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컨벤션목적지 방문경험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특성분석
윤유식
엄문연
최해용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윤유식
엄문연
최해용
제어번호
101601459
학술지명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권호사항
Vol. 16 No. 3 [ 2014 ]
발행처
한국자료분석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503-1514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만족도
방문 경험
시장세분화
컨벤션목적지
행동의도.
참고문헌( 39)
유사주제 논문( 2,239)
만족도 1,987건
시장세분화 221건
방문 경험 20건
컨벤션목적지 7건
행동의도. 4건
인용/피인용
컨벤션목적지 방문경험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특성분 ...
' 컨벤션목적지 방문경험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특성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만족도
방문 경험
시장세분화
컨벤션목적지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4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만족도
1,988
0
0.0%
방문 경험
21
0
0.0%
시장세분화
222
0
0.0%
컨벤션목적지
8
0
0.0%
행동의도.
5
0
0.0%
계
2,24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컨벤션목적지 방문경험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특성분석'
의 참고문헌
효과적인 컨벤션 연계관광개발을 위한 프로그램 속성의 평가
윤세목
관광학연구 32 5 339-355
[2008]
포럼의 참가동기와 전반적 만족도,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정미혜
관광연구 27 1 293-311
[2012]
컨벤션의 참가동기와 선택속성을 통한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 구
선종갑
호텔관광연구 13 1 90-103
[2011]
컨벤션센터의 지역연계성, 기술특화, 관리능력 및 글로벌 네트워크가 차세대 혁신 컨벤션 인지도와 컨벤션 도시 특성화에 미치는 구조관계에 관한 연구: 해양 수도 이미지의 조절효과와 함께
김인신
호텔경영학연구 22 3 205-220
[2013]
컨벤션 참가자의 선호 관광활동에 따른 시장세분화와 결정요인 분석
김미경
관광연구 22 1 403-419
[2007]
컨벤션 개최지의 브랜드개성이 선호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철원
관광연구저널 21 4 195-209
[2007]
컨벤션 개최지의 브랜드 개성 척도 개발
이태숙
관광학연구 32 2 171-192
[2008]
컨벤션 개최지 개성과 개최장소 서비스 품질이 방문객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방문동기의 조절효과
황진수
호텔경영학연구 21 3 119-136
[2012]
축제방문객의 장소애착심 형성과 재방문의도의 관계: 지상군페스티벌 사례를 중심으로
김병국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4 5 2791-2804
[2012]
체험활동구성요인과 만족과의 구조모형분석: 수련활동참가 청소년을 중심으로
송영민
관광연구저널 21 4 309-320
[2007]
지역축제의 체험요인이 관광객의 지각된 가치와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철현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4 1 435-450
[2012]
지역 컨벤션참가자 지출의 경제파급효과 분석 - 서울, 대구지역의 외국인참가자를 중심으로 -
박자연
컨벤션 연구 11 3 51-70
[2011]
중저가 크루즈 여행객의 관광동기 시장세분화와 일본 관광목적지 이미지 관계 연구
장양례
관광연구 24 3 1-22
[2009]
전시・컨벤션 방문태도에 따른 가치평가와전시․컨벤션산업 애착도에 관한 연구
윤유식
호텔관광연구 9 2 191-205
[2007]
전시컨벤션 인터넷 광고에 대한 태도에 따른 참가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영주
무역전시연구 7 1 71-87
[2012]
장소이미지, 체험가치, 방문만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주호
기업경영연구 16 4 165-182
[2009]
이벤트에서의 체험요소가 체험즐거움, 체험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Pine & Gilmore의 체험이론을 중심으로
신동주
관광학연구 34 9 251-270
[2010]
외국인 컨벤션 참가자들의 컨벤션 연계관광 선호도 연구
김지은
관광연구저널 27 2 257-271
[2013]
시장세분화에 의한 우리나라 MICE산업의 세분시장 특성 분석
백은희
컨벤션 연구 11 3 29-49
[2011]
스포츠이벤트 서비스품질과 참여만족도, 재참가의도, 구전의도간의 관계 - 제18회 경주벚꽃마라톤대회를 중심으로 -
고호석
관광연구 24 5 175-195
[2009]
레저스포츠 컨벤션이벤트 국내 참가자의 만족, 재방문, 구전의도를 통한 활성화 방안
김학신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9 3 17-29
[2004]
관광객의 세계문화유산 체험구조 분석
김지선
관광학연구 35 4 31-49
[2011]
관광객과 지역주민의 축제참여동기와 만족에 관한 연구 -춘천마임축제를 중심으로-
김영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5 1 517-528
[2013]
공정사회 지향을 위해 다문화가정의 문화관광경험이 레질리언스 및 사회적응증진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박상훈
관광레저연구 24 7 295-314
[2012]
“호텔 레스토랑의 외식 소비경험이 소비감정, 고객만족, 재구매의도 에 미치는 영향”
김주향
관광레저연구 24 1 371-390
[2012]
“전시컨벤션 방문객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도와 재방문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용해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11 145-155
[2011]
“외국인 참가자의 컨벤션 만족에 영향을 주는 컨벤션 서비스속성에 관한 연구”
김정아
관광연구 24 2 127-143
[2009]
Towards a Structural Model of the Tourist Experience : An Illustration from Food Experiences in Tourism
Quan, S.
Tourism Management 25 3 97-305
[2004]
The Experience Economy
Pine, B. J.
-
[1999]
The Convention Venue Configuration Properties and Impact on Participant Satisfaction: Application Configuration Parameters
Shin, W. G.
Jeju Tourism Society 11 1 111-136
[2007]
Structural Relationships among Customer Loyalty, Satisfaction and Trust of Internet Banking
강왈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4 3 1139-1152
[2012]
Shopping Risk Perceptions; Effect on Tourist Emotions, Satisfaction, and Expressed Loyalty Intentions
Yuksel, A.
Tourism Management 28 703-713
[2007]
Measuring Experience Economy Concepts: Tourism Applications
Oh, H. F.
Journal of Tourism Research 46 1 119-132
[2007]
MICE Statistical Reports
Korea National Tourism Organization
-
[2009]
Expectation Processes in Satisfaction Formation
Oliver, R. L.
Journal of Service Research 1 3 196-214
[1999]
Evaluating of Tourist's Cultural Experience
Lee, T. H.
Journal of Culture & Tourism 4 2 1-
[2002]
Effects of Motivation and Brand Personality for Convention Destination on Attendees' Satisfaction
Cho, M. H.
Korea Convention Society 8 1 61-77
[2008]
Building Community Capacity for Tourism Development
Jurowski, C. A.
Annals of Tourism Research 36 4 751-752
[2009]
Attract 1000 Million People of Foreign Customers Delight Warm and with Foreign Tourists
Korea National Tourism Organization
-
[2012]
' 컨벤션목적지 방문경험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특성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