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목적지 브랜드경험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논문상세정보
' 컨벤션목적지 브랜드경험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브랜드경험
  • 시장세분화
  • 카이제곱검정.
  • 컨벤션목적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6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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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컨벤션목적지 브랜드경험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의 참고문헌

  • 호텔 컨벤션 고객의 참가동기 세분시장별 선택속성 및 만족도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정하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1 1 503-518 [2009]
  • 컨벤션개최지 이미지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컨벤션개최지 개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이혜련 관광학연구 35 3 225-241 [2011]
  • 컨벤션 개최지의 이미지가 만족도 및 사후반응에 미치는 영향
    김철원 관광학연구 28 4 273-294 [2005]
  • 컨벤션 개최지 브랜드 개성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참가의사연구
    전영주 호텔관광연구 12 2 275-284 [2010]
  • 지역축제의 체험요인이 관광객의 지각된 가치와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철현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4 1 435-450 [2012]
  • 중국인의 축제 참관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 2010 상해엑스포 참가자를 중심으로 -
    노정희 관광연구 27 2 115-136 [2012]
  • 브랜드의 총체적 체험이 소비자-브랜드의 정서적 유대관계에 미치는 영향
    이지은 아시아마케팅저널 12 2 53-81 [2010]
  • 농촌어메니티 관광자원 매력성에 따른 관광체험만족도 및 관광개발 지지도에 대한 구조관계분석 - 도시민 농촌관광마을 방문객을 중심으로 -
    윤유식 농촌관광연구 17 4 121-143 [2010]
  • 내국인과 외국인 템플스테이 참가자간의 참가동기 및 만족도에 관한 비교 연구
    전재균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2 2 1053-1065 [2010]
  • 관광이벤트의 체험이 목적지 브랜드 인지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임명재 관광학연구 32 4 255-275 [2008]
  • 관광객의 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와 만족관계 - 세계문화유산 등재에 따른 방문영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오민재 관광학연구 36 2 179-199 [2012]
  • UIA(Union of International Association) International Conference Results
  • Tourism Research and Statistical Analysis
    Lee, C. -K. - [2011]
  • The Impact of Brand Experience on Downtown Success
    Beckman, E. Journal of Travel Research 52 5 646-658 [2013]
  • The Effects of Experiences on the Visitors’ Pleasure and Satisfaction in Tourism Events
    Baek, K. -M. Event & Convention Research 7 2 1-18 [2011]
  • Statistical Methods
    Song, J. -J. - [2013]
  • Segmentation by Motivation for Rural Tourism Activities in the Gambia
    Rid, W. Journal of Tourism Management 40 102-116 [2014]
  • Research Methodology
    Lee, H. -Y. - [2008]
  • Marketing management
    Kotler,P. - [2000]
  • MICE 참가자의 만족도와 충성도간 도시이미지의 매개효과
    백은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3 4 2181-2195 [2011]
  • Experiential Marketing; How to Get Customers to Sense, Feel, Think, Act, Relate to Your Company and Brands
    Schmitt, H. - [1999]
  • Effects of Motivation and Brand Personality for Convention Destination on Attendees' Satisfaction
    Cho, M. H. International Journal of Interpretation and Translation 8 1 61-78 [2008]
  • Effect of In-store Experience on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Park, S. -Y. Ewha Management Review 23 2 69-93 [2005]
  • Development of the Brand Experience Scale
    Zarantonello, L.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34 580-582 [2007]
  • Destination attachment : Effect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ognitive, affective and conative loyalty
    Yuksel, A. Tourism Management 31 274-248 [2010]
  • 2011 MICE Industry Survey and Re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