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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구전정보 특성이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방형욱(Pang, Hyong-Wook)
최용석(Choi, Yong-Seok)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방형욱(Pang, Hyong-Wook)
최용석(Choi, Yong-Seok)
주제어
attitude
Behavior Intention
Online WOM
social media
구전정보
소셜 미디어
태도
행동의도
참고문헌( 64)
유사주제 논문( 17,839)
사회과학 13,043건
태도 1,321건
행동의도 1,035건
소셜 미디어 946건
social media 626건
attitude 616건
behavior intention 231건
구전정보 12건
online wom 9건
인용/피인용
구전정보 특성이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구전정보 특성이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사회과학
attitude
behavior intention
online wom
social media
구전정보
소셜 미디어
태도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81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0
0.0%
주제어
attitude
617
0
0.0%
behavior intention
232
0
0.0%
online wom
10
0
0.0%
social media
627
0
0.0%
구전정보
13
0
0.0%
소셜 미디어
947
0
0.0%
태도
1,322
0
0.0%
행동의도
1,036
0
0.0%
계
17,848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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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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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전정보 특성이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패밀리 레스토랑의 온라인 구전, 신뢰성, 구전수용 그리고 레스토랑 방문의도의 구조적 관계
조문식
조원섭
관광경영연구 14 (2) : 181 ~ 199
[2010]
인터넷 구전 수용의 영향요인
김해룡
최현국
한국마케팅학회 추계학술대회 발표논문집 : 245 ~ 255
[2004]
음식모형 속성에 따른 감정반응과 태도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의 푸드코트를 중심으로
김형준
호텔경영학연구 21 (6) : 185 ~ 198
[2012]
외식소비자 구전정보의 송수신 커뮤니케이션 상호작용이 수용성과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기영
산업경제연구 24 (2) : 991 ~ 1025
[2011]
외식서비스 인카운터의 고객 반응이 고객가치와 구매 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안성식
관광연구 27 (5) : 343 ~ 370
[2012]
외식상품 소비자의 소셜커머스 신뢰형성에 관한 연구- 외식상품에 대한 소비자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남장현
외식경영연구 16 (5) : 147 ~ 170
[2013]
온라인에서의 구전커뮤니케이션이 상표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표사용후기와 답글을 중심으로
박찬
유창조
소비자학연구 17 (1) : 73 ~ 93
[2006]
온라인에서 양면구전이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전성률
마케팅연구 27 (1) : 45 ~ 66
[2012]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특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효과
홍영일
디지털디자인학연구 10 (2) : 13 ~ 22
[2010]
온라인 외식정보의 네트워크적 특성에 대한 구전수용 및 확산
서재원
관광경영연구 16 (4) : 163 ~ 183
[2012]
온라인 여행후기 정보특성과 수용의도 및 구전효과의 영향관계 연구: 정보 유용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양영순
관광레저연구 25 (7) : 195 ~ 214
[2013]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환경에서 오피니언 리더십이 구전의 방향성에 따른 태도 변화에 미치는 영향
서보밀
한국전자거래학회지 18 (2) : 111 ~ 130
[2013]
온라인 상품정보의 활용적 특성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상윤(Sang-yun Seo)
양한빈(Han-bin Yang)
이훈영(Hoon-young Lee)
한국유통학회 동계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 : 261 ~ 280
[2010]
온라인 사용 후기 유형에 따른 정보 유용성 및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력의 차이: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유형과 자기 감시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정효진
마케팅관리연구 19 (1) : 109 ~ 131
[2014]
온라인 맛집 리뷰 이용자들의 정보탐색 유형에 따른 관여 대상과 매체이용 및 소비행동의 관계 비교
이해영
관광연구 26 (6) : 309 ~ 326
[2012]
온라인 구전커뮤니케이션: 사용 후기 평가에 미치는 댓글의 영향에 관한 실험 연구
김지영
한국방송학보 24 (1) : 7 ~ 45
[2010]
온라인 구전정보는 소비자 설득을 위한 정보인가? 가치 있는 정보인가? 온라인 구전정보에 의해 소비자의 구매의사가 형성될 때 조절초점이 행하는 역할
김소현
광고연구 (96) : 7 ~ 46
[2013]
온라인 구전마케팅에 대한 이해와 그 활용전략에 대한 연구 19 : 1 ~ 15
홍성태
[2004]
온라인 구전 여행정보의 신뢰와 구전효과 연구
천민호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5) : 424 ~ 432
[2011]
온라인 관광 구전정보품질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김나은
김민화
호텔경영학연구 19 (4) : 59 ~ 79
[2010]
여행업의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이 신뢰와 구전수용 및 확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현주
천덕희
고객만족경영연구 14 (1) : 83 ~ 100
[2012]
스마트폰 외식정보서비스의 구전정보 특성에 따른 신뢰형성이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형준
호텔경영학연구 23 (1) : 45 ~ 64
[2014]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외식정보검색경험에 따른 사용용이성이 가치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의 비교연구
김기진
외식경영연구 14 (5) : 113 ~ 131
[2011]
소셜미디어 이용동기가 몰입과 여가만족에 미치는 영향- 대학생의 페이스북 이용을 중심으로 -
고동완
관광연구 28 (4) : 137 ~ 156
[2013]
성서ᆞ신화 스토리텔링이 관광객의 지각된 가치와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럽을 방문하는 한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
허지현
관광경영연구 17 (2) : 385 ~ 405
[2013]
서비스산업에서 온라인 구전정보의 효과성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들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영찬
정혜미
광고학연구 18 (4) : 167 ~ 183
[2007]
근거이론 접근방법에 의한 외식정보 구전 커뮤니케이션 패러다임 모형 개발
차성미
관광학연구 31 (4) : 119 ~ 138
[2007]
Word of mouth communication within online communities: Conceptualizing the online social network
Brown, J. J.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21 (3) : 2 ~ 20
[2007]
What drives consumers to spread electronic word of mouth in online consumer-opinion platforms
Cheung, M. K.
Decision Support Systems 53 : 218 ~ 225
[2012]
Using online conversations to study word-of-mouth communication
Godes, D.
Marketing Science 23 (4) : 545 ~ 560
[2004]
박사
Understanding consumer-to-consumer influence on the Web
Elliott, Kiersten Marie
Elliott, Kiersten Marie
Duke University
[2002]
The structure and function of complex networks
Newman, M. E. J.
SIAM Review 45 (2) : 167 ~ 256
[2003]
The role of marketing in social media: How online consumer reviews evolve
Chen, Y.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25 (2) : 85 ~ 94
[2011]
The relative importance of food, atmosphere, and fairness of wait : The case of a full-service restaurant
Sulek, J. M.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ly 45 (3) : 235 ~ 247
[2004]
The influence of motion pictures on children's attitudes
Thurstone, L. L.
Journal of Social Psychology 2 : 291 ~ 305
[1931]
The impact of initial consumer trust on intentions to transact with a web site: a trust building model
McKnight, D. H.
Journal of Strategic Information Systems 11 : 297 ~ 323
[2002]
The economic leverage of the virtual community
Balasubramanian, S.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5 (3) : 103 ~ 138
[2001]
The differential effects of online Word-of-Mouth and critics' reviews on pre-release movie evaluation
Chakravarty, A.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24 : 185 ~ 197
[2010]
The Viral Effect of Online Social Network on New Products Promotion: Investigating Information Diffusion on Twitter
김형진
지능정보연구 18 (2) : 107 ~ 130
[2012]
The Relationships among Service Quality, Perceived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Post-purchase Intention in Mobile Value-added Services
Kuo, Y. F.
Computers in Human Behavior 25 : 887 ~ 896
[2009]
The Effects of Word of Mouth on Sales : Online Book Reviews
Chevalier, J. A.
[2006]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practice, A review and recommended two-step approach
Anderson, J. C.
Psychological Bulletin 103 : 411 ~ 423
[1988]
Stealth marketing: How to reach consumers surreptitiously
Kaikati, A.
California Management Review 36 (4) : 6 ~ 22
[2004]
Should a company have message boards on its website?
Chiou J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17 (3) : 50 ~ 61
[2003]
SNS를 통한 외식정보 검색시 개인특성과 사용자 만족, 지속적 이용의도, 추천의도에 관한 실증적인 연구
성혜진
외식경영연구 15 (3) : 81 ~ 101
[2012]
SNS를 통한 구전정보의 특성이 구전 효과에 미치는 영향
박진영
관광연구 27 (6) : 385 ~ 408
[2013]
Online reviews : do consumers use them?
Chatterjee, P.
Advanced in Consumer Research 28 (1) : 129 ~ 133
[2001]
Online discussion groups as social networks: An empirical inverstigation of word-of mouth on the internet
Steyer, A.
Journal of Interactive Advertising 6 (2) : 6 ~ 52
[2006]
Internet Forums as Influential Sources of Consumer Information
Bickart, B.
Journal of Marketing 15 : 31 ~ 40
[2001]
Exploring customer loyalty following service recovery the mediating effects of trust and emotions
DeWitt, T.
Journal of Service Research 10 (3) : 269 ~ 281
[2008]
Evidence and implications of electronic word-of mouth
Bussiere, D.
Developments in Marketing Science 23 : 361 ~ 362
[2000]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1) : 39 ~ 50
[1981]
Establishing trust in electronic commerce through online word of mouth : An examination across genders
Awad, N. F.
Journal of Management Informations Systems 24 (4) : 101 ~ 121
[2008]
Environmental attitudes, motivations, and contingent valuation of nonuse values: A case study involvig endangered species
Kotchen, M. J.
Ecological Economics 32 (1) : 93 ~ 107
[2000]
Electronic word-of mouth via consumer-opinion platforms: What motivates consumers to articulate themselves on the internet?
Henning-Thurau, T.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18 (1) : 38 ~ 52
[2004]
Electronic Word-of-Mouth in Hospitality and Tourism Management
Litvin, S. W.
Tourism Management 29 (3) : 458 ~ 468
[2008]
Defining virtual reality dimensions determining telepresence
Steuer, J.
Journal of Communication 42 (4) : 73 ~ 93
[1992]
Consumer Behavior: Building Marketing Strategy
Hawkins, D. I.
The McGraw-Hill Companies
[2010]
Consumer Behavior: An Applied Approach
Hanna, N.
Prentice-Hall, Inc
[2001]
Arrivederci CIAO.com, Buongiorno Bing. com-Electronic word-of mouth(eWOM) antecedences and consequences
Khammash, M.
International Journal of Information Management 31 (1) : 82 ~ 87
[2011]
Advanced in electronic marketing
Lindgreen, A.
Idea Group Publishing : 122 ~ 138
[2005]
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From expectation to behavioral intentions
Boulding, W. A.
J Marketing Res 30 (1) : 7 ~ 27
[1993]
A Theory of Social Comparison Processes
Festinger, L.
Human Relations 7 : 117 ~ 140
[1954]
A QoS-driven approach for service-oriented device any casting in ubiquitous environments
Su, W. T.
Computers Networks 52 : 3342 ~ 3357
[2008]
' 구전정보 특성이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