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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벤션 방문객에 대한 지역주민의 인식이 컨벤션 도시정체성 및 브랜드 개발에 미치는 영향
류지호(Ryu, Ji-ho)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류지호(Ryu, Ji-ho)
주제어
BrandCitizenshipBehavior
City Identity
ConventionVisitorAttributes
Personal Connection
Residents Perception
개인적 유대감
브랜드 시민행동
지역주민 지각
컨벤션 도시정체성
컨벤션 방문객 속성
참고문헌( 50)
유사주제 논문( 13,108)
사회과학 13,043건
브랜드 시민행동 18건
city identity 13건
brandcitizenshipbehavior 11건
residents perception 10건
개인적 유대감 6건
personal connection 3건
conventionvisitorattributes 1건
지역주민 지각 1건
컨벤션 도시정체성 1건
컨벤션 방문객 속성 1건
인용/피인용
컨벤션 방문객에 대한 지역주민의 인식이 컨벤션 도시 ...
' 컨벤션 방문객에 대한 지역주민의 인식이 컨벤션 도시정체성 및 브랜드 개발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사회과학
brandcitizenshipbehavior
city identity
conventionvisitorattributes
personal connection
residents perception
개인적 유대감
브랜드 시민행동
지역주민 지각
컨벤션 도시정체성
컨벤션 방문객 속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09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0
0.0%
주제어
brandcitizenshipbehavior
12
0
0.0%
city identity
14
0
0.0%
conventionvisitorattributes
2
0
0.0%
personal connection
4
0
0.0%
residents perception
11
0
0.0%
개인적 유대감
7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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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시민행동
19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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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주민 지각
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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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벤션 도시정체성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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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벤션 방문객 속성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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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13,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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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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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컨벤션 방문객에 대한 지역주민의 인식이 컨벤션 도시정체성 및 브랜드 개발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컨벤션행사의 추구혜택이 아이덴티티 매력도를 통한 사회적 가치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컨벤션행사 참가자가 지각한 타 참가자 전문성의 조절효과와 함께 -
이은지
관광연구 30 (2) : 211 ~ 230
[2015]
지역컨벤션산업의 조직간 네트워크형성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PCO 조직을 중심으로 -
이연택
관광연구 29 (2) : 81 ~ 101
[2014]
정주형 생활유산에서의 지역주민 공정성 - 지역주민과 관광객간 상호 인식을 중심으로 -
황희정
관광연구 27 (3) : 475 ~ 503
[2012]
양동마을 주민과 관광객의 상호 시선 분석
윤현호
호텔관광연구 15 (3) : 1 ~ 23
[2013]
서울색과 도시 정체성에 관한 연구
김현석
디자인학연구 25 (1) : 303 ~ 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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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통계
부산광역시 홈페이지
도시정체성 확립을 위한 도시재생의 유형 및 계획특성 분석
이주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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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구도심을 활용한 도시관광 개발전략에 관한 연구- 대구시를 중심으로 -
김미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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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un, 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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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b-and-spoke 관광개발을 위한 Networks 분석-부산지역을 중심으로-
박경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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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ty Residents’ Perception of MICE City Brand Orientation and Their Brand Citizenship Behavior: A Case Study of Busan, South Korea
Young-joo Ahn
Asia Pacific Journal of Tourism Research 21 (3) : 328 ~ 353
[2015]
Building Brand Commitment : A Behavioral Approach to Internal Brand Management
Burmann, C.
The Journal of Brand Management 12 (4) : 279 ~ 300
[2005]
Are all smiles created equal? How emotional contagion and emotional labor affect service relationships
Hennig-Thurau, T.
Journal of Marketing 70 (3) : 58 ~ 73
[2006]
A structural equation model of residents' attitudes for tourism development
Ko, D.-W.
Tourism Management 23 (5) : 521 ~ 530
[2002]
A stakeholder approach to organizational identity
Scott, S. G.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25 (1) : 43 ~ 62
[2000]
2013년 기준 관광동향에 관한 연차보고서
문화체육관광부
[2014]
' 컨벤션 방문객에 대한 지역주민의 인식이 컨벤션 도시정체성 및 브랜드 개발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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