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목적지 방문경험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특성분석

논문상세정보
' 컨벤션목적지 방문경험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특성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만족도
  • 방문 경험
  • 시장세분화
  • 컨벤션목적지
  •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43 0

0.0%

' 컨벤션목적지 방문경험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특성분석' 의 참고문헌

  • 효과적인 컨벤션 연계관광개발을 위한 프로그램 속성의 평가
    윤세목 관광학연구 32 5 339-355 [2008]
  • 포럼의 참가동기와 전반적 만족도,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정미혜 관광연구 27 1 293-311 [2012]
  • 컨벤션센터의 지역연계성, 기술특화, 관리능력 및 글로벌 네트워크가 차세대 혁신 컨벤션 인지도와 컨벤션 도시 특성화에 미치는 구조관계에 관한 연구: 해양 수도 이미지의 조절효과와 함께
    김인신 호텔경영학연구 22 3 205-220 [2013]
  • 컨벤션 참가자의 선호 관광활동에 따른 시장세분화와 결정요인 분석
    김미경 관광연구 22 1 403-419 [2007]
  • 컨벤션 개최지의 브랜드개성이 선호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철원 관광연구저널 21 4 195-209 [2007]
  • 컨벤션 개최지의 브랜드 개성 척도 개발
    이태숙 관광학연구 32 2 171-192 [2008]
  • 컨벤션 개최지 개성과 개최장소 서비스 품질이 방문객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방문동기의 조절효과
    황진수 호텔경영학연구 21 3 119-136 [2012]
  • 축제방문객의 장소애착심 형성과 재방문의도의 관계: 지상군페스티벌 사례를 중심으로
    김병국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4 5 2791-2804 [2012]
  • 지역축제의 체험요인이 관광객의 지각된 가치와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철현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4 1 435-450 [2012]
  • 지역 컨벤션참가자 지출의 경제파급효과 분석 - 서울, 대구지역의 외국인참가자를 중심으로 -
    박자연 컨벤션 연구 11 3 51-70 [2011]
  • 중저가 크루즈 여행객의 관광동기 시장세분화와 일본 관광목적지 이미지 관계 연구
    장양례 관광연구 24 3 1-22 [2009]
  • 전시・컨벤션 방문태도에 따른 가치평가와전시․컨벤션산업 애착도에 관한 연구
    윤유식 호텔관광연구 9 2 191-205 [2007]
  • 전시컨벤션 인터넷 광고에 대한 태도에 따른 참가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영주 무역전시연구 7 1 71-87 [2012]
  • 장소이미지, 체험가치, 방문만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주호 기업경영연구 16 4 165-182 [2009]
  • 이벤트에서의 체험요소가 체험즐거움, 체험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Pine & Gilmore의 체험이론을 중심으로
    신동주 관광학연구 34 9 251-270 [2010]
  • 외국인 컨벤션 참가자들의 컨벤션 연계관광 선호도 연구
    김지은 관광연구저널 27 2 257-271 [2013]
  • 시장세분화에 의한 우리나라 MICE산업의 세분시장 특성 분석
    백은희 컨벤션 연구 11 3 29-49 [2011]
  • 스포츠이벤트 서비스품질과 참여만족도, 재참가의도, 구전의도간의 관계 - 제18회 경주벚꽃마라톤대회를 중심으로 -
    고호석 관광연구 24 5 175-195 [2009]
  • 레저스포츠 컨벤션이벤트 국내 참가자의 만족, 재방문, 구전의도를 통한 활성화 방안
    김학신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9 3 17-29 [2004]
  • 관광객의 세계문화유산 체험구조 분석
    김지선 관광학연구 35 4 31-49 [2011]
  • 관광객과 지역주민의 축제참여동기와 만족에 관한 연구 -춘천마임축제를 중심으로-
    김영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5 1 517-528 [2013]
  • 공정사회 지향을 위해 다문화가정의 문화관광경험이 레질리언스 및 사회적응증진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박상훈 관광레저연구 24 7 295-314 [2012]
  • Towards a Structural Model of the Tourist Experience : An Illustration from Food Experiences in Tourism
    Quan, S. Tourism Management 25 3 97-305 [2004]
  • The Experience Economy
    Pine, B. J. - [1999]
  • The Convention Venue Configuration Properties and Impact on Participant Satisfaction: Application Configuration Parameters
    Shin, W. G. Jeju Tourism Society 11 1 111-136 [2007]
  • Structural Relationships among Customer Loyalty, Satisfaction and Trust of Internet Banking
    강왈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4 3 1139-1152 [2012]
  • Shopping Risk Perceptions; Effect on Tourist Emotions, Satisfaction, and Expressed Loyalty Intentions
    Yuksel, A. Tourism Management 28 703-713 [2007]
  • Measuring Experience Economy Concepts: Tourism Applications
    Oh, H. F. Journal of Tourism Research 46 1 119-132 [2007]
  • MICE Statistical Reports
  • Expectation Processes in Satisfaction Formation
    Oliver, R. L. Journal of Service Research 1 3 196-214 [1999]
  • Evaluating of Tourist's Cultural Experience
    Lee, T. H. Journal of Culture & Tourism 4 2 1- [2002]
  • Effects of Motivation and Brand Personality for Convention Destination on Attendees' Satisfaction
    Cho, M. H. Korea Convention Society 8 1 61-77 [2008]
  • Building Community Capacity for Tourism Development
    Jurowski, C. A. Annals of Tourism Research 36 4 751-752 [2009]
  • Attract 1000 Million People of Foreign Customers Delight Warm and with Foreign Touri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