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수업조건에 따른 영어 말하기·쓰기 수업의 특징
송민영
배주경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송민영
배주경
제어번호
101613882
학술지명
외국학연구
권호사항
Vol. - No. 28 [ 2014 ]
발행처
중앙대학교 외국학연구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47-82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주제어
말하기 수업
수업단계
수업조건
수업지도안
쓰기수업
참고문헌( 24)
유사주제 논문( 231)
연속간행물 173건
수업지도안 36건
쓰기수업 11건
말하기 수업 5건
수업단계 5건
수업조건 1건
인용/피인용
수업조건에 따른 영어 말하기·쓰기 수업의 특징
' 수업조건에 따른 영어 말하기·쓰기 수업의 특징'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연속간행물
말하기 수업
수업단계
수업조건
수업지도안
쓰기수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연속간행물
174
0
0.0%
주제어
말하기 수업
6
0
0.0%
수업단계
6
0
0.0%
수업조건
2
0
0.0%
수업지도안
37
0
0.0%
쓰기수업
12
0
0.0%
계
23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수업조건에 따른 영어 말하기·쓰기 수업의 특징'
의 참고문헌
효과적인 중학교 수준별 영어 수업 방안에 관한 연구
박상옥
한국교원교육연구 21 3 71-89
[2004]
학생 수준차를 고려한 과정중심의 쓰기 지도 방안 연구 - 교사의 비계 설정 양상을 중심으로 -
박대응
한국초등국어교육 30 341-374
[2006]
학급당 학생수 연구의 분석과 전망
장인실
교육방법연구 15 2 1-21
[2003]
학급규모의 교육효과 분석
김영철
교육재정경제연구 13 2 175-202
[2004]
학급규모가 교사의 수업태도와 교수학습방법의 활용에 미친 영향
장수명
한국교육 31 4 123-154
[2004]
통합적 영어교수 모델
장신재
교육연구논총 20 77-88
[2003]
음성 언어와 문자 언어의 통합적 영어교육
김부자
영어교육연구 23 1-15
[2001]
열린교육에 입각한 영어과 동일학급내 수준별 교수-학습 모형 및 자료 개발
한종임
교육과학연구 27 1 199-214
[1998]
수준별 이동수업이 성적 변화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고등학생들의 인식 연구
유준상
교육문화연구 14 1 41-73
[2008]
수준별 수업이 학업 성취 및 학습 태도에 미치는 영향
최소연
영어언어과학 4 521-533
[2000]
수준별 교육의 수요자 관점에서 본 능력별 이동 수업의 탐색
배성아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6 2 159-176
[2006]
다인수 학급에 최적한 교수-학습모형 탐색: 소집단 협동학습을 중심으로
이희도
교육학연구 35 1 293-318
[1997]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과 연계한 고등학교 영어수업모형 개발: 말하기, 쓰기를 중심으로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2012]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과 연계한 고등학교 영어 수업지도안 자료집: 쓰기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2012]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과 연계한 고등학교 영어 수업지도안 자료집: 말하기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2012]
고등학교 영어 읽기-쓰기 기능 통합지도가 영어독해력 향상에 미치는 영향
김진규
학교교육연구 5 2 75-87
[2010]
Why investigate large classes?
Todd, R. W.
KMUTT Journal of Language Education 9 1-13
[2006]
The end of CLT : a context approach to language teaching
Bax, S.
ELT Journal 57 3 278-287
[2004]
Sameness and difference in classroom learning cultures: Interpretations of communicative pedagogy in the UK and Korea
Mitchell, R.
Language Teaching Research 7 1 35-63
[2003]
Oral communication in TESOL : Integrating speaking, listening, and pronunciation
Murphy, J. M.
TESOL Quarterly 25 1 51-75
[1991]
Integrating the language skills
Oxford, R. L.
System 22 2 257-268
[1994]
Integrating reading and writing in EFL composition in China
Hao, X.
-
[2002]
Comparative perspectives towards communicative activities among elementary school teachers in South Korea, Japan and Taiwan
Butler, Y. G.
Language Teaching Research 9 4 423-446
[2005]
A study of teaching elementary English reading and writing interactively
Kim, Y-C.
Studies in English Education 7 2 37-58
[2002]
' 수업조건에 따른 영어 말하기·쓰기 수업의 특징'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