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상품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프로모션 요인과 관계감정의 구조적 관계 연구
-
-
저자
허정옥
김윤정
-
제어번호
101600321
-
학술지명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
권호사항
Vol.
16
No.
4
[
2014
]
-
발행처
한국자료분석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065-2080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4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주제어
관계감정.
광고
구전
판매원추천
프로모션
'
금융상품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프로모션 요인과 관계감정의 구조적 관계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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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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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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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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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어 |
관계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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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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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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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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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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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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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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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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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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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추천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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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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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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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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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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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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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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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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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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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상품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프로모션 요인과 관계감정의 구조적 관계 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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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고객의 불공정성지각이 관계감정과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감정전이가설을 중심으로 -
우찬복
Tourism Research 38 (4) : 337 ~ 352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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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고객의 불공정성지각이 관계감정과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감정전이가설을 중심으로 -
우찬복
Tourism Research 38 4 337-352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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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레스토랑 고객의 긍정적구전이 서비스인카운터와 재구매의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하용규
Tourism Research (32) : 75 ~ 91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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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레스토랑 고객의 긍정적구전이 서비스인카운터와 재구매의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하용규
Tourism Research 32 75-91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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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택적합성에 따른 제휴 프로모션 수단의 유형화에 관한 연구
박현희
아시아마케팅저널 13 (4) : 139 ~ 158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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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택적합성에 따른 제휴 프로모션 수단의 유형화에 관한 연구
박현희
아시아마케팅저널 13 4 139-158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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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프로모션 혜택이 여행사의 관계몰입과 장기협력관계에 미치는 영향
홍영호
관광경영연구 17 (3) : 491 ~ 511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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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프로모션 혜택이 여행사의 관계몰입과 장기협력관계에 미치는 영향
홍영호
관광경영연구 17 3 491-511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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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의 설득전술이 고객의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고객의 성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유애리
마케팅관리연구 18 (4) : 87 ~ 121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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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의 설득전술이 고객의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고객의 성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유애리
마케팅관리연구 18 4 87-121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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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의 설득시도에 대한 소비자 대처행동 - 정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임명서
인적자원관리연구 19 (4) : 145 ~ 176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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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의 설득시도에 대한 소비자 대처행동 - 정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임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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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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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의 기업 동일시에 대한 선·후행 변수의 구조적 관계
한상린
마케팅관리연구 18 (4) : 145 ~ 160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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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의 기업 동일시에 대한 선·후행 변수의 구조적 관계
한상린
마케팅관리연구 18 4 145-160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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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의 감정지능은 고객을 즐겁게 만들 수 있는가?: 내부마케팅과 외부마케팅의 통합적 접근
김상희
경영학연구 39 (6) : 1585 ~ 1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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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의 감정지능은 고객을 즐겁게 만들 수 있는가?: 내부마케팅과 외부마케팅의 통합적 접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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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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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 언어적 메시지의 측면성 효과: 설득지식과 쇼핑목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윤성욱
소비자학연구 22 (3) : 297 ~ 316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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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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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제시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내재적 동기와 외재적 동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청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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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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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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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 금리민감도, 고객애호도의 구조에 관한 연구: 예금이자율과 대출이자율의 조절효과
하홍열
아시아마케팅저널 12 (3) : 43 ~ 62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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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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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서비스 질이 소비자만족도 및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 성별, 연령집단에 따른 비교
정운영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47 (1) : 13 ~ 24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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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운영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47 1 13-24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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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구전 수신자의 행동적 반응에 관한 연구 -구전정보 기대감과 구전정보 성과지각의 영향력을 중심으로
신종국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22 (1) : 65 ~ 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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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개봉 전 프로모션과 개봉 후 구전효과에 관한 연구
장광필
마케팅관리연구 13 (4) : 23 ~ 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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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광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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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업의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이 신뢰와 구전수용 및 확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천덕희
고객만족경영연구 14 (1) : 83 ~ 100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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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업의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이 신뢰와 구전수용 및 확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천덕희
고객만족경영연구 14 1 83-100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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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문기사에서 유발된 감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부정적 감정성향과 감정주지의 조절적 효과
이학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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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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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문기사에서 유발된 감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부정적 감정성향과 감정주지의 조절적 효과
이학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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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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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 구전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서 자기해석의 차별적 영향
이성수
광고학연구 22 (1) : 335 ~ 355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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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 구전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서 자기해석의 차별적 영향
이성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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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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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업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코칭리더십과 관계감정, 고객자산 및고객충성도와의 관계
김범
한국체육학회지 52 (5) : 587 ~ 599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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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업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코칭리더십과 관계감정, 고객자산 및고객충성도와의 관계
김범
한국체육학회지 52 5 587-599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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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제휴 관점에서 살펴본 크로스미디어 광고의 파급효과 : TV와 인터넷검색창 결합의 크로스미디어 광고를 중심으로
유재미
광고학연구 24 (1) : 85 ~ 105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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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제휴 관점에서 살펴본 크로스미디어 광고의 파급효과 : TV와 인터넷검색창 결합의 크로스미디어 광고를 중심으로
유재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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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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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 금융브랜드 이미지를 중심으로
안길상
광고연구 (69) : 115 ~ 137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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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 금융브랜드 이미지를 중심으로
안길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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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응과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판매원 신뢰성과 매력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숙희
경영과 정보연구 32 (2) : 289 ~ 314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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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응과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판매원 신뢰성과 매력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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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플랫폼 기반 서비스에서 감정적 측면과 인지적 측면이 사용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병수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3 (5) : 2685 ~ 2695
[2011]
-
모바일 플랫폼 기반 서비스에서 감정적 측면과 인지적 측면이 사용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병수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3 5 2685-2695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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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신상품의 소비자 수용에 관한 연구
장영환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3 (2) : 979 ~ 988
[2011]
-
금융신상품의 소비자 수용에 관한 연구
장영환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3 2 979-988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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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기관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임용택
산업경제연구 20 (6) : 2485 ~ 2508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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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기관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임용택
산업경제연구 20 6 2485-2508
[2007]
-
금융광고에 사용된 공시정보의 제시형태와 금융소비자의 개인적 특성이 판단의 어림법에 미치는 영향: 노력 휴리스틱을 중심으로
이태준
광고학연구 25 (1) : 7 ~ 26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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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광고에 사용된 공시정보의 제시형태와 금융소비자의 개인적 특성이 판단의 어림법에 미치는 영향: 노력 휴리스틱을 중심으로
이태준
광고학연구 25 1 7-26
[2014]
-
금융 서비스의 지각된 전반적 품질에 미치는 영향 요인 및 성과에 관한 연구
홍성태
아시아마케팅저널 13 (4) : 191 ~ 212
[2012]
-
금융 서비스의 지각된 전반적 품질에 미치는 영향 요인 및 성과에 관한 연구
홍성태
아시아마케팅저널 13 4 191-212
[2012]
-
광고유발감정과 시간의 흐름이 정보수용자의 태도 변화에 미치는 영향 : 수면자 효과를 중심으로
김윤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1 (4) : 2165 ~ 2177
[2009]
-
광고유발감정과 시간의 흐름이 정보수용자의 태도 변화에 미치는 영향 : 수면자 효과를 중심으로
김윤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1 4 2165-2177
[2009]
-
광고를 통한 금융 브랜드자산 요인이 고객의 전환의도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문달주
광고학연구 19 (5) : 33 ~ 48
[2008]
-
광고를 통한 금융 브랜드자산 요인이 고객의 전환의도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문달주
광고학연구 19 5 33-48
[2008]
-
광고가 유발한 감정반응이 소비태도에 미치는 영향:제품관여도와 브랜드 친숙도를 중심으로
윤승욱
한국광고홍보학보 7 (1) : 7 ~ 38
[2005]
-
광고가 유발한 감정반응이 소비태도에 미치는 영향:제품관여도와 브랜드 친숙도를 중심으로
윤승욱
한국광고홍보학보 7 1 7-38
[2005]
-
관광도시 제주의 도시 브랜드개성이 도시 브랜드태도와 특산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을 중심으로
허정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5 (3) : 1591 ~ 1604
[2013]
-
관광도시 제주의 도시 브랜드개성이 도시 브랜드태도와 특산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을 중심으로
허정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5 3 1591-1604
[2013]
-
고객만족과 고객추천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동태적 영향: KCSI와 KNPS를 중심으로
이유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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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
고객만족과 고객추천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동태적 영향: KCSI와 KNPS를 중심으로
이유재
경영학연구 39 2 279-307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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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정의 전이: 관계 감정이 장소와 브랜드점포 감정에 미치는 영향
박지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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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
감정의 전이: 관계 감정이 장소와 브랜드점포 감정에 미치는 영향
박지혜
마케팅연구 25 4 1-23
[2010]
-
-
-
The role of nonverbal communication in service encount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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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persuasion knowledge model : How people cope with persuasion attempts
Friestad, M.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1 (1) : 1 ~ 31
[1994]
-
The excitement of getting a bargain : some hypotheses concerning the origins and effects of smart-shopper feeling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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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s of product class knowledge on information search behavior
Brucks, M.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2 (1) : 1 ~ 16
[1985]
-
The Slime Effect : Suspicion and Dislike of Likable Behavior toward Superiors
Vonk, R.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74 (4) : 849 ~ 864
[1998]
-
The Slime Effect : Suspicion and Dislike of Likable Behavior toward Superiors
Vonk, R.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74 4 849-864
[1998]
-
The Role of Nonverbal Communication in Service Encount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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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Persuasion knowledge model: How people cope with persuasion attemp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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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oderator Effect of Monetary Sales Promotion on the Relationship between Brand Trust and Purchase Behaviour
-
The Moderator Effect of Monetary Sales Promotion on the Relationship between Brand Trust and Purchase Behaviour
-
The Excitement of Getting a Bargain : Some Hypotheses Concerning the Origins and Effects of Smart-Shopper Feelings
-
The Effects of Sales Message and Suspicion of Ulterior Motives on Salesperson Evaluation
DeCarlo, T. E.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 15 (3) : 238 ~ 249
[2005]
-
The Effects of Sales Message and Suspicion of Ulterior Motives on Salesperson Evaluation
-
The Effects of Product Class Knowledge on Information Search Behavior
Brucks, M.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2 1 1-16
[1985]
-
The Effect of Word of Mouth on Sales: Online Book Reviews
-
The Effect of Word of Mouth on Sales : Online Book Revi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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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ontribution of Emotional Satisfaction to Consumer Loyalty
Yu, Y. T.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12 (3) : 234 ~ 250
[2001]
-
The Contribution of Emotional Satisfaction to Consumer Loyalty
Yu, Y. T.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12 3 234-250
[2001]
-
The Cognition-Emotion Process in Achievement-related Contexts
Weiner, B.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37 (7) : 1211 ~ 1220
[1979]
-
The Cognition-Emotion Process in Achievement-related Contexts
Weiner, B.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37 7 1211-1220
[1979]
-
Situations Leading to Relations Affects : An Exploratory Study on Social Scenario
Cha, J. H.
Korean Journal of Social and Personality Psychology 13 (1) : 203 ~ 217
[1999]
-
Situations Leading to Relations Affects : An Exploratory Study on Social Scenario
Cha, J. H.
Korean Journal of Social and Personality Psychology 13 1 203-217
[1999]
-
Relational Communication Traits and Their Effect on Adaptiveness and Sales Performance
Boorom, M. L.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6 : 16 ~ 30
[1998]
-
Relational Communication Traits and Their Effect on Adaptiveness and Sales Performance
Boorom, M. L.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6 16-30
[1998]
-
Organizing successful co-marketing alliances
-
Organizing Successful Co-Marketing Alliances
-
Motives underlying marketing information acquisition and knowledge transfer
-
Motives Underlying Marketing Information Acquisition and Knowledge Transfer
-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Implementation, and Control
-
Marketing Management : Analysis, Planning, Implementation, and Control
-
Investigating drivers of bank loyalty: The complex relationship between image, service quality, and satisfaction
Bloemer, J.
International Journal of Bank Marketing 16 (7) : 276 ~ 286
[1998]
-
Investigating Drivers of Bank Loyalty : the Complex Relationship between Image, Service Quality and Satisfaction
Bloemer, J.
International Journal of Bank Marketing 16 7 276-286
[1998]
-
Fashion Merchandising and Marketing
-
Fashion Merchandising and Marketing
-
Electronic word-ofmouth: Motives for and consequences of reading customer articulations on the internet
Hennig-Thurau, T.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8 (2) : 51 ~ 74
[2003]
-
Electronic Word-of-Mouth : Motives for and Consequences of Reading Customer Articulations on the Internet
-
Early-entrant advantage, Word-of-Mouth communication, brand similarity, and the consumer decision-making process
Grewal, R.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 13 (3) : 187 ~ 197
[2003]
-
Early-Entrant Advantage, Word-of-Mouth Communication, Brand Similarity, and the Consumer Decision-Making Process
Grewal, R.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 13 3 187-197
[2003]
-
Customer Orientation : Effects on Customer Service Perceptions and Outcome Behaviors
Brady, M. K.
Journal of Service Research 3 : 241 ~ 251
[2001]
-
Customer Orientation : Effects on Customer Service Perceptions and Outcome Behaviors
-
Consumers' Use of Persuasion Knowledge: The Effects of Accessibility and Cognitive Capacity on Perceptions of an Influence Agent
-
Consumers' Use of Persuasion Knowledge : The Effects of Accessibility and Cognitive Capacity on Perceptions of an Influence Ag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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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lingualism and the Emotional Intensity of Advertising Language
Puntoni, S.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35 (6) : 1012 ~ 1025
[2009]
-
Bilingualism and the Emotional Intensity of Advertising Language
Puntoni, S.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35 6 1012-1025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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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titude toward the ad as a mediator of consumer brand cho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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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titude Toward the Ad as a Mediator of Consumer Brand Cho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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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e product attribute beliefs the only mediator of advertising effects on brand attitude?
-
Are Product Attribute Beliefs the Only Mediator of Advertising Effects on Brand Attitu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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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tecedent-and Response-Focused Emotion Regulation : Divergent Consequences for Experience, Expression, and Physiology
Gross, J. J.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74 1 224-237
[1998]
-
Antecedent- and responsefocused emotion regulation: Divergent consequences for experience, expression, and physiology
Gross, J. J.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74 (1) : 224 ~ 237
[1998]
-
Affective and Cognitive Factors in Preferences
Zajonc, R. B.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9 (2) : 123 ~ 131
[1982]
-
Affective and Cognitive Factors in Preferences
-
Affective Responses Mediating Acceptance of Advertising
Batra, R.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3 (2) : 234 ~ 249
[1986]
-
Affective Responses Mediating Acceptance of Advertising
Batra, R.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3 2 234-249
[19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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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ffect in Interpersonal Relations
Kelley, H. H.
Review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 : 89 ~ 115
[1984]
-
Affect in Interpersonal Relations
Kelley, H. H.
Review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 89-115
[19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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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aptive Selling: 고객유형에 따른 소비자 분류와 마케팅 전략
김광석
경영학연구 38 (3) : 669 ~ 693
[2009]
-
Adaptive Selling: 고객유형에 따른 소비자 분류와 마케팅 전략
김광석
경영학연구 38 3 669-693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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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on the Role of Relationship Affection in Relationship Marketing Setting - Focusing on The Differences in Gender
-
A Study on the Role of Relationship Affection in Relationship Marketing Setting - Focusing on The Differences in Gender
-
A General Framework for Explaining Internal vs. External Exchange
Lusch, R. F.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0 (2) : 119 ~ 134
[1992]
-
A General Framework for Explaining Internal vs. External Exchange
Lusch, R. F.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0 2 119-134
[19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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