The Journal of Marketing 56 : 57 ~ 71 [1992]
  • 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 12 ~ 40 [1988]
  • Paleoflood hydrology and extraordinary flood events
    Baker V. R. Journal of Hydrology 96 (1) : 79 ~ 99 [1987]
  • Gaining the service quality advantage
    Sherden W. E. The Journal of Business Stratagy 6 (4) : 45 ~ 48 [1988]
  • Evaluation service encounters: the effects of physical surroundings and employee response
    Bitner M. J. Journal of Marketing 56 : 69 ~ 82 [1990]
  • Contact personal, physical environment and perceived corporate image of intangible services by new clients
    Nguyen N.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13 (3) : 242 ~ 263 [2002]
  • A Typology of Retail Failures and Recoveries
    Kelly S. W. Journal of Retailing 69 (4) : 429 ~ 445 [1995]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Richard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4) : 460 ~ 469 [1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