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tter Correction of the Face Motion Capture Data for 3D Animation

논문상세정보
' Jitter Correction of the Face Motion Capture Data for 3D Animation'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3d animation
  • kinectsystem
  • markerless
  • melscript
  • motion captur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1 0

0.0%

' Jitter Correction of the Face Motion Capture Data for 3D Animation' 의 참고문헌

  • 휴먼 IK와 키넥트를 이용한 CG 캐릭터 애니메이팅 공정연구
    최철영 애니메이션연구 9 (4) : 180 ~ 199 [2013]
  • 키넥트를 이용한 체감형 동작 인식 댄스 게임 개발
    윤혜정 정보처리학회논문지. 소프트웨어 및 데이터 공학 3 (1) : 49 ~ 56 [2014]
  • 키넥트 센서 기반 슈팅 게임을 위한 팔 제스처 인식
    조선영 정보과학회논문지 : 소프트웨어 및 응용 39 (10) : 796 ~ 805 [2012]
  • 모션캡쳐 데이터 활용을 위한 3D 게임캐릭터애니메이션 제작파이프라인
    유석호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8 (7) : 120 ~ 127 [2008]
  • 디지털영상 합성을 위한 가상카메라의 트래킹 데이터 보정에 관한 연구
    이준상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17 (11) : 39 ~ 46 [2012]
  • 디지털기반 3D 게임캐릭터애니메이션 제작에 있어서 모션캡쳐 활용에 관한 연구
    유석호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5 (5) : 115 ~ 123 [2005]
  • 광학식 모션캡처를 위한 다중 카메라 보정 방법
    신기영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14 (6) : 41 ~ 50 [2009]
  • A study about the problems and their solutions in the production process of 3D character animation using optical motion capture technology
    Lee Man-Woo ICCC2006 4 (2) : 831 ~ 835 [2006]
  • A Study on the Control System Using Research in gesture recognition using the Kinect camera
    Sang-Bin Park CEIC2012 2012 (11) : 745 ~ 746 [2012]
  • 3D 콘텐츠 제어를 위한 키넥트 기반의 동작 인식 모델
    최한석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4 (1) : 24 ~ 29 [2014]
  • 3D Facial Motion Capture System for a Graphic Animation
    Youn-Ju Park KMMS 1999 1 : 653 ~ 657 [1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