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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장소마케팅을 위한 음식관광의 전략적 발전
민용기(Min, Yong-Ki)
배인호(Bae, In-Ho)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민용기(Min, Yong-Ki)
배인호(Bae, In-Ho)
주제어
DestinationMarketing
Food tourism
Street Foods
Thailand
tourism resources
관광자원
길거리음식
음식관광
장소마케팅
태국
참고문헌( 59)
유사주제 논문( 13,810)
사회과학 13,043건
thailand 345건
태국 126건
관광자원 89건
음식관광 66건
장소마케팅 56건
food tourism 36건
tourism resources 29건
길거리음식 10건
destinationmarketing 8건
street foods 2건
인용/피인용
장소마케팅을 위한 음식관광의 전략적 발전
' 장소마케팅을 위한 음식관광의 전략적 발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사회과학
destinationmarketing
food tourism
street foods
thailand
tourism resources
관광자원
길거리음식
음식관광
장소마케팅
태국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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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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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destinationmarketing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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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d tourism
37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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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eet foods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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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ailand
34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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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urism resources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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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자원
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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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거리음식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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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관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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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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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국
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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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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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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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소마케팅을 위한 음식관광의 전략적 발전'
의 참고문헌
향토음식 특화 거리의 관광상품화와 활성화 방안 연구 - 담양 죽순 푸드빌리지를 중심으로 -
김수인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8 (4) : 348 ~ 355
[2013]
향토음식 소비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 영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
김영국
관광학연구 35 (5) : 373 ~ 391
[2011]
한국 전통주 관광객 동기유형 군집별 관광지 선택속성 차이연구
고재윤
호텔경영학연구 20 (2) : 53 ~ 68
[2011]
축제이벤트에서의 전통향토 음식체험관광에 대한 관광동기가 기대도와 지역애착 및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재곤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10) : 434 ~ 448
[2011]
지역 음식관광 활성화를 위한 외국인 방문객 시장세분화 연구 - 여행 중 음식 관련 행동들을 기반으로 -
강성진
관광연구 29 (5) : 177 ~ 197
[2014]
음식관광축제의 현황 및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광주·전남지역의 음식관광축제를 중심으로 -
김장호
한국조리학회지 18 (5) : 129 ~ 145
[2012]
음식관광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및 요인분석
김은혜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15 (1) : 83 ~ 93
[2010]
음식관광박람회 관람객의 관람동기 요인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민계홍
관광연구 28 (3) : 375 ~ 391
[2013]
음식관광매력속성이 지역이미지 및 방문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강릉지역 방문객을 중심으로-
강혜숙
호텔관광연구 17 (2) : 81 ~ 102
[2015]
음식관광 체험활동 선호도와 음식관련 성격 특질이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인옥
외식경영연구 15 (5) : 225 ~ 248
[2012]
음식관광 세분화를 통한 지역관광 활성화 방안 -약선 음식을 중심으로-
성연
호텔관광연구 15 (3) : 351 ~ 369
[2013]
음식관광 관여도와 동기가 참여활동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이덕순
관광연구 28 (5) : 325 ~ 342
[2013]
음식관광 결정 요인 - 전북의 장소성과 관여도를 중심으로 -
박승현
관광학연구 34 (6) : 149 ~ 169
[2010]
외식산업 실무론
강병남
지구문화사 : 21 ~ 29
[1999]
서울·경기 일부지역 대학생의 Take-out Food 이용실태
유성은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19 (5) : 546 ~ 554
[2003]
서울 북부 대학가에서 즉석조리되어 판매되는 거리음식(Street foods) 이용 실태에 관한 연구+
김혜영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2 (1) : 43 ~ 57
[2007]
문화관광콘텐츠로써의 한국 사찰음식에 대한 제고
정효진
한국콘텐츠학회지 10 (3) : 22 ~ 27
[2012]
대구·경북지역 향토음식점 선택속성에 따른 시장세분화
박수길
위덕대학교 대학원
[2013]
관광지에서의 음식서비스 경험이 관광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최식원
여가관광연구 19 : 77 ~ 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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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derstanding Tourism: Basic Glossary | World Tourism Organization UNWTO
UNWTO
Trend of food and service industry in the world
Jetaketsakit, J.
Udsahakansarn 55 : 9 ~ 11
[2014]
Towards a framework for food tourism as an element of destination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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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urism and gastronomy: Gastronomy’s influence on how tourists experience a destination
Kivela J
Journal of Hospitality and Tourism Research 30 (3) : 354 ~ 377
[2006]
The role of food service in tourist satisfaction
Neild, K.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19 (2) : 375 ~ 3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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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elationships between food-related personality traits, satisfaction, and loyalty among visitors attending food events and festivals
Kim, Y. G.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9 : 216 ~ 226
[2010]
The power of search engine ranking for tourist destin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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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urism Management 47 : 79 ~ 87
[2015]
The foods of the worlds: Mapping and comparing contemporary gastrodiplomacy campaigns
Zhang, J.
International Journal of Communication 9 : 569 ~ 591
[2015]
The destination‐management organisation and the integrative destination‐marketing proc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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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eet foods in developing countries: the potential for micronutrient fortif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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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eet food and its bright future
Export-Import Bank of Thailand
Export-Import Bank of Thailand : 1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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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eet Food in Bangkok - Amazing Thai Food Festival 2014
Amazing Thai Food Festival 2014
Street Food Proj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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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signment Children 57/58 : 191 ~ 1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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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fety and quality evaluation of street foods sold in Zaria, Niger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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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OT analysis strategy skil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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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licy on Community Tourism Development in Thail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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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ssport Institutional Channels
Euromonitor International
Euromonitor International Publ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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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utrition and health impact of agriculture and food systems in Thail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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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cal food in Tourism policies
Harszhu, 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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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no모델을 이용한 음식관광지 선택속성 분류에 관한 연구 : 한국 및 중국 대학(원)생을 중심으로
장지원
호텔경영학연구 23 (3) : 225 ~ 244
[2014]
Hawker policy in Thailand
Legislative Council Secretariat
Legislative Council of the Hong Kong special administrative region of the People's Republic of China : 1 ~ 6
[2014]
Government websites for promoting East Asian culinary tourism: A cross-national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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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urism Management 31 (1) : 74 ~ 85
[2010]
Gastronomy: A phenomenon of cultural expressionism and an aesthetic for living
Hegarty, J. A.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0 (1) : 3 ~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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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d, Tourism and Destination Differentiation: The Case of Rotorua, New Zeal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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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d tourism in Thailand: Consumer behaviors of foreign tourists in Thailand on Thai food (International MBA Graduate School)
Kururatchaikul, P.
Waseda Univers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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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d in tourism : Attraction and impedi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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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d for the Cities: Street foods
Fao.org
Food Tourism around the World
Hall, C. 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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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tination Marketing: An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approach
Pike, 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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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coding Street Food Marketing
Jiranonlertsuk,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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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Customer perceptions for expectations and acceptance of an authentic dining experience in Thai restaurants
Sukalakamala,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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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Critical control points of street-vended foods in the Dominican Republic
Bryan, F. L.
Journal of Food Protection 51 (5) : 373 ~ 3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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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teriological profile and holding temperatures of street-vended foods from Addis Ababa
Deriba, 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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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ia Pacific Travel Intentions Survey
Annual report of WTTC
World Travel & Tourism Counc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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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eetrakul, 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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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 장소마케팅을 위한 음식관광의 전략적 발전'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