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환자의 의료만족도와 재이용에 대한 분석

논문상세정보
' 외국인 환자의 의료만족도와 재이용에 대한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행정학
  • foreignpatient
  • medical tourism
  • medicalsatisfaction
  • structural equation modelling
  • 구조방정식
  • 외국인 환자
  • 의료관광
  • 의료만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804 0

0.0%

' 외국인 환자의 의료만족도와 재이용에 대한 분석' 의 참고문헌

  •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10주년 기념 백서
  • 한국 의료관광산업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황재영 동북아관광연구 6 (2) : 1 ~ 22 [2010]
  • 한국 의료관광(Medical Tourism) 활성화 방안에 관한 탐색적 연구
    조구현 호텔경영학연구 15 (4) : 189 ~ 203 [2006]
  • 한국 의료관광 총람
  • 태국의 의료서비스 허브추진 동향과 시사점
    정재완 [2006]
  • 지역 의료관광산업의 활성화 방향 - 강원도를 중심으로 -
    최영순 동북아관광연구 7 (1) : 67 ~ 87 [2011]
  • 입원환자가 인지하는 병원시설, 의료인력, 만족도, 재이용간의 구조분석
    정동준 보건과 사회과학 19 : 127 ~ 145 [2006]
  • 의료서비스 품질지각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인의 성형수술 의료관광을 중심으로
    장전 의료커뮤니케이션 8 (1) : 52 ~ 60 [2013]
  • 의료관광특구 도입에 관한 연구
    유지윤 정책과제 43 [2008]
  • 의료관광산업 국제경쟁력 분석과 정책과제
    허문구 ISSUE PAPER 341 [2013]
  • 의료관광 활성화 내부 자료
  • 외국인환자 유치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정미야 이슈와 논점 [2013]
  • 외국인 환자의 국내 의료관광 상품만족도에 관한 연구-의료서비스 분야별 차이검증을 중심으로-
    곽대영 컨벤션 연구 13 (1) : 83 ~ 100 [2013]
  • 싱가포르 의료관광산업 발전과 시사점
    손기태 지역경제포커스 3 (29) [2009]
  • 보건의료서비스산업 육성을 위한 해외유치활성화 방안
  • 병원 입원환자가 인지하는 의료의 질과 만족도, 충성도 간의국조분석
    박선영 보건학 논집 42 (2) : 109 ~ 120 [2005]
  • World Tourism Organization UNWTO
  • Travel for Treatment: Students' Perspective on Medical Tourism
    Reddy, S. G. International Journal of Tourism Research 12 (5) : 510 ~ 522 [2010]
  • Toward a Typology of Medical Tourists: A Case Study of Thailand
    Wongkit. M. Tourism Management 38 : 4 ~ 12 [2013]
  • Service Quality in Healthcare Sector: An Exploratory Study on Hospitals
    Prabhakar Kalepu, R. IUP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13 (1) : 7 ~ 28 [2014]
  • Service Quality and Patients’ Satisfaction in Medical Tourism
    Rad, N. F. World Applied Sciences Journal 10 : 24 ~ 30 [2010]
  • SERVQUAL: A Multiple 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 14 ~ 40 [1988]
  • SERVPERF versus SERVQUAL: Reconciling Performance based and Perceptions-minus-expectations Measurement of Service Quality
    Cronin, J. J. Journal of Marketing 58 (1) : 125 ~ 131 [1994]
  • Patients Beyond Borders: Thailand edition
    Woodman, J. Healthy Travel Media [2009]
  • Medical tourism; sea, sun, sand and surgery
    Connell, J. Tourism Management 27 : 1093 ~ 1100 [2006]
  • Medical Tourism in Developing Countries
    Bookman, M. Z. Palgrave Macmillan [2007]
  • Medical Tourism and its Entrepreneurial opportunities:A Conceptual Framework for Entry into the Industry
    Caballero-Danel, S Goteborg University [2007]
  • Medical Tourism and Public Health
    Gupta, A. People's Democracy 25 (7) : 19 ~ 20 [2004]
  • How Health Insurance Inhibits Trade in Health Care
    Mattoo, A. Health Affairs 25 (2) : 358 ~ 368 [2006]
  • Exploring perceptions of hospital operations by a modified SERVQUAL Approach
    Reidenbach, R. E. Journal of Health Care Marketing 10 (4) : 47 ~ 66 [1990]
  • Explorations in Thai Tourism
    Cohen E. Emerald : 227 ~ 255 [2008]
  • Essentials of psychological testing
    Cronbach, L. J. Harper & Row [1990]
  • Conventional Wisdom on Measurement : A Structural Equation Perspective
    Bollen, K. Psychological Bulletin 110 (2) : 305 ~ 314 [1991]
  •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An Assessment of SERVQUAL Dimensions
    Carman, J. M. Journal of Retailing 66 (1) : 33 ~ 55 [1990]
  • AMOS 16.0 구조방정식 모형 분석
    김계수 한나래 출판사 [2008]
  • 2013년 외국인환자의 한국의료 만족도조사 보고서
  • 2011 외국인 환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