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적 환경이 방문객 만족도,재방문의사,추천의도에 미치 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저자 허중욱 김영표
    • 제어번호 101601625
    • 학술지명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 권호사항 Vol. 13 No. 5 [ 2011 ]
    • 발행처 한국자료분석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697-270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물리적 환경이 방문객 만족도,재방문의사,추천의도에 미치 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 뷔페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내 특1급 호텔을 대상으로 -
    정명보 관광연구 25 3 101-120 [2010]
  • 해외 관광목적지의 지역별 경쟁력 분석에 관한 연구
    양위주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8 3 1105-1117 [2006]
  • 해양스포츠 활동의 물리적환경이 만족도 및 재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선호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4 1 27-37 [2009]
  • 태권도 축제의 물리적 환경과 방문만족 및 재방문의도의 관계
    권오민 한국체육과학회지 19 1 577-586 [2010]
  • 축제만족요인이 재방문의사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평창대관령눈꽃축제 중심으로
    김영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3 1 533-542 [2011]
  • 참여 동기에 따른 축제 방문객의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 2010 대관령겨울눈꽃축제 중심으로
    김영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2 4 2257-2270 [2010]
  • 지역활성화를 위한 이벤트와 지역축제 진흥방안 : 지역축제이 벤트의 관광자원화를 중심으로
    정강환 지방행정연구 11 3 59-82 [1996]
  • 지역축제의 이미지 측정척도 개발에 관한 연구 : 진도영등축제를 중심으로
    이장주 관광학연구 22 3 243-261 [1999]
  • 지역축제의 물리적 환경이 방문자의 몰입에 미치는 영향: 함평 세계 나비, 곤충 EXPO를 중심으로
    박흥식 관광·레저연구 21 1 27-43 [2009]
  • 지역개발전략으로서 전통문화의 관광상품화:안동지역을 중심으로
    김춘식 한국행정논집 11 1 209-231 [1999]
  • 전시컨벤션센터의 물리적 환경에 대한 전시컨벤션 주체의 인식 차이에 관한 연구
    윤승현 관광·레저연구 23 1 483-498 [2011]
  • 세분시장별 축제 이미지의 차이에 관한 연구:진도 영등축제를 중심으로
    이장주 관광학연구 23 1 228-245 [1999]
  • 물리적 환경이 지역축제의 만족과 재방문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휘석 한국행정학보 34 1 229-243 [2000]
  • 물리적 환경의 지각에 따른 구매 후 행위에 관한 연구: 특급호텔과 콘도호텔 간 비교를 중심으로
    김천중 관광경영학연구 7 3 115-139 [2003]
  • 레저 시설 내에서의 소비자 감정적 반응에 대한 실증연구, 스키리조트를 중심으로
    권익현 소비자학 연구 8 1 59-79 [1997]
  • 관광지 선택요인에 의한 동부산관광단지 개발에 관한 연구
    이미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1 5 2693-2704 [2009]
  • The role of environment in marketing service: The consumer perspective, In The service challenge: integrat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Baker,J 79-84 [1987]
  • The Effect of The Servicescape on Customers' Behavioral Intentions in Leisure Service Settings
    Wakefield, K. L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10 6 45-61 [1996]
  • Servicescapes-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Bitner,M.J Journal of Marketing 56 2 57-71 [1992]
  • Atmosphere as a marketing tool
    Kotler, P. Journal of Retailing 49 4 48-64 [19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