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컨벤션목적지 브랜드경험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김기현
윤유식
박재덕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기현
윤유식
박재덕
제어번호
101600519
학술지명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권호사항
Vol. 16 No. 2 [ 2014 ]
발행처
한국자료분석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887-897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브랜드경험
시장세분화
카이제곱검정.
컨벤션목적지
참고문헌( 28)
유사주제 논문( 361)
시장세분화 221건
브랜드경험 132건
컨벤션목적지 7건
카이제곱검정. 1건
인용/피인용
컨벤션목적지 브랜드경험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 컨벤션목적지 브랜드경험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브랜드경험
시장세분화
카이제곱검정.
컨벤션목적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6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브랜드경험
133
0
0.0%
시장세분화
222
0
0.0%
카이제곱검정.
2
0
0.0%
컨벤션목적지
8
0
0.0%
계
36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컨벤션목적지 브랜드경험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의 참고문헌
호텔 컨벤션 고객의 참가동기 세분시장별 선택속성 및 만족도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정하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1 1 503-518
[2009]
컨벤션의 참가동기와 선택속성을 통한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 구
선종갑
호텔관광연구 13 1 90-103
[2011]
컨벤션개최지 이미지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컨벤션개최지 개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이혜련
관광학연구 35 3 225-241
[2011]
컨벤션 개최지의 이미지가 만족도 및 사후반응에 미치는 영향
김철원
관광학연구 28 4 273-294
[2005]
컨벤션 개최지 브랜드 개성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참가의사연구
전영주
호텔관광연구 12 2 275-284
[2010]
지역축제의 체험요인이 관광객의 지각된 가치와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철현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4 1 435-450
[2012]
중국인의 축제 참관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 2010 상해엑스포 참가자를 중심으로 -
노정희
관광연구 27 2 115-136
[2012]
브랜드의 총체적 체험이 소비자-브랜드의 정서적 유대관계에 미치는 영향
이지은
아시아마케팅저널 12 2 53-81
[2010]
농촌어메니티 관광자원 매력성에 따른 관광체험만족도 및 관광개발 지지도에 대한 구조관계분석 - 도시민 농촌관광마을 방문객을 중심으로 -
윤유식
농촌관광연구 17 4 121-143
[2010]
내국인과 외국인 템플스테이 참가자간의 참가동기 및 만족도에 관한 비교 연구
전재균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2 2 1053-1065
[2010]
관광이벤트의 체험이 목적지 브랜드 인지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임명재
관광학연구 32 4 255-275
[2008]
관광객의 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와 만족관계 - 세계문화유산 등재에 따른 방문영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오민재
관광학연구 36 2 179-199
[2012]
UIA(Union of International Association) International Conference Results
Korea Tourism Organization
-
[2013]
Tourism Research and Statistical Analysis
Lee, C. -K.
-
[2011]
The Impact of Brand Experience on Downtown Success
Beckman, E.
Journal of Travel Research 52 5 646-658
[2013]
The Effects of Experiences on the Visitors’ Pleasure and Satisfaction in Tourism Events
Baek, K. -M.
Event & Convention Research 7 2 1-18
[2011]
Study on Brand Experience and Personality Effect on Brand Attitud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Food-Franchised
Yang, J. -A.
3 1 26-45
[2012]
Statistical Methods
Song, J. -J.
-
[2013]
Segmentation by Motivation for Rural Tourism Activities in the Gambia
Rid, W.
Journal of Tourism Management 40 102-116
[2014]
Research Methodology
Lee, H. -Y.
-
[2008]
Marketing management
Kotler,P.
-
[2000]
MICE 참가자의 만족도와 충성도간 도시이미지의 매개효과
백은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3 4 2181-2195
[2011]
Experiential Marketing; How to Get Customers to Sense, Feel, Think, Act, Relate to Your Company and Brands
Schmitt, H.
-
[1999]
Effects of Motivation and Brand Personality for Convention Destination on Attendees' Satisfaction
Cho, M. H.
International Journal of Interpretation and Translation 8 1 61-78
[2008]
Effect of In-store Experience on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Park, S. -Y.
Ewha Management Review 23 2 69-93
[2005]
Development of the Brand Experience Scale
Zarantonello, L.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34 580-582
[2007]
Destination attachment : Effect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ognitive, affective and conative loyalty
Yuksel, A.
Tourism Management 31 274-248
[2010]
2011 MICE Industry Survey and Research
Korea Tourism Organization
-
[2012]
' 컨벤션목적지 브랜드경험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