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바다축제 방문객의 방문동기에 따른 세분화에 관 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저자 신철 황성혜
    • 제어번호 101600875
    • 학술지명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 권호사항 Vol. 12 No. 5 [ 2010 ]
    • 발행처 한국자료분석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877-2894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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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산바다축제 방문객의 방문동기에 따른 세분화에 관 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해양문화축제 방문객의 참여동기에 따른 해양레저활동 제언 -목포해양문화축제를 중심으로-
    김영미 관광연구저널 23 1 49-70 [2009]
  • 해양문화관광: 관광과 문화가 바다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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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계 관광 브랜드로서의 해양축제 활성화방안 모색
    양위주 부산발전포럼 106 8-12 [2007]
  • 축제참여동기요인의 군집화 모형구축에 관한 연구:담양대나무축제와 보성다향제를 중심으로
    김병원 관광연구저널 22 2 207-225 [2008]
  • 축제참가동기 세분화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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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축제 방문동기 세분화에 따른 지각된 성과와 만족분석:98 제주세계섬문화축제를 사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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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처용문화제 방문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정광현 관광연구 18 3 71-87 [2004]
  • 참여 동기에 따른 축제 방문객의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 2010 대관령겨울눈꽃축제 중심으로
    김영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2 4 2257-2270 [2010]
  • 지역축제를 통한 연안지역 해양관광 활성화 방안 연구
    홍장원 월간 해양수산 28 5 37-54 [2008]
  • 지역축제 이미지가 방문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비교연구 -'보성 다향제'와 '하동 야생차문화축제'를 중심으로-
    서철현 호텔경영학연구 17 1 217-234 [2008]
  • 지역축제 브랜드자산 구성요인들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서철현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2 1 507-521 [2010]
  • 전남지역 해양관광축제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축제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양길승 관광연구저널 23 2 225-242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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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익산 돌문화축제 참가자의 심리요인(AIOS) -분석을 통한 활성화방안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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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포츠 문화관광 축제의 지각된 가치가 방문객의 만족도 및 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
    엄태환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1 2 965-980 [2009]
  • 베네치아 바다축제: 바다와의 결혼
    정문수 관광·레저연구 17 2 307-321 [2005]
  • 드라마 촬영지 관광동기 유형에 따른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부천 판타스틱 스튜디오 관광객을 사례로
    이후석 관광연구저널 19 1 297-311 [2005]
  • 내국인과 외국인 템플스테이 참가자간의 참가동기 및 만족도에 관한 비교 연구
    전재균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2 2 1053-1065 [2010]
  • 기장대변멸치축제 방문객 동기분석에 기초한 만족도, 재방문 의사, 시장세분화 사례연구 :2001년/2005년도 비교를 중심으로.
    이준혁 관광학연구 30 1 71-89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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