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바다축제 방문객의 방문동기에 따른 세분화에 관 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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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신철
황성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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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1016008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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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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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12
No.
5
[
20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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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한국자료분석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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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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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2877-28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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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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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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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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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
“부산바다축제 방문객의 방문동기에 따른 세분화에 관 한 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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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양문화축제 방문객의 참여동기에 따른 해양레저활동 제언 -목포해양문화축제를 중심으로-
김영미
관광연구저널 23 1 49-70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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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계 관광 브랜드로서의 해양축제 활성화방안 모색
양위주
부산발전포럼 106 8-12
[2007]
-
축제참여동기요인의 군집화 모형구축에 관한 연구:담양대나무축제와 보성다향제를 중심으로
김병원
관광연구저널 22 2 207-225
[2008]
-
축제참가동기 세분화에 관한 연구
연경녀
관광품질시스템연구 4 7 161-182
[19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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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제 방문동기 세분화에 따른 지각된 성과와 만족분석:98 제주세계섬문화축제를 사례로
고승익
관광학연구 23 2 248-266
[2000]
-
처용문화제 방문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정광현
관광연구 18 3 71-87
[2004]
-
참여 동기에 따른 축제 방문객의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 2010 대관령겨울눈꽃축제 중심으로
김영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2 4 2257-2270
[2010]
-
지역축제를 통한 연안지역 해양관광 활성화 방안 연구
홍장원
월간 해양수산 28 5 37-54
[2008]
-
지역축제 이미지가 방문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비교연구 -'보성 다향제'와 '하동 야생차문화축제'를 중심으로-
서철현
호텔경영학연구 17 1 217-234
[2008]
-
지역축제 브랜드자산 구성요인들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서철현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2 1 507-521
[2010]
-
전남지역 해양관광축제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축제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양길승
관광연구저널 23 2 225-242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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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갈치축제 활성화 방안관광
조명환
레저연구 9 2 151-167
[19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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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산 돌문화축제 참가자의 심리요인(AIOS) -분석을 통한 활성화방안 연구
김홍철
문화관관광연구 1 1 95-114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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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문화관광 축제의 지각된 가치가 방문객의 만족도 및 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
엄태환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1 2 965-980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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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네치아 바다축제: 바다와의 결혼
정문수
관광·레저연구 17 2 307-321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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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마 촬영지 관광동기 유형에 따른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부천 판타스틱 스튜디오 관광객을 사례로
이후석
관광연구저널 19 1 297-311
[2005]
-
내국인과 외국인 템플스테이 참가자간의 참가동기 및 만족도에 관한 비교 연구
전재균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2 2 1053-1065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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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장대변멸치축제 방문객 동기분석에 기초한 만족도, 재방문 의사, 시장세분화 사례연구 :2001년/2005년도 비교를 중심으로.
이준혁
관광학연구 30 1 71-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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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avel motivation of Japanese overseas travelers : A factor-cluster segmentation approa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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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urism product development for the senior market, based on travel-motive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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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pull” of tourism destinations: A means-end investig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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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fluence of push and pull factors at Korean national par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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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ting the push and pull factors
Uysal, M.
Annals of Tourism Research 21 4 844-8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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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gmenting tourists to aboriginal cultural festivals: An example in the Rukai tribal are Taiw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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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gmenting the mature market: 10 years la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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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gmentation of senior motor coach travel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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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earch needs for festivals: A management perspe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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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tives of visitors attending festival ev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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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tivating factors of local residents for attending the Aardklop National Arts Festiv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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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 segmentation of festival visitors: Umbria jazz festival in Ita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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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r East Asia tourist market segmentation by push attribu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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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es the music matter? Motivation for attending a music festiv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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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ch recreation, cultural diversity and attitudes toward nat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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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kpackers in Australia : A Motivation-based Segmentation 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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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enticity in mature seaside resor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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