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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파의 서비스품질과 물리적 환경이 고객가치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허정옥
배지연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허정옥
배지연
제어번호
101599835
학술지명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권호사항
Vol. 16 No. 3 [ 2014 ]
발행처
한국자료분석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485-1502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고객가치
고객충성도.
물리적 환경
서비스 품질
스파
참고문헌( 35)
유사주제 논문( 1,790)
서비스 품질 1,427건
물리적 환경 234건
고객가치 117건
스파 10건
고객충성도. 2건
인용/피인용
스파의 서비스품질과 물리적 환경이 고객가치와 고객 ...
' 스파의 서비스품질과 물리적 환경이 고객가치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고객가치
고객충성도.
물리적 환경
서비스 품질
스파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9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고객가치
118
0
0.0%
고객충성도.
3
0
0.0%
물리적 환경
235
0
0.0%
서비스 품질
1,428
0
0.0%
스파
11
0
0.0%
계
1,79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스파의 서비스품질과 물리적 환경이 고객가치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호텔 서비스의 물리적 환경, 고객 가치,행동 의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현경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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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각된 서비스품질과 가격지각이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은행고객을 중심으로
박성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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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유치원의 고객충성도 결정요인 분석
허정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2 4 2227-2240
[2010]
스파이용자의 스파 선택 속성에 관한 연구
윤혜영
한국미용학회지 14 3 1015-1026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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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유리
관광연구 24 5 341-3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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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용실의 서비스품질을 통한 고객충성도 영향관계 연구
김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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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Global Spa Report
Coyle Hospitality Gro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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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2010 U.S. Spa Industry Update
ISPA
-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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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