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상품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프로모션 요인과 관계감정의 구조적 관계 연구

논문상세정보
' 금융상품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프로모션 요인과 관계감정의 구조적 관계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관계감정.
  • 광고
  • 구전
  • 판매원추천
  • 프로모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19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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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융상품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프로모션 요인과 관계감정의 구조적 관계 연구' 의 참고문헌

  • 호텔고객의 불공정성지각이 관계감정과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감정전이가설을 중심으로 -
    우찬복 Tourism Research 38 (4) : 337 ~ 352 [2013]
  • 호텔고객의 불공정성지각이 관계감정과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감정전이가설을 중심으로 -
    우찬복 Tourism Research 38 4 337-352 [2013]
  • 호텔 레스토랑 고객의 긍정적구전이 서비스인카운터와 재구매의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하용규 Tourism Research (32) : 75 ~ 91 [2011]
  • 호텔 레스토랑 고객의 긍정적구전이 서비스인카운터와 재구매의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하용규 Tourism Research 32 75-91 [2011]
  • 혜택적합성에 따른 제휴 프로모션 수단의 유형화에 관한 연구
    박현희 아시아마케팅저널 13 (4) : 139 ~ 158 [2012]
  • 혜택적합성에 따른 제휴 프로모션 수단의 유형화에 관한 연구
    박현희 아시아마케팅저널 13 4 139-158 [2012]
  • 항공사 프로모션 혜택이 여행사의 관계몰입과 장기협력관계에 미치는 영향
    홍영호 관광경영연구 17 (3) : 491 ~ 511 [2013]
  • 항공사 프로모션 혜택이 여행사의 관계몰입과 장기협력관계에 미치는 영향
    홍영호 관광경영연구 17 3 491-511 [2013]
  • 판매원의 설득전술이 고객의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고객의 성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유애리 마케팅관리연구 18 (4) : 87 ~ 121 [2013]
  • 판매원의 설득전술이 고객의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고객의 성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유애리 마케팅관리연구 18 4 87-121 [2013]
  • 판매원의 설득시도에 대한 소비자 대처행동 - 정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임명서 인적자원관리연구 19 (4) : 145 ~ 176 [2012]
  • 판매원의 설득시도에 대한 소비자 대처행동 - 정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임명서 인적자원관리연구 19 4 145-176 [2012]
  • 판매원의 기업 동일시에 대한 선·후행 변수의 구조적 관계
    한상린 마케팅관리연구 18 (4) : 145 ~ 160 [2013]
  • 판매원의 기업 동일시에 대한 선·후행 변수의 구조적 관계
    한상린 마케팅관리연구 18 4 145-160 [2013]
  • 판매원의 감정지능은 고객을 즐겁게 만들 수 있는가?: 내부마케팅과 외부마케팅의 통합적 접근
    김상희 경영학연구 39 (6) : 1585 ~ 1621 [2010]
  • 판매원의 감정지능은 고객을 즐겁게 만들 수 있는가?: 내부마케팅과 외부마케팅의 통합적 접근
    김상희 경영학연구 39 6 1585-1621 [2010]
  • 판매원 언어적 메시지의 측면성 효과: 설득지식과 쇼핑목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윤성욱 소비자학연구 22 (3) : 297 ~ 316 [2011]
  • 판매원 언어적 메시지의 측면성 효과: 설득지식과 쇼핑목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윤성욱 소비자학연구 22 3 297-316 [2011]
  • 자기제시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내재적 동기와 외재적 동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청림 경영학연구 42 (1) : 183 ~ 211 [2013]
  • 자기제시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내재적 동기와 외재적 동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청림 경영학연구 42 1 183-211 [2013]
  • 은행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 금리민감도, 고객애호도의 구조에 관한 연구: 예금이자율과 대출이자율의 조절효과
    하홍열 아시아마케팅저널 12 (3) : 43 ~ 62 [2010]
  • 은행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 금리민감도, 고객애호도의 구조에 관한 연구: 예금이자율과 대출이자율의 조절효과
    하홍열 아시아마케팅저널 12 3 43-62 [2010]
  • 은행서비스 질이 소비자만족도 및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 성별, 연령집단에 따른 비교
    정운영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47 (1) : 13 ~ 24 [2009]
  • 은행서비스 질이 소비자만족도 및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 성별, 연령집단에 따른 비교
    정운영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47 1 13-24 [2009]
  • 온라인 구전 수신자의 행동적 반응에 관한 연구 -구전정보 기대감과 구전정보 성과지각의 영향력을 중심으로
    신종국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22 (1) : 65 ~ 85 [2014]
  • 온라인 구전 수신자의 행동적 반응에 관한 연구 - 구전정보 기대감과 구전정보 성과지각의 영향력을 중심으로 -
    신종국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22 1 65-85 [2014]
  • 영화 개봉 전 프로모션과 개봉 후 구전효과에 관한 연구
    장광필 마케팅관리연구 13 (4) : 23 ~ 34 [2008]
  • 영화 개봉 전 프로모션과 개봉 후 구전효과에 관한 연구
    장광필 마케팅관리연구 13 4 23-34 [2008]
  • 여행업의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이 신뢰와 구전수용 및 확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천덕희 고객만족경영연구 14 (1) : 83 ~ 100 [2012]
  • 여행업의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이 신뢰와 구전수용 및 확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천덕희 고객만족경영연구 14 1 83-100 [2012]
  • 신문기사에서 유발된 감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부정적 감정성향과 감정주지의 조절적 효과
    이학식 마케팅연구 20 (2) : 89 ~ 117 [2005]
  • 신문기사에서 유발된 감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부정적 감정성향과 감정주지의 조절적 효과
    이학식 마케팅연구 20 2 89-117 [2005]
  • 서비스 품질 구전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서 자기해석의 차별적 영향
    이성수 광고학연구 22 (1) : 335 ~ 355 [2011]
  • 서비스 품질 구전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서 자기해석의 차별적 영향
    이성수 광고학연구 22 1 335-355 [2011]
  • 상업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코칭리더십과 관계감정, 고객자산 및고객충성도와의 관계
    김범 한국체육학회지 52 (5) : 587 ~ 599 [2013]
  • 상업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코칭리더십과 관계감정, 고객자산 및고객충성도와의 관계
    김범 한국체육학회지 52 5 587-599 [2013]
  • 브랜드제휴 관점에서 살펴본 크로스미디어 광고의 파급효과 : TV와 인터넷검색창 결합의 크로스미디어 광고를 중심으로
    유재미 광고학연구 24 (1) : 85 ~ 105 [2013]
  • 브랜드제휴 관점에서 살펴본 크로스미디어 광고의 파급효과 : TV와 인터넷검색창 결합의 크로스미디어 광고를 중심으로
    유재미 광고학연구 24 1 85-105 [2013]
  •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 금융브랜드 이미지를 중심으로
    안길상 광고연구 (69) : 115 ~ 137 [2005]
  •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 금융브랜드 이미지를 중심으로
    안길상 광고연구 69 115-137 [2005]
  • 반응과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판매원 신뢰성과 매력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숙희 경영과 정보연구 32 (2) : 289 ~ 314 [2013]
  • 반응과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판매원 신뢰성과 매력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숙희 경영과 정보연구 32 2 289-314 [2013]
  • 모바일 플랫폼 기반 서비스에서 감정적 측면과 인지적 측면이 사용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병수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3 (5) : 2685 ~ 2695 [2011]
  • 모바일 플랫폼 기반 서비스에서 감정적 측면과 인지적 측면이 사용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병수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3 5 2685-2695 [2011]
  • 금융신상품의 소비자 수용에 관한 연구
    장영환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3 (2) : 979 ~ 988 [2011]
  • 금융신상품의 소비자 수용에 관한 연구
    장영환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3 2 979-988 [2011]
  • 금융기관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임용택 산업경제연구 20 (6) : 2485 ~ 2508 [2007]
  • 금융기관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임용택 산업경제연구 20 6 2485-2508 [2007]
  • 금융광고에 사용된 공시정보의 제시형태와 금융소비자의 개인적 특성이 판단의 어림법에 미치는 영향: 노력 휴리스틱을 중심으로
    이태준 광고학연구 25 (1) : 7 ~ 26 [2014]
  • 금융광고에 사용된 공시정보의 제시형태와 금융소비자의 개인적 특성이 판단의 어림법에 미치는 영향: 노력 휴리스틱을 중심으로
    이태준 광고학연구 25 1 7-26 [2014]
  • 금융 서비스의 지각된 전반적 품질에 미치는 영향 요인 및 성과에 관한 연구
    홍성태 아시아마케팅저널 13 (4) : 191 ~ 212 [2012]
  • 금융 서비스의 지각된 전반적 품질에 미치는 영향 요인 및 성과에 관한 연구
    홍성태 아시아마케팅저널 13 4 191-212 [2012]
  • 광고유발감정과 시간의 흐름이 정보수용자의 태도 변화에 미치는 영향 : 수면자 효과를 중심으로
    김윤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1 (4) : 2165 ~ 2177 [2009]
  • 광고유발감정과 시간의 흐름이 정보수용자의 태도 변화에 미치는 영향 : 수면자 효과를 중심으로
    김윤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1 4 2165-2177 [2009]
  • 광고를 통한 금융 브랜드자산 요인이 고객의 전환의도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문달주 광고학연구 19 (5) : 33 ~ 48 [2008]
  • 광고를 통한 금융 브랜드자산 요인이 고객의 전환의도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문달주 광고학연구 19 5 33-48 [2008]
  • 광고가 유발한 감정반응이 소비태도에 미치는 영향:제품관여도와 브랜드 친숙도를 중심으로
    윤승욱 한국광고홍보학보 7 (1) : 7 ~ 38 [2005]
  • 광고가 유발한 감정반응이 소비태도에 미치는 영향:제품관여도와 브랜드 친숙도를 중심으로
    윤승욱 한국광고홍보학보 7 1 7-38 [2005]
  • 관광도시 제주의 도시 브랜드개성이 도시 브랜드태도와 특산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을 중심으로
    허정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5 (3) : 1591 ~ 1604 [2013]
  • 관광도시 제주의 도시 브랜드개성이 도시 브랜드태도와 특산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을 중심으로
    허정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5 3 1591-1604 [2013]
  • 고객만족과 고객추천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동태적 영향: KCSI와 KNPS를 중심으로
    이유재 경영학연구 39 (2) : 279 ~ 307 [2010]
  • 고객만족과 고객추천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동태적 영향: KCSI와 KNPS를 중심으로
    이유재 경영학연구 39 2 279-307 [2010]
  • 감정의 전이: 관계 감정이 장소와 브랜드점포 감정에 미치는 영향
    박지혜 마케팅연구 25 (4) : 1 ~ 23 [2010]
  • 감정의 전이: 관계 감정이 장소와 브랜드점포 감정에 미치는 영향
    박지혜 마케팅연구 25 4 1-23 [2010]
  • Whence consumer loyalty?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63 : 33 ~ 44 [2010]
  • Whence consumer loyalty?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63 33-44 [1999]
  • The role of nonverbal communication in service encounters
    Sundaram, D. S.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14 (5) : 378 ~ 391 [2000]
  • The persuasion knowledge model : How people cope with persuasion attempts
    Friestad, M.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1 (1) : 1 ~ 31 [1994]
  • The excitement of getting a bargain : some hypotheses concerning the origins and effects of smart-shopper feelings
    Schindler, R. M.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6 (1) : 447 ~ 453 [1989]
  • The effects of product class knowledge on information search behavior
    Brucks, M.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2 (1) : 1 ~ 16 [1985]
  • The Slime Effect : Suspicion and Dislike of Likable Behavior toward Superiors
    Vonk, R.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74 (4) : 849 ~ 864 [1998]
  • The Slime Effect : Suspicion and Dislike of Likable Behavior toward Superiors
    Vonk, R.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74 4 849-864 [1998]
  • The Role of Nonverbal Communication in Service Encounters
    Sundaram, D. S.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14 5 378-391 [2000]
  • The Persuasion knowledge model: How people cope with persuasion attempts
    Friestad, M.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1 1 1-31 [1994]
  • The Moderator Effect of Monetary Sales Promotion on the Relationship between Brand Trust and Purchase Behaviour
    Luk, S. T. K. Journal of Brand Management 15 : 452 ~ 464 [2008]
  • The Moderator Effect of Monetary Sales Promotion on the Relationship between Brand Trust and Purchase Behaviour
    Luk, S. T. K. Journal of Brand Management 15 452-464 [2008]
  • The Excitement of Getting a Bargain : Some Hypotheses Concerning the Origins and Effects of Smart-Shopper Feelings
    Schindler, R. M.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6 1 447-453 [1989]
  • The Effects of Sales Message and Suspicion of Ulterior Motives on Salesperson Evaluation
    DeCarlo, T. E.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 15 (3) : 238 ~ 249 [2005]
  • The Effects of Sales Message and Suspicion of Ulterior Motives on Salesperson Evaluation
    DeCarlo, T. E.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 15 3 238-249 [2005]
  • The Effects of Product Class Knowledge on Information Search Behavior
    Brucks, M.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2 1 1-16 [1985]
  • The Effect of Word of Mouth on Sales: Online Book Reviews
    Chevalier, J.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3 (3) : 345 ~ 354 [2006]
  • The Effect of Word of Mouth on Sales : Online Book Reviews
    Chevalier, J.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3 3 345-354 [2006]
  • The Contribution of Emotional Satisfaction to Consumer Loyalty
    Yu, Y. T.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12 (3) : 234 ~ 250 [2001]
  • The Contribution of Emotional Satisfaction to Consumer Loyalty
    Yu, Y. T.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12 3 234-250 [2001]
  • The Cognition-Emotion Process in Achievement-related Contexts
    Weiner, B.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37 (7) : 1211 ~ 1220 [1979]
  • The Cognition-Emotion Process in Achievement-related Contexts
    Weiner, B.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37 7 1211-1220 [1979]
  • Situations Leading to Relations Affects : An Exploratory Study on Social Scenario
    Cha, J. H. Korean Journal of Social and Personality Psychology 13 (1) : 203 ~ 217 [1999]
  • Situations Leading to Relations Affects : An Exploratory Study on Social Scenario
    Cha, J. H. Korean Journal of Social and Personality Psychology 13 1 203-217 [1999]
  • Relational Communication Traits and Their Effect on Adaptiveness and Sales Performance
    Boorom, M. L.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6 : 16 ~ 30 [1998]
  • Relational Communication Traits and Their Effect on Adaptiveness and Sales Performance
    Boorom, M. L.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6 16-30 [1998]
  • Organizing successful co-marketing alliances
    Bucklin, L. P. Journal of Marketing 57 (2) : 32 ~ 46 [1993]
  • Organizing Successful Co-Marketing Alliances
    Bucklin, L. P. Journal of Marketing 57 2 32-46 [1993]
  • Motives underlying marketing information acquisition and knowledge transfer
    Hirschman, E. C. Journal of Advertising 11 (3) : 25 ~ 31 [1982]
  • Motives Underlying Marketing Information Acquisition and Knowledge Transfer
    Hirschman, E. C. Journal of Advertising 11 3 25-31 [1982]
  •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Implementation, and Control
    Kotler, P. Prentice-Hall [1988]
  • Marketing Management : Analysis, Planning, Implementation, and Control
    Kotler, P. - [1994]
  • Investigating drivers of bank loyalty: The complex relationship between image, service quality, and satisfaction
    Bloemer, J. International Journal of Bank Marketing 16 (7) : 276 ~ 286 [1998]
  • Investigating Drivers of Bank Loyalty : the Complex Relationship between Image, Service Quality and Satisfaction
    Bloemer, J. International Journal of Bank Marketing 16 7 276-286 [1998]
  • Fashion Merchandising and Marketing
    Jernigan, M. H. Macmillan Publishing Company [1990]
  • Fashion Merchandising and Marketing
  • Electronic word-ofmouth: Motives for and consequences of reading customer articulations on the internet
    Hennig-Thurau, T.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8 (2) : 51 ~ 74 [2003]
  • Electronic Word-of-Mouth : Motives for and Consequences of Reading Customer Articulations on the Internet
    Hennig-Thurau, T.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8 2 51-74 [2003]
  • Early-entrant advantage, Word-of-Mouth communication, brand similarity, and the consumer decision-making process
    Grewal, R.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 13 (3) : 187 ~ 197 [2003]
  • Early-Entrant Advantage, Word-of-Mouth Communication, Brand Similarity, and the Consumer Decision-Making Process
    Grewal, R.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 13 3 187-197 [2003]
  • Customer Orientation : Effects on Customer Service Perceptions and Outcome Behaviors
    Brady, M. K. Journal of Service Research 3 : 241 ~ 251 [2001]
  • Customer Orientation : Effects on Customer Service Perceptions and Outcome Behaviors
    Brady, M. K. Journal of Service Research 3 241-251 [2001]
  • Consumers' Use of Persuasion Knowledge: The Effects of Accessibility and Cognitive Capacity on Perceptions of an Influence Agent
    Campbell, M. C.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7 (1) : 69 ~ 83 [2000]
  • Consumers' Use of Persuasion Knowledge : The Effects of Accessibility and Cognitive Capacity on Perceptions of an Influence Agent
    Campbell, M. C.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7 1 69-83 [2000]
  • Bilingualism and the Emotional Intensity of Advertising Language
    Puntoni, S.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35 (6) : 1012 ~ 1025 [2009]
  • Bilingualism and the Emotional Intensity of Advertising Language
    Puntoni, S.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35 6 1012-1025 [2009]
  • Attitude toward the ad as a mediator of consumer brand choice
    Shimp, T. A. Journal of Advertising 10 (2) : 9 ~ 48 [1981]
  • Attitude Toward the Ad as a Mediator of Consumer Brand Choice
    Shimp, T. A. Journal of Advertising 10 2 9-48 [1981]
  • Are product attribute beliefs the only mediator of advertising effects on brand attitude?
    Mitchell, A.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3) : 318 ~ 332 [1981]
  • Are Product Attribute Beliefs the Only Mediator of Advertising Effects on Brand Attitude?
    Mitchell, A.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3 318-332 [1981]
  • Antecedent-and Response-Focused Emotion Regulation : Divergent Consequences for Experience, Expression, and Physiology
    Gross, J. J.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74 1 224-237 [1998]
  • Antecedent- and responsefocused emotion regulation: Divergent consequences for experience, expression, and physiology
    Gross, J. J.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74 (1) : 224 ~ 237 [1998]
  • Affective and Cognitive Factors in Preferences
    Zajonc, R. B.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9 (2) : 123 ~ 131 [1982]
  • Affective and Cognitive Factors in Preferences
    Zajonc, R. B.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9 2 123-131 [1982]
  • Affective Responses Mediating Acceptance of Advertising
    Batra, R.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3 (2) : 234 ~ 249 [1986]
  • Affective Responses Mediating Acceptance of Advertising
    Batra, R.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3 2 234-249 [1986]
  • Affect in Interpersonal Relations
    Kelley, H. H. Review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 : 89 ~ 115 [1984]
  • Affect in Interpersonal Relations
    Kelley, H. H. Review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 89-115 [1984]
  • Adaptive Selling: 고객유형에 따른 소비자 분류와 마케팅 전략
    김광석 경영학연구 38 (3) : 669 ~ 693 [2009]
  • Adaptive Selling: 고객유형에 따른 소비자 분류와 마케팅 전략
    김광석 경영학연구 38 3 669-693 [2009]
  • A Study on the Role of Relationship Affection in Relationship Marketing Setting - Focusing on The Differences in Gender
    Kim, Y. Y. Pusan National University [2011]
  • A Study on the Role of Relationship Affection in Relationship Marketing Setting - Focusing on The Differences in Gender
    Kim, Y. Y. [2011]
  • A General Framework for Explaining Internal vs. External Exchange
    Lusch, R. F.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0 (2) : 119 ~ 134 [1992]
  • A General Framework for Explaining Internal vs. External Exchange
    Lusch, R. F.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0 2 119-134 [19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