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레스토랑의 프라이버시와 고객 감정 및 재방문 의도간의 관계

' 호텔 레스토랑의 프라이버시와 고객 감정 및 재방문 의도간의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customeremotions
  • privacy
  • revisit intention
  • 고객감정
  • 재방문 의도
  • 프라이버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865 0

0.0%

' 호텔 레스토랑의 프라이버시와 고객 감정 및 재방문 의도간의 관계' 의 참고문헌

  • 혼잡성의 선행변수와 점포혼잡성 및 쇼핑감정의 관계
    박수용 이상환 이창원 상품학연구 26 (2) : 15 ~ 30 [2008]
  • 호텔의 식 공간 연출 중 물리적 환경에 의한 고객감정반응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미연 관광연구저널 28 (6) : 149 ~ 165 [2014]
  • 호텔경영론
    강인호 기문사 [2013]
  • 박사
  • 호텔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지각이 감정반응,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혁 관광연구 23 (4) : 81 ~ 99 [2009]
  • 호텔 내 혼잡성에 따른 감정지각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내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
    박종철 관광연구 24 (5) : 381 ~ 399 [2009]
  • 현대호텔경영의 이해
    전희원 대왕사 [2009]
  • 평생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프러포즈’ 63레스토랑에서
  • 지역사회거주 노인의 프라이버시 욕구도 및 욕구 충족도에 관한 연구
    성명옥 임상사회사업연구 3 (1) : 141 ~ 155 [2006]
  • 즐거움, 관여도, 태도가 IPTV서비스 품질과 재구매 의도의 관련성에 미치는 영향
    장형유 대한경영학회지 23 (4) : 1805 ~ 1832 [2010]
  • 주거공간에 있어서 영역성 프라이버시와 아이덴티티에 관한 연구
    김행신 대한가정학회지 27 (1) : 59 ~ 69 [1989]
  • 소비자행동론
    임종원 기문사 [2006]
  • 박사
  • 게스트하우스 고객가치가 감정반응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권진수 호텔경영학연구 21 (5) : 105 ~ 120 [2012]
  • 가격촉진,혼잡지각,고객가치 및 만족간의 구조적 관계:샐러드 뷔페형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김현철 외식경영연구 10 (3) : 25 ~ 44 [2007]
  • VVIP 고객 모시기 ‘은밀한 경쟁’
  • The effect of environmental perceptions on behavirol intentions through emotions: The case of upscale restaurants
    Ryu, K Journal of Hospitality &Tourism Research 31 (1) : 56 ~ 72 [2007]
  • The Ulysses factor: Evaluating visitor in tourist settings
    Pearce, P. L. Springer [1988]
  • The Environment and Social Behavior
    Altman, I. Brooks Cole Pub. Co [1975]
  • SPSS/AMOS 활용 구조방정식 모형 논문통계 분석
    조철호 청람 [2014]
  • SPSS/AMOS 통계분석 방법
    송지준 21세기사 [2009]
  • Privacy: A conceptual analysis
    Altman, I. Environment & Behavior 8 (1) : 27 ~ 28 [1976]
  • Privacy regulation : Culturally universal or culturally specific
    Altman, I. Journal of Social Issues 33 (3) : 66 ~ 84 [1977]
  • Measuring emotions in the consumption experience
    Richins, M.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4 : 127 ~ 146 [1997]
  • Functions of privacy in wilderness environments
    Hammitt, W. Leisure Sciences 6 (2) : 151 ~ 166 [1970]
  • Esatisfaction and E-loyalty : A Contingency Framework
    Anderson, R. E. Psychology and Marketing 20 (2) : 123 ~ 138 [2003]
  • Environmental psychology
    Proshansky, H. Holt, Rinehart and Winston [1970]
  • Customers' cognitive, emotional, and actionable response to the servicescape
    Kim, W.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8 (1) : 144 ~ 156 [2009]
  • Culture and environment
    Altman, I. Brooks Cole Pub. Co [1980]
  • Crowding: Determinations and effects
    Stockdale, J. Advances in Experimental Social Psychology 11 (C) : 197 ~ 247 [1978]
  • Consumer behavior in tourism
    Moutinhho, L.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2 (10) : 5 ~ 44 [1987]
  • An Empirical Study of Retail Crowding: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Eroglu, S. Journal of Retailing 66 (Summer) : 201 ~ 221 [1990]
  • An Approach to Environmental Psychology
    Mehrabian, A. MIT Press [1974]
  • AMOS 21 구조방정식 모델링
    배병렬 청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