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마케팅의 전략적 체험 모듈 내 구성개념과 충성도 간 영향관계 분석

' 체험마케팅의 전략적 체험 모듈 내 구성개념과 충성도 간 영향관계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ancient palace
  • experiential marketing
  • loyalty
  • strategic experiential modules
  • 고궁
  • 전략적 체험 모듈
  • 체험마케팅
  • 충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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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체험마케팅의 전략적 체험 모듈 내 구성개념과 충성도 간 영향관계 분석' 의 참고문헌

  • 플로우 경험의 구성요소, 만족도, 그리고 행동의도 간 구조적 관계 - 템플스테이 방문객을 중심으로 -
    윤설민 관광연구 26 (6) : 227 ~ 246 [2012]
  • 테마파크에서의 체험이 감정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체험마케팅 관점을 중심으로
    윤설민 관광레저연구 24 (2) : 289 ~ 308 [2012]
  • 탄산음료 웹 프로모션 사이트에서 감성적 체험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과 디자인 전략 연구
    이지연 홍익대학교 대학원 [2006]
  • 축제에서의 체험이 러브마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Schmitt의 전략적 체험모듈(SEMs)을 중심으로
    김지희 오선영 윤설민 고객만족경영연구 13 (2) : 179 ~ 199 [2011]
  • 축제 체험과 브랜드자산 간의 영향 연구
    이미혜 기업경영연구 19 (1) : 169 ~ 184 [2012]
  • 박사
  • 체험마케팅의 허와 실
    장대련 아시아마케팅저널 8 (2) : 93 ~ 99 [2006]
  • 체험마케팅은 매력적인가?
    김분태 마케팅 46 (7) : 32 ~ 36 [2012]
  • 체험마케팅과 스폰서십마케팅을 활용한 테마파크의 운영 분석 :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사례를 중심으로
    곽경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11) : 432 ~ 445 [2012]
  • 체험마케팅(SEMs)에 근거한 동해안의 해양레저스포츠체험이 만족 및 관광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최성범 한국체육과학회지 22 (2) : 67 ~ 97 [2013]
  • 체험경제(4Es)와 체험마케팅(SEMs) 관점에 의한 축제에서의관광객 체험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서산 해미읍성역사체험축제를 중심으로
    윤설민 호텔관광연구 17 (4) : 337 ~ 360 [2015]
  • 체험경제 시대의 도래
    박성연 Cheil Communications : 12 ~ 16 [2002]
  • 지역관광활동체험이 브랜드 자산간의 관계 - 경상북도 포항시를 중심으로 -
    이정은 관광연구 27 (5) : 443 ~ 459 [2012]
  • 중·노년층 여성패션매장의 체험마케팅이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서은경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2007]
  • 점포 내 체험, 점포만족, 구전정보의 특성과 점포충성도간의관계에 관한 연구: 고객 네트워크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정원식 유통연구 19 (3) : 101 ~ 128 [2014]
  • 전략적 대안으로서 경험 커뮤니케이션 모델의 유용성에 관한 연구 : 총체적 경험유형과 Ex-Pros.의 분석을 토대로
    김유경 광고학연구 14 (4) : 67 ~ 83 [2003]
  • 인센티브 여행 체험에 대한 가치지각과 삶의 만족
    류시영 관광연구저널 26 (2) : 57 ~ 71 [2012]
  • 박사
  • 의류브랜드의 체험마케팅활동에 대한 지각이 소비자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문희강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0 (2) : 181 ~ 190 [2008]
  • 시/청각적 촉감 인터페이스 디자인에 관한 연구: 시각과 청각을 이용한촉감 구현을 중심으로
    백승화 디자인학연구 14 (2) : 15 ~ 25 [2001]
  • 브랜드전략을 위한 체험마케팅 사례연구
    박정희 조형미디어학 14 (3) : 67 ~ 76 [2011]
  • 브랜드의 총체적 체험이 소비자-브랜드의 정서적 유대관계에 미치는 영향
    이지은 아시아마케팅저널 12 (2) : 53 ~ 81 [2010]
  • 브랜드 스페이스의 스타일과 체험요소 활용 전략 연구 : 은행 서비스 공간을 중심으로
    권승경 디자인학연구 25 (1) : 77 ~ 92 [2012]
  • 번트 H 슈미트의 체험마케팅 이론을 바탕으로 한 VMD 연구
    조성인 기초조형학연구 13 (4) : 315 ~ 325 [2012]
  • 문화관광자원으로서 고궁의 매력속성과 만족도 및 충성도 간 영향관계 분석: 경복궁 방문객을 대상으로
    박진아 윤설민 이충기 서울도시연구 13 (1) : 149 ~ 166 [2012]
  • 몰입형 게임화에 따른 효과적 체험마케팅 연구 - 번트 슈미트(Bernd Schmitt)의 5가지 전략적 체험모듈을 중심으로 -
    강아영 디지털디자인학연구 13 (3) : 687 ~ 695 [2013]
  • 매장내 체험적 경험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체험관을 중심으로
    박성연ㆍ황정은 경영논총 23 (2) : 69 ~ 93 [2005]
  • 마케팅의 새로운 화두 ‘체험과 경험’ : 114 ~ 117
    황부영 [2006]
  • 글로벌 브랜드숍의 상업적 공간에 대한 소비자의 체험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슈미트(Schmitt, 1999)의 체험 마케팅적 관점을 중심으로
    이경렬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18 (2) : 83 ~ 103 [2010]
  • 관광이벤트의 체험이 목적지 브랜드 인지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임명재 관광학연구 32 (4) : 255 ~ 275 [2008]
  • 고객의 마음을 여는 체험 마케팅 : 1 ~ 22
    이민훈 [2011]
  • ‘Psychometric Theory
    Nunnally, J. C. McGraw-Hill [1978]
  • Z-검증을 이용한 축제의 환경단서, 만족도, 행동의도 간 영향관계 -춘천마임축제와 보령머드축제 간 비교를 중심으로-
    오선영 윤설민 하진영 관광연구 26 (4) : 399 ~ 416 [2011]
  • Welcome to the experience economy
    Pine, B. J. Harvard Business Review 76 (4) : 97 ~ 105 [1998]
  • Understanding customer experiences in online blog environments
    Hsu, H. Y. International Journal of Information Management 31 (6) : 510 ~ 523 [2011]
  • Touring cultures: Transformations of travel and theory
    Rojek, C. Routledge : 1 ~ 19 [2000]
  • The visitors behavioral consequences of experiential marketing: An empirical study on Taipei zoo
    Tsaur, S. H. Journal of Travel &Tourism Marketing 21 (1) : 47 ~ 64 [2007]
  • The use of LISREL in validating marketing constructs
    Steenkamp, J.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8 (4) : 283 ~ 299 [1991]
  • The impact of experiential marketing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customer commitment in the world of social networks
    Alkilani, K. Asian Social Science 9 (1) : 262 ~ 270 [2013]
  • The effects of brand experience on customer brand loyalty: An empirical study of dairy products in the Western Liaoning Province
    Han, L. 2012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Management, Innovation Management and Industrial Engineering 3 : 377 ~ 380 [2012]
  • Structural relationships among strategic experiential modules, emotion and satisfaction at the Expo 2012 Yeosu Korea
    Song, H. J. International Journal of Tourism Research 17 (3) : 239 ~ 248 [2015]
  •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with LISREL
    Hayduk, L. A. Johns Hopkins University Press [1987]
  • SIT 체험요인이 즐거움과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주 한옥마을 방문객을 중심으로-
    최영기 관광연구 29 (3) : 105 ~ 127 [2014]
  • Relationships among Experiential Marketing, Experiential Value, and Customer Satisfaction
    Yuan, Y. H. Journal of Hospitality & Tourism Research 32 (3) : 387 ~ 410 [2008]
  • Relationship models of experience satisfaction in residential refurbishment
    Chang, H. J. African Journal of Business Management 6 (28) : 8446 ~ 8458 [2012]
  • Principles and practice of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Kline, R. B. The Guilford Press [2005]
  • Multivariate data analysis
    Hair, Jr. J. F. Pearson Prentice [2006]
  • Marketing insight from A to Z
    Kotler, P. John Wiley & Sons, Inc [2003]
  • Identifying the dimensions of the experience construct: development of the model
    Knutson, B. J. Journal of Quality Assurance in Hospitality and Tourism 5 (3/4) : 23 ~ 35 [2003]
  • How to sustain the customer experience, An overview of experience components that co-create value with the customer
    Gentile, C. European Management Journal 25 (5) : 395 ~ 410 [2007]
  • Goal, customer experience and purchase intention in a retail context in China: An empirical study
    Yang, Z. Y. African Journal of Business Management 51 (16) : 6738 ~ 6746 [2011]
  • Exploring the marketing experience of food and beverage industry: A case study of Starbucks Coffee Company
    Liu, Y. A. Journal of Human Development and Family Studies 9 : 60 ~ 87 [2006]
  • Exploring study of medical care experience scale
    Hsu, C. H. Journal of Customer Satisfaction 2 (1) : 55 ~ 76 [2006]
  • Experiential marketing: How to get customers to sense, feel, think, act and relate to your company and brands
    Schmitt, B. H. Free Press [1999]
  •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1) : 39 ~ 50 [1981]
  • Development of the brand experience scale
    Zarantonello, L.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34 : 580 ~ 582 [2007]
  •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in an online shop: An experiential marketing perspective
    Wu, M. Y. International Journal of Business and Management 10 (1) : 104 ~ 114 [2013]
  • Customer experience creation: Determinants, dynamics and management strategies
    Verhoef, P. Journal of Retailing 85 (1) : 31 ~ 41 [2009]
  • Consumer experience and post purchase behavior of indoor swimming pool in the central area
    Xu, Y. Y. Journal of Sport and Recreation Management 4 (1) : 120 ~ 138 [2007]
  • Characteristics of virtual experience in electronic commerce: A protocol analysis
    Daugherty, L. H.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15 (3) : 13 ~ 30 [2001]
  • Brand Experience : What is it? How is it Measured? Does it Affect Loyalty?
    Brakus, J. J. Journal of Marketing 73 (3) : 52 ~ 68 [2009]
  • An integrated model and its empirical study of experience marketing and visitor behavior : 2 ~ 9
    Chao, S. H. [2003]
  • An empirical study to diagnose the outcomes of customers’ experiences in trendy coffee shops
    Nadiri, H.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and Management 14 (1) : 22 ~ 53 [2013]
  • A structural model of end user computing satisfaction and user performance
    Etezadi-Amoli, J. Information & Management 30 (2) : 65 ~ 73 [1996]
  • A companion to tourism
    Prentice, R. C. Pergamon : 261 ~ 279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