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블로그 마케팅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외식 블로그 마케팅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blog
  • blogmarketing
  • food-blog
  • purchasing intension
  • trust
  • 구매의도
  • 블로그
  • 블로그 마케팅
  • 신뢰
  • 외식 블로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856 0

0.0%

' 외식 블로그 마케팅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호텔 블로그 마케팅이 소비자의 호텔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은영 대구대학교 산업·행정대학원 [2012]
  • 호텔 브랜드 블로그 특성이 구매의도 및 온라인 구전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 블로그 태도를 매개변수로 - 20대∼30대 블로그 이용자 중심으로 -
    김윤식 호텔경영학연구 18 (3) : 1 ~ 22 [2009]
  • 한류가 중국소비자의 구매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 음식제품 및 음식기업이미지 중심으로
    김미정 배정민 이춘수 현대중국연구 11 (2) : 123 ~ 155 [2010]
  • 한국형 블로그에 대한 이용자의 지각된 상호작용성수준이 사이트 태도 및 블로그 이용 정도에 미치는 영향
    강태중 한국광고홍보학보 8 (3) : 7 ~ 36 [2006]
  • 한국인터넷진흥원
  • 패밀리 레스토랑의 브랜드 심벌이 브랜드 이미지,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기영 한국조리학회지 17 (3) : 33 ~ 46 [2011]
  • 파워블로그의 신뢰요인이 제품 및 서비스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혜정 한국콘텐츠학회지 12 (2) : 411 ~ 419 [2012]
  • 박사
  • 중고기업 SNS마케팅으로 新시장 일군다
  • 인터넷쇼핑몰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귀금속/보석 산업 중심으로 -
    전상택 e-비즈니스연구 11 (2) : 105 ~ 130 [2010]
  • 인터넷 소비자의 전자 구전행동(electronic word-of-mouth)에 대한 개념적 모형 및 연구명제의 고찰
    홍종필 광고학연구 19 (4) : 165 ~ 184 [2008]
  • 웹 사이트에 대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서의 인지된 상호작용성, 인터넷 이용동기 및 관여도
    황장선 한국광고홍보학보 8 (1) : 159 ~ 186 [2006]
  • 웨딩블로그 마케팅특성이 블로그 신뢰와 몰입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준재 관광레저연구 25 (4) : 223 ~ 237 [2013]
  • 박사
  • 외식산업분야에서 기업형 블로그의 구전정보특성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분석 - 신뢰전이를 중심으로 -
    임성택 호텔경영학연구 20 (5) : 165 ~ 180 [2011]
  •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CSR)이 브랜드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안상훈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3]
  • 외식고객의 블로그 이용 동기와 서비스 품질 속성 분석
    남궁영 윤혜현 이선령 호텔경영학연구 19 (6) : 273 ~ 287 [2010]
  • 외식고객과의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채널 : SNS
  • 외식 블로그에 대한 신뢰도, 지각위험, 지각혜택 그리고 구매의도와의 관계
    제민지 동국대학교 대학원 [2011]
  • 온라인 관계 커뮤니티로서 외식산업의 맛집 블로그를 이용한 구전 마케팅 방안 연구
    최화열 한국차세대컴퓨팅학회 논문지 8 (6) : 37 ~ 48 [2012]
  • 여행 블로그의 품질이 이용자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혁진 관광연구저널 24 (1) : 209 ~ 225 [2010]
  • 실버소비자 행동
    김숙응 이의훈 형설출판사 [2003]
  • 시각적 메타포를 활용한 쇼핑 블로그의 인터페이스 디자인 연구
    유지연 한양대학교 대학원 [2008]
  • 스타마케팅을 이용한 광고태도가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를 중심으로 -
    김효경 관광연구 25 (2) : 229 ~ 251 [2010]
  • 박사
  • 박사
  • 소셜미디어가 중소기업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희용 호서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 [2012]
  • 소비자행동론
    박세범 북넷 [2009]
  • 블로그의 특성이 소비자의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국대학생과 중국대학생이 집단비교들 중심으로
    왕상후이 중앙대학교 대학원 [2009]
  • 블로그(Blog) 양식: 커뮤니케이터, 구성형태, 내용, 연결성에 따른 장르유형분석 연구
    권상희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15 (1) : 93 ~ 134 [2005]
  • 블로그 표현형식의 특징이 소비자의 태도변화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남혜경 동국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2007]
  • 블로그 특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병욱 중앙대학교 대학원 [2008]
  • 블로그 특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박병욱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16 (3) : 1 ~ 40 [2008]
  • 블로그 정보가 오프라인 외식상품 구매에 미치는 영향 : 이태원 지역을 중심으로
    전연재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4]
  • 블로그 정보가 소셜커머스 외식상품 구매에 미치는 영향
    이초희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2]
  • 블로그 마케팅이 온라인 구매동기 유발 요인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강경화 호서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 [2007]
  • 브랜드 블로그 특성이 블로그 몰입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상희 숙명여자대학교 정책·산업대학원 [2009]
  • 박사
  • 논문작성에 필요한 SPSS/AMOS 통계분석방법
    송지준 21세기사 [2008]
  • 관광호텔 패키지 상품 구매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서울시내 특급호텔 중심으로
    김헌형 안양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2003]
  • Using Segmentation to improve Sales Forecasts Based on Purchase Intent: Which Intenders Actually Buy
    Morwitz, Viki G.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9 (4) : 391 ~ 405 [1992]
  • The role of perceived product quality and overall satisfaction on purchase intention
    Tsiotsou, Rodoula International Journal of Consumer Studies 30 (2) : 207 ~ 217 [2006]
  • 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 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Baron R. M.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1 (6) : 1173 ~ 1182 [1986]
  • Some antecedents of consumer trust in B2C E-Commerce:Experiments in e-Products and e-Service : 1 ~ 35
    Gefen, D. [2000]
  • Informationquality: Troughs from a castway blogger
    Kirriemuir, J. Joirnal of Libraianship and Information Science 37 (2) : 59 ~ 61 [2005]
  • E-commerce:The Role of Familiarity and Trust
    Gefen, D. Omega 28 (6) : 725 ~ 737 [2000]
  • Consumer Behavior
    Engel J. F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4 (1) : 62 ~ 68 [1987]
  • Blogging: A New Play in Your Marketing Game Plan
    Singh, T. Business Horizons 4 : 281 ~ 292 [2008]
  • Beyond the Usefulness and Ease of Use : Extending the TAM for a World - Wide - Web Context 38 : 217 ~ 230
    문지원 [2000]
  • 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anIntroductionto Theoryand Research
    Fishbein,M. Addison-Wesely [1975]
  • 1인 미디어 상점의 블로그 마케팅 특성이 이용자의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성실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