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형 할인점 개발을 위한 빅데이터 기반 소비자 행태 및 입지특성 분석에 관한 연구

' 백화점형 할인점 개발을 위한 빅데이터 기반 소비자 행태 및 입지특성 분석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제학
  • big data
  • consumer behavior
  • departmentstore-typediscountstore
  • development
  • location characteristics
  • regression
  • 개발
  • 백화점형 할인점
  • 빅데이터
  • 소비자 행태
  • 입지특성
  • 회귀분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644 0

0.0%

' 백화점형 할인점 개발을 위한 빅데이터 기반 소비자 행태 및 입지특성 분석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의 만족도에 기초한 점포 입지 및 고객 특성별 세분화모형에 관한 연구- 성남시 중북부지역을 중심으로 -
    이호병 부동산학보 (59) : 326 ~ 340 [2014]
  • 유통시장 환경변화에 대한 백화점의 대응실태
    박대호 단국대학교 [2003]
  • 시장세분화를 위한 데이터마이닝 응용에 관한 연구
    김영아 서강대학교 [2001]
  • 소득 및 자산효과에 의한 백화점 매출액 변화 연구
    우철민 부동산학보 (52) : 202 ~ 211 [2013]
  • 상업시설의 특성에 따른 소비자 집객 결정기준에 관한 연구
    이현석 부동산학보 (59) : 99 ~ 111 [2014]
  • 백화점 출점을 위한 매출액 예측에 관한 연구
    이상엽 부동산연구 20 (1) : 139 ~ 162 [2010]
  • 백화점 이용행태 및 고객유형 분석에 대한 통계적 실증 연구
    김철기 호서대학교 [2005]
  • 백화점 매출에 영향을 미치는 입지요인
    김도현 세종대학교 [2006]
  • 백화점 고객의 점포선택 영향요인 분석
    전재풍 단국대학교 [2010]
  • 대형할인점의 입지특성이 매출액에 미친 영향
    서주원 단국대학교 [2010]
  • 대형할인점의 입지특성과 이용패턴분석
    이재홍 한양대학교 [2011]
  • 대형할인점의 입지유형과 소비자 구매행태
    김원경 서울대학교 [2002]
  • 대형할인점의 입지선정에 관한 연구
    김수웅 강남대학교 [2011]
  • 대형할인점의 매출액에 영향을 미치는 입지요인에 관한 연구
    손은실 건국대학교 [2010]
  • 대형할인점의 매출액 결정에 있어서 입지요인의 영향에 관한 연구
    이상규 국토연구 40 : 3 ~ 3 [2004]
  • 대형할인점의 매출과 입지요인분석- 상위 3개 업체의 전국매장현황을 중심으로 -
    이태정 응용경제 9 (1) : 103 ~ 134 [2007]
  • 대형할인점과 백화점의 이용행태 및 만족도 비교연구
    이응문 목원대학교 [2006]
  • 대형할인점 입지적 특성 및 선호요인 분석
    최열 국토계획 39 (5) : 123 ~ 134 [2004]
  • 대형할인점 입지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권용걸 국토계획 37 (1) : 207 ~ 217 [2002]
  • 대형쇼핑시설의 유형별 입지특성 및 소비자 행태에 관한 연구
    임명숙 단국대학교 [2004]
  • 기업형 슈퍼마켓의 입지유형에 따른 점포선택 속성의고객 재방문 의도에 대한 영향 비교분석 연구- 경기도 중남부지역을 중심으로-
    송우석 부동산학보 (57) : 48 ~ 62 [2014]
  • 기업형 슈퍼마켓에 대한 소비자재방문 영향요인 연구-경기도 중남부지역을 중심으로-
    송우석 부동산학보 (55) : 46 ~ 60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