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호텔 레스토랑의 프라이버시와 고객 감정 및 재방문 의도간의 관계
신혜진(Shin, Hye-Jin)
김영규(Kim, Young-Kyu)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신혜진(Shin, Hye-Jin)
김영규(Kim, Young-Kyu)
주제어
Customeremotions
Privacy
Revisit Intention
고객감정
재방문 의도
프라이버시
참고문헌( 34)
유사주제 논문( 14,887)
사회과학 13,043건
재방문 의도 577건
privacy 468건
revisit intention 406건
프라이버시 343건
고객감정 47건
customeremotions 3건
인용/피인용
호텔 레스토랑의 프라이버시와 고객 감정 및 재방문 의 ...
' 호텔 레스토랑의 프라이버시와 고객 감정 및 재방문 의도간의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사회과학
customeremotions
privacy
revisit intention
고객감정
재방문 의도
프라이버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86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0
0.0%
주제어
customeremotions
4
0
0.0%
privacy
469
0
0.0%
revisit intention
407
0
0.0%
고객감정
48
0
0.0%
재방문 의도
578
0
0.0%
프라이버시
344
0
0.0%
계
14,89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호텔 레스토랑의 프라이버시와 고객 감정 및 재방문 의도간의 관계'
의 참고문헌
혼잡성의 선행변수와 점포혼잡성 및 쇼핑감정의 관계
박수용
이상환
이창원
상품학연구 26 (2) : 15 ~ 30
[2008]
호텔의 식 공간 연출 중 물리적 환경에 의한 고객감정반응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미연
관광연구저널 28 (6) : 149 ~ 165
[2014]
호텔경영론
강인호
기문사
[2013]
박사
호텔 레스토랑의 외식 소비경험이 소비감정,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주향
관광레저연구 24 (1) : 371 ~ 390
[2011]
호텔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지각이 감정반응,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혁
관광연구 23 (4) : 81 ~ 99
[2009]
호텔 내 혼잡성에 따른 감정지각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내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
박종철
관광연구 24 (5) : 381 ~ 399
[2009]
현대호텔경영의 이해
전희원
대왕사
[2009]
평생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프러포즈’ 63레스토랑에서
강동완
지역사회거주 노인의 프라이버시 욕구도 및 욕구 충족도에 관한 연구
성명옥
임상사회사업연구 3 (1) : 141 ~ 155
[2006]
즐거움, 관여도, 태도가 IPTV서비스 품질과 재구매 의도의 관련성에 미치는 영향
장형유
대한경영학회지 23 (4) : 1805 ~ 1832
[2010]
주거공간에 있어서 영역성 프라이버시와 아이덴티티에 관한 연구
김행신
대한가정학회지 27 (1) : 59 ~ 69
[1989]
소비자행동론
임종원
기문사
[2006]
박사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과 인적 서비스가 고객의 감정적 반응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주연
김주연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7]
게스트하우스 고객가치가 감정반응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권진수
호텔경영학연구 21 (5) : 105 ~ 120
[2012]
가격촉진,혼잡지각,고객가치 및 만족간의 구조적 관계:샐러드 뷔페형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김현철
외식경영연구 10 (3) : 25 ~ 44
[2007]
VVIP 고객 모시기 ‘은밀한 경쟁’
최고야
The effect of environmental perceptions on behavirol intentions through emotions: The case of upscale restaurants
Ryu, K
Journal of Hospitality &Tourism Research 31 (1) : 56 ~ 72
[2007]
The Ulysses factor: Evaluating visitor in tourist settings
Pearce, P. L.
Springer
[1988]
The Environment and Social Behavior
Altman, I.
Brooks Cole Pub. Co
[1975]
SPSS/AMOS 활용 구조방정식 모형 논문통계 분석
조철호
청람
[2014]
SPSS/AMOS 통계분석 방법
송지준
21세기사
[2009]
Privacy: A conceptual analysis
Altman, I.
Environment & Behavior 8 (1) : 27 ~ 28
[1976]
Privacy regulation : Culturally universal or culturally specific
Altman, I.
Journal of Social Issues 33 (3) : 66 ~ 84
[1977]
Measuring emotions in the consumption experience
Richins, M.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4 : 127 ~ 146
[1997]
Functions of privacy in wilderness environments
Hammitt, W.
Leisure Sciences 6 (2) : 151 ~ 166
[1970]
Esatisfaction and E-loyalty : A Contingency Framework
Anderson, R. E.
Psychology and Marketing 20 (2) : 123 ~ 138
[2003]
Environmental psychology
Proshansky, H.
Holt, Rinehart and Winston
[1970]
Customers' cognitive, emotional, and actionable response to the servicescape
Kim, W.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8 (1) : 144 ~ 156
[2009]
Culture and environment
Altman, I.
Brooks Cole Pub. Co
[1980]
Crowding: Determinations and effects
Stockdale, J.
Advances in Experimental Social Psychology 11 (C) : 197 ~ 247
[1978]
Consumer behavior in tourism
Moutinhho, L.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2 (10) : 5 ~ 44
[1987]
An Empirical Study of Retail Crowding: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Eroglu, S.
Journal of Retailing 66 (Summer) : 201 ~ 221
[1990]
An Approach to Environmental Psychology
Mehrabian, A.
MIT Press
[1974]
AMOS 21 구조방정식 모델링
배병렬
청람
[2014]
' 호텔 레스토랑의 프라이버시와 고객 감정 및 재방문 의도간의 관계'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