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스포츠 리조트 이용객의 리조트 이미지와 선택속성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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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배영훈
박일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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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1015997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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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
권호사항
Vol.
16
No.
2
[
20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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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한국자료분석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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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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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913-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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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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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14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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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리조트 이미지
만족도.
선택속성
충성도
'
동계스포츠 리조트 이용객의 리조트 이미지와 선택속성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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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246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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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어 |
리조트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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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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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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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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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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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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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속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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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9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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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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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1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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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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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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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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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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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계스포츠 리조트 이용객의 리조트 이미지와 선택속성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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