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조건에 따른 영어 말하기·쓰기 수업의 특징

논문상세정보
' 수업조건에 따른 영어 말하기·쓰기 수업의 특징'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연속간행물
  • 말하기 수업
  • 수업단계
  • 수업조건
  • 수업지도안
  • 쓰기수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7 0

0.0%

' 수업조건에 따른 영어 말하기·쓰기 수업의 특징' 의 참고문헌

  • 효과적인 중학교 수준별 영어 수업 방안에 관한 연구
    박상옥 한국교원교육연구 21 3 71-89 [2004]
  • 학생 수준차를 고려한 과정중심의 쓰기 지도 방안 연구 - 교사의 비계 설정 양상을 중심으로 -
    박대응 한국초등국어교육 30 341-374 [2006]
  • 학급당 학생수 연구의 분석과 전망
    장인실 교육방법연구 15 2 1-21 [2003]
  • 학급규모의 교육효과 분석
    김영철 교육재정경제연구 13 2 175-202 [2004]
  • 학급규모가 교사의 수업태도와 교수학습방법의 활용에 미친 영향
    장수명 한국교육 31 4 123-154 [2004]
  • 통합적 영어교수 모델
    장신재 교육연구논총 20 77-88 [2003]
  • 음성 언어와 문자 언어의 통합적 영어교육
    김부자 영어교육연구 23 1-15 [2001]
  • 열린교육에 입각한 영어과 동일학급내 수준별 교수-학습 모형 및 자료 개발
    한종임 교육과학연구 27 1 199-214 [1998]
  • 수준별 이동수업이 성적 변화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고등학생들의 인식 연구
    유준상 교육문화연구 14 1 41-73 [2008]
  • 수준별 수업이 학업 성취 및 학습 태도에 미치는 영향
    최소연 영어언어과학 4 521-533 [2000]
  • 수준별 교육의 수요자 관점에서 본 능력별 이동 수업의 탐색
    배성아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6 2 159-176 [2006]
  • 다인수 학급에 최적한 교수-학습모형 탐색: 소집단 협동학습을 중심으로
    이희도 교육학연구 35 1 293-318 [1997]
  •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과 연계한 고등학교 영어수업모형 개발: 말하기, 쓰기를 중심으로
  •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과 연계한 고등학교 영어 수업지도안 자료집: 쓰기
  •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과 연계한 고등학교 영어 수업지도안 자료집: 말하기
  • 고등학교 영어 읽기-쓰기 기능 통합지도가 영어독해력 향상에 미치는 영향
    김진규 학교교육연구 5 2 75-87 [2010]
  • Why investigate large classes?
    Todd, R. W. KMUTT Journal of Language Education 9 1-13 [2006]
  • The end of CLT : a context approach to language teaching
    Bax, S. ELT Journal 57 3 278-287 [2004]
  • Sameness and difference in classroom learning cultures: Interpretations of communicative pedagogy in the UK and Korea
    Mitchell, R. Language Teaching Research 7 1 35-63 [2003]
  • Oral communication in TESOL : Integrating speaking, listening, and pronunciation
    Murphy, J. M. TESOL Quarterly 25 1 51-75 [1991]
  • Integrating the language skills
    Oxford, R. L. System 22 2 257-268 [1994]
  • Integrating reading and writing in EFL composition in China
    Hao, X. - [2002]
  • Comparative perspectives towards communicative activities among elementary school teachers in South Korea, Japan and Taiwan
    Butler, Y. G. Language Teaching Research 9 4 423-446 [2005]
  • A study of teaching elementary English reading and writing interactively
    Kim, Y-C. Studies in English Education 7 2 37-58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